지옥의 소리 요약글
  
홈화면  >  천국지옥 요약글  >  지옥의 소리 요약글
  제  목 : 지옥에서 아간의 외침(불순종하지 마세요). 조회수 : 8207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5-04-10

지옥에서 아간의 외침”(덕정사랑교회 김민선목사 djsarang.com)

(주여~~~~~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너무 너무 무서운 지옥이 열렸어요, 이 시간에! 너무나 너무나 무서운 지옥이 열렸어요! 너무나 끔찍하고 참혹한 지옥이 이 시간에 열렸어요!

지옥의 문을 통하여 제가 걸어가고 있습니다, 나의 영이! 나와 똑같은 영이 빠져 나가서 지옥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지옥의 문을 통하여!

너무 너무 무서워요! 칠흙같이 어두컴컴한 지옥, 박쥐가 날아다니고, 박쥐가 날아다니는 그 소리가 너무나 너무나 듣기 싫고 끔찍해요!

사방에서 사방에서 사람살려요, 사람살려! 예수 잘 믿을게요, 예수 잘 믿을게요! 내가 예수를 안믿었더니 지옥에 왔나봐! 내가 예수를 안믿었더니 이 지옥에 왔나봐! 이구동성으로 이런 소리밖에 안들려요! 지옥에서 나는 소리라고는 오직 사람살려 사람살려! 사람살려 사람살려!“ 너무나 무서운 지옥이에요!)

(주님의 음성이 들려요!)

사랑하는 딸아, 너는 아무것도 염려치 말라! 그 무엇도 염려치 말라! 이시간 너에게 아간을 보여줄 것이니라! 너는 아간을 보라!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얼마나 많은 불순종이 들어왔으며,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얼마나 이스라엘백성들에게 진노와 징계가 쏟아졌는고! 한 사람의 불순종으로 말미암아, 범죄함으로 말미암아, 사망으로 이르는 그 범죄로 말미암아 얼마나 이스라엘백성들이 축복을 놓쳤는가! 너는 아간을 보라!

(천국의 세마포 옷을 입은 예수님의 음성이 들려요!)

(제가 지옥의 문을 통하여 지옥 안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지옥문앞에 양옆에 타락한 천사들이 지키고 있어요! 저를 보고 이빨을 으르렁 으르렁거리고 이빨을 드러내는데 너무 너무 살벌하고 무서워요! 나의 영이 그 지옥을 걸어가고 있어요!

어떻게 이런 지옥이 있는줄 모르겠어요! 지옥이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커요! 지옥이 너무나 커요! 지옥이 너무나 커요, 지옥이 너무나 커요!

구덩이에 사람을 막 집어넣어놨는데 사람들이 한쪽 손만 내미는데 피범벅이에요! 걸아가는 것 자체가 너무나 끔찍해요! 이 지옥을 걸어가는 것 자체가 너무나 끔찍해요!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또 양옆으로 사람이 있는데, 감옥같이 창살이 다 있어요! 사람들이 비명을 질러요! “사람살려요~~~~~ 사람살려요~~~~~!! 나 예수 믿었어요, 나 예수 믿었어요~~~~ 불순종한 댓가로 이 지옥에 왔나봐! 불순종한 댓가로 이 지옥에 왔나봐요~~~~ 불순종이 죄인줄 몰랐습니다! 불순종이 죄인줄 몰랐습니다~~~! 불순종이 죄인지 몰랐기 때문에 회개치 못해서 이 지옥에 왔어요! 이 지옥에 왔습니다~~~ 목사님이 불순종이 죄라는 것을 가르쳐 주지 않았습니다! 목사님이 불순종이 죄라는 것을 가르쳐 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 땅에 있을 때 세상에 있을 때 축복의 소리는 너무나 너무나 귀가 닳도록 들었지만 불순종이 죄고, 죄의 댓가가 사망이라는, 그 불순종이 죄라는 소리를 한번 들어보지 못하였습니다! 사단이 나의 귀를 막았는지 목사님이 책망하지 않은건지 모르겠어요!

여기가 지옥이에요~~~! 여기가 지옥이야!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이 지옥을 믿지 않아요!

(대형교회 다녔던 여자 집사님이에요! 그 집사님이 계속 계속 얘기해요!)

여기가 지옥이야! 그러나 하나님믿는 백성들이 이 지옥을 믿지 않아요! 하나님믿는 백성들이 지옥을 믿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다들 형식적으로 신앙생활을 해요! 예수님없는 삶을 살고 예수님과 동떨어진 삶을 살고 있어요! 그것이 곧 회개하는 삶을 살지 않기 때문에 많은 자들이 불순종이 죄라는 것을 깨닫지도 못하고 회개치 못합니다!

너무나 무수한 사람들이 지옥에 와요! 너무나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에 와요! 지옥에 와!

(이렇게 제가 지옥을 올려다보는데 많은 사람들이 위에까지, 얼마나 천정이 높은지 몰라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을 동굴벽에 다 창살에 가둬놨어요! 2층침대 있잖아요? 그런것처럼 층층이 사람들을 감옥에 가둬놨는데 다 까만 뱀들이 칭칭칭칭 사람을 감아놨는데 그 감아놓은 상태에서 뱀이 사람 눈을 파먹어요~~!

어떻게 해, 어떻게 해! 어떻게 너무 아프겠어요! 너무 아퍼, 너무 아플 것 같애! 근데 사람은 꼼짝을 못해요! 뱀이 사람눈을 파먹어요 칭칭칭 감아놓은 상태에서!

~~~ 또 한사람이 있는데 이 남자는 장로님이에요! 알몸이에요! 뱀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칭칭칭 감아놓은 상태에서, 턱까지 감아놓은 상태에서 뱀머리가 이 장로님 혓바닥을 사람이 음식을 씹어먹듯이 씹어서 먹어요!

너무 믿어지지 않아~~ 보는데도 내가 믿어지지 않아! 너무 너무 처참해! 나의 영이 세마포옷을 입었는데 사람들이 형벌당하고 고문당하는 모습을 보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려요! 눈물이 수돗물이 흐르듯이 흘러요! 천국에서 빛이 나에게 계속 비춰지고 있어요!

어떻게 이런 지옥이 있어요? 어떻게 이런 지옥이 있어~~~~

제가 또 이동을 해요! 동굴같은 터널을 지나가는데, 영안을 방해해요!

(영안을 방해하는 귀신아 결박받고 떠나~~! 떠나 떠나! 결박~~~!)

~~~ ~~~ 귀신 다섯명이 우리 세상에 낚시대 있잖아요? 이렇게 줄던지는 낚시대, 우리가 낚시대 끝에 지렁이를 미끼로 써잖아요? 낚시대 끝에 뱀을 미끼로 해 가지고 사람을 용암속에 집어 넣어 놓고(바다에서 낚시하는 것처럼) 귀신 다섯명이 앉아가지고 사람을 낚시질을 해요! 낚시줄을 쉭 던져가지고 뱀이 사람 머리 안으로 들어가 박혀 버려요, 못 박듯이! 그리고 귀신들이 손으로 낚시줄을 빙빙 돌리는 손잡이로 돌리는거에요!

이 사람들이 왜 이런 형벌을 받고 있냐하면 주일인데도 주일지키지 않고 낚시하러 다닌 사람들이에요!

제가 또 다른 장소로 걸어가요! 하나님 아간을 보여주시옵소서, 이제 아간을 보여주시옵소서, 아간이 형벌받는걸 나에게 보여주시옵소서, 아버지 나에게 아간을 보여주시옵소서, 아버지 이제 아간을 보여주세요,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아요, 아간을 보여주세요~~~! 아간이 형벌받는 장소에 왔는데 보지를 못하게 영안을 방해해요!)

(영안을 방해하는 귀신아, 결박받고 떠나! 결박 결박 결박! 결박~ 결박~ 결박~ 결박 결박 결박! 결박~~!)

아간) 사람살려요~~~~~!! 사람 살려요~~~ 여기가 지옥이야, 여기가 지옥이야~~~

(동굴벽인데 왜 우리 나비가 부화하기 전에 누에꼬치처럼 칭칭 감겨져 있어요! 아간하고 아간식구들 이렇게 죽은 사람들을 그렇게 해 놨는데 아간이 제일 가운데 있어요! 주머니같은데 집어넣어놓고 머리만 나와있다고 생각하면 되요!

그 안에는 전갈같은게 있구요, 그 전갈들이 집게같은거로 아간몸을 난도질을 해요! 이렇게 발등위를 전갈이 뼈까지 잘라버리는데 그 뼈가 싹뚝 잘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너무 끔찍해요 너무 끔찍해! 아간의 얼굴이 파랗게 질렸어요! 파랗게 질렸어요 파랗게, 죽은 시체색갈이에요! 아간이 얘기를 하는데 구더기가 뿜어져 나와요! 우리 밥먹다가 밥 가득 입안에 집어넣고 얘기하면 밥알이 팍팍팍 튀듯이 아간이 말할때마다 구더기가 팍팍 튀어나와요!

아간) 주님 잘못했습니다, 주님 잘못했습니다~~~ 불순종한 댓가가 지옥입니다, 불순종한 댓가가 지옥입니다~~ 나 한사람으로 인해서 나의 모든 가족들이 지옥에 왔습니다! 아버지~~~~ 잘못했습니다! 아버지~~~~ 우리를 인도하는 지도자말에 불순종했고 하나님앞에 불순종하였습니다! 나는 주님의 언약을 중요시여기지 않았습니다. 주님의 언약은 나하고는 동떨어진 삶이었습니다!

내가 한번만 불순종했겠습니까? 불순종이 쌓이고 쌓이고 쌓이니 불순종이 죄의 결과로 나와버렸습니다! 불순종이 곧 낳은게 곧 죄라는 것이었습니다! 세상에, 지도자의 말에 주님의 법인줄 모르고 주님의 계명인줄 모르고 내가 불순종했습니다! 하나님의 법에 굴복하지 못하고 사단의 법에 내가 굴복하였습니다!

물질을 놔요, 물질을 놓으세요~~~ 아름다운 옷을 탐하지 말아요, 아름다운 옷을 탐하지 말아요~~ 좋은 신발, 좋은 집, 좋은 차, 좋은 가방, 그 무엇도 탐하지 말아요~~~ 탐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마음의 욕심을 버려요! 사단이 나의 마음에 개입하였습니다! 그랬더니 내 마음에 욕심이 들어왔습니다! 시날산의 외투가 너무나 좋아보였습니다! 그 외투가 어찌 그리 그리 아름다워 보이는지!

지금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아닌데! 지금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사단이 나의 마음에 욕심을 가득 집어넣어서 가득 집어넣어서 내가 범죄하였나이다! 은덩이가 금붙이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금덩이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은과 금은 아무것도 아닌데!

물질이 예수님이 되어 버렸습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 때문에 주님에 대한 언약을 파기해버렸습니다! 주님은 언약을 파기하지 않습니다! 주님은 우리를 죽이지 않아요~~ 우리의 욕심, 나의 욕심 때문에 주님의 언약을 파기하는 순간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습니다!

나 한사람으로 인해서 얼마나 많은 이스라엘백성들에게 불순종이 들어갔습니까? 나 아간 한 사람으로 인해서 얼마나 많은 이스라엘백성들의 마음이 눈녹듯이 물같이 녹아버렸습니까?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불순종이 범죄함으로 죄로 말미암아 얼마나 이스라엘백성들의 그 강하고 담대했던 마음에 그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고 녹여버렸습니까? 강하고 담대했던 그 마음에 나 아간 한 사람으로 인해서 얼마나 이스라엘백성들이 간담이 서늘해지고 녹아버렸습니까?

이것이 한국땅 교회의 실체입니다! 전세계 민족교회의 이것이 실체입니다! 이와 같은 사건들이 얼마나 일어납니까? 교회에서 얼마나 말로써 서로 비방하고 헐뜯고 판단하고 정죄합니까? 이것이 아간과 같은 나 아간과 같은 죄입니다 범죄입니다!

주여~~~~~~~~ 많은 교회들이 주님의 율례와 법도와 많은 하나님의 법을 잃어버리고 사람의 법을 좇아가고 있나이다~~ 어찌하여 이 세상은 여호수아처럼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목사들이 없단 말입니까? 어찌하여 저 세상은 저 세상은 여호수아처럼 강하고 담대한 주의 종들이 없단 말입니까? 어찌하여 저 세상은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들이 그리 그리 없단 말입니까?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무엇이겠습니까?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누구며 누구며, 예수님이 애타게 애타게 그런 주의 종들을 찾고 있겠습니까?

죄에 대해서 의에 대해서 책망하시길 바랍니다! 나 아간처럼 불순종한 댓가가 지옥입니다! 내 어린자식들, 나의 가족전체가 나 아간의 물질에 대한 욕심 때문에, 물질에 대한 욕심은 하나님의 언약을 파기시킵니다! 주님의 말씀에 불순종하게 만드는 통로입니다! 그 통로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주의 종 말에 순종하시길 바랍니다! 주의 종의 말에 순종하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순종하시길 바랍니다!

왜 불순종이 들어오겠습니까? 왜 사람들 마음에 불순종이 들어오겠습니까? 교만입니다, 교만입니다~~ 나 아간도 교만하였기 때문에 여호수아의 말에 불순종했습니다! 여호수아의 말이 법이고 하나님의 말씀이었는데 믿지 않았습니다! 믿지 않았습니다~~ 교만하기 때문에 믿지 않았습니다! 불순종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불순종으로 말미암아 나 한사람 때문에 나의 가족이 전체가 지옥에 오지 않았습니까? 여러분, 나 한 사람 때문에 교회가 파괴되고 가정이 국가가 나라가 파괴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물질의 욕심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릴 때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그 부자청년을 잘 상고하고 상고하고 잘 읽으시길 바랍니다! 부자청년은 영생을 얻기를 예수님께 구하였습니다! “선한 선생이여 어찌하면 영생에 들어갈 수 있겠습니까?” 그 청년은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였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너에게 한가지 부족한게 있노라, 가난한 자를 위해서 너의 모든 것을 다 팔아 그런 다음 나를 좇으라!” 하였습니다!

여기에 비밀이 있습니다! 주님을 따르고 주님을 좇기 위해서는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려야 됩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렸을 때 저축할 때 이 부자청년처럼 지옥에 가는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 부자청년은 나 아간처럼 물질에 대한 욕심이 컸지 사랑이 없었습니다! 마음에 사랑이 없는 자들은 물질에 대한 욕심이 가득가득 차기 때문에 가난한 자를 봐도 가난한 자들이 손을 내밀어도 도와주지 않고 외면해 버립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리시길 바랍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리지 않고서는 영생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생명으로 인도하는 그 좁은문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린 사람들은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곧 환란과 기근이 홍수떼처럼 밀려올 것입니다! 지금도 대환란 환란 소문에, 처처에 기근에, 난리 난리지 않습니까? 그러나 어느 순간에 허리케인처럼 기근과 환란이 몰아칠 때 여러분 통곡하고 땅을 치고 후회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마음에 사랑을 품고 주님을 위해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말세를 대비한다는게 무엇인줄 아십니까? 믿음으로 말세를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믿음이 있는자는 국가와 나라와 가정이 어려울 때 물질을 저축하고 그 물질을 가족과 내 형제와 자매를 국가와 나라를 위해 그때 쓰시길 바랍니다! 말세를 만난 성도들이여! 저축하세요~~~ 마음에 사랑을 품고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릴 때 주님을 좇을 수도 있으며 주님의 나라를 위해 쓰게 될 것입니다!

나 아간을 보십시오, 물질에 대한 욕심이 가득찼기 때문에 하나님앞에 드려야할 그 금덩이 은덩이 외투, 그게 무엇이라고 나와같이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리지 않고서는 주님을 위해 쓸수도 드릴 수도 없습니다!

아나니아와 삽비라를 보시길 바랍니다! 그들이 주님을 위해 썼지만 그들의 결국은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습니다!

여러분, 저축하세요!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믿음있는 자는 저축하고 말세를 대비해야 됩니다!

(아간이 얘기를 하는데 귀신들이 둘러싸 있어요! 아간이 얘기를 하니까 이 귀신들은, 지옥의 루시퍼는 이 지옥의 실상과 지옥의 정체를 드러내는걸 아주 아주 싫어해요! 아간이 계속 계속 얘기를 하는데 아간의 가족들을 고문을 줘요! 아간의 아내를 형벌을 줄려고, 누에꼬치처럼 생긴 주머니에 집어넣어놨는데, 아간의 아내를 빼가지고 동굴 바닥에 눕혀놨어요!

볼링공 있잖아요? 볼링공인데 커요, 사람을 밀수 있을 정도로 큰 쇠덩어리인데, 태양이 이글거리듯이 쇳덩어리에 불이 활활활 타고 있어요! 아간의 아내를 눕혀놓은 상태에서 그 쇳덩어리를 굴려버려요! 오징어 눌러버리듯이 막 납작해져버려요! 왜 우리가 고속도로가면 짐승들이 차에 깔려서 완전히 눌려가지고 막 창자같은게 튀어나왔잖아요? 아간의 아내가 그런 모습이 되어 버렸어요! 영이라서 죽지 않아요! 그 상태에서 아간의 아내가 막 비명을 질러요! 어떻게 비명을 지르는데 설명도 묘사도 흉내도 못내요!

~~~~~~~~~~~~~~ 불순종의 댓가가 너무나 크다! 불순종의 댓가가 너무나 크요, 너무나 처참해, 너무나 고통스러워! ~~~~~~~~~~~~ 구원은 1:1이에요! 구원은 1:1이에요! 나 자신의 믿음을 지키고, 나 자신의 마음을 점검하고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마음에 사랑을 품고 믿음으로 무장하세요,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고 입으세요!

그리고 물질을 저축하세요, 루시퍼가 말세를 만난 성도들에게서 얼마나 물질을 짜내고 짜내고 짜내는줄 몰라요! 이 지옥에서 얼마나 루시퍼가 졸개들을 시켜서 얼마나 작전을 짜고 교회마다 파견시키는지 몰라요! 특별히 루시퍼의 공격대상 1, 물질을 모으지 못하고 저축하지 못하게 공격하는 대상 1호가, 기도하는 사람이에요, 기도하는 교회에요!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사는 교회에요!

루시퍼는 저축하지 못하게 마음으로 마음으로 쳐요!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게 해요,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는게 마음의 병이에요! 마음을 다스려요! 혈기내지 마요, 짜증내지 마요, 시기 질투하고 미워하고 교만하고 거만하지 말아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런 교회들을 집중적으로 공격하고 있어요 물질을 모으지 못하게!

사치하는 자들은 더 사치하게 하고 먹는 것을 탐하는 자들은 더욱더 먹게하고, 이렇게 보석같은 것에 관심이 있는 자는 더욱더 그것에 마음을 쓰게해서 저축하지 못하게 해요!

계속 물질을 모으지 못하게 사건과 사고를 유발시키는데 자잔한 질병으로 귀신들이 계속해서 루시퍼가 졸개들을 시켜서 공격을 하는데, 하나님은 부어주시려고 하는데 받지를 못하게 해요!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니까 계속 공격을 받는거에요! 물질을 모을만하면 질병으로 치는 이유가 다들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기 때문에 공격을 받는거에요!

집중적으로 쫓으시길 바랍니다. 집중적으로 쫓으시길 바랍니다!

아간) 나 아간처럼 물질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물질은 하나님을 배반하고 떠나게 만들며 하나님의 법을 언약을 파기시키고 순종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을 버리고 주님을 좇고 예수님을 사랑하였을 때 물질을 모을 때 강력한 무기가 물질이 될 것입니다!

말세로 치닫는 이 시대에 루시퍼가 더욱더 더욱더 가난속에 저주속에 질병속에 더욱더 몰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잘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어찌하여 루시퍼의 공격을 받는지 욕심을 버리시길 바랍니다!

그럴 때 하나님의 진노와 징계에서 루시퍼의 공격에서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도 나와있지 않습니까?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찌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하나님께 순종하고 복종하였을 때 물질을 모을 수 있는 재물얻을 능력을 줄 것입니다! 말씀은 일점일획도 떨어지지 않고 다 이루어진다는 것을 믿으시길 바랍니다!

믿음있는 사람들이여, 나 아간처럼 하나님을 대적하고 주의 종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믿지 않기 때문에 주의 종의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나 아간처럼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마시길 바랍니다! 나 한사람의 죄로 말미암아 나의 온 가족이 지옥에 오지 않았습니까? 여러분, 불순종을 끊을 때 저축할 수 있는 능력과 재물얻을 능력이 당신들에게 믿는 자들에게 임할 것입니다! 저축하고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말세를 이 환란을 기근을 적신을 위험이나 칼이나 이 곤고함, 이 모든 것을 통틀어 피할 수 있는 것은 물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아간이 얘기를 끝냈는데 귀신 다섯명이 아간 주위로 달려들어요! 어떤 고문을 받을지 상상만 해도 끔찍해요! 지옥의 실체와 이런 영적인 비밀을 드러낼 때마다 이 사람들은 더한 고통을 당하는거에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받아주시옵소서!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나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

  이전글 : 루시퍼!! "과연 이 교회가 살아날 수 있겠는가?"
  다음글 : 내가 너무 억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