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요약글)어거스틴의 외침(연옥이 없어! 연옥이 없어!) 조회수 : 2147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2-10-18
지옥에서 ‘어거스틴’의 외침(연옥이 없어! 연옥이 없어!)

 

(전도사)

주여~~~ 아버지여~~ 주여~~~ 아버지여~~ 아버지여~~아버지여~~~

 

(어거스틴)

이봐요. 이것봐요. 이것봐요. 이봐요. 이것봐요. 이봐요. 대체 왜 나를 볼려고 그러는거야. 대체 나를 볼려고 그러는거에요. 이것봐요. 여기서 그만 끝냅시다. 우리 여기서 이제 그만 끝냅시다.

 

이러지 마요. 이러지 마요. 왜 이래요. 왜이래요. 내가 지옥에 온것만 해도 억울해 죽겠는데 왜 이러는거에요. 당신하고 나하고 무슨 원수가 졌길래 이러는거에요. 왜 이러는거에요 왜 이러는 거에요. 그냥 말씀과 기도로만 전무하고 살면 될 것을 왜 이러는거야.

 

(전도사)

이 사람이 목사님한테 얘기를 하는거에요.

이 사람이 어떤 형벌을 받고 있냐 하면요, 어떤 동굴 같은덴데, 사람을 벽에다가 이렇게 십자가에 못박힌 것처럼 벽에다가 붙혀 놓고, 양손에다가 뱀줄을 감아가지고 위에다가 묶어놨어요. 사람이 서있는 상태에서 손을 위로 올리고 뱀줄을 묶어 놨고, 발목에도 뱀줄을 묶어 놨어요. 벽에 뱀줄이 박혀있는데, 움직이지 못하게 고정을 시켜놨고, 목에도 뱀줄을 감아놨는데, 이 사람이 막 얘기를 하려고 그러니까 뱀줄이 목을 확 감아버려요.

 

(이 사람이 목사님한테 얘기를 하는거에요)

 

“이것봐요. 우리 그만 합시다. 우리 그만해요. 칼빈을 드러내는 것도 부족해서 왜 나까지 드러내는 거에요.(목사님: 당신은 연옥을 믿었잖아?) 아~~ 이러지마! 이러지마~~~~!

 

(전도사)

이 사람, 어거스틴이 목사님이 “연옥을 믿었잖아!” 라고 목사님이 얘기를 하니까 마음에 공포감이 확 느껴지는데, 나까지 공포감이 와 버려요. “연옥을 믿었잖아!”라고 말하니까 비밀이 드러나 버리니까 이 사람의 마음에 두려움이 와 버리는데 그 두려움이 내 마음에도 차고 들어와 버려요.

 

(어거스틴)

이러지 말아요. 이러지 말아요. 이러지 말아요. 이러지 말아요. 모든 사람들이 내가 천국갔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그렇게 믿게 내버려둬요. 우리 그냥 그렇게 믿게 내버려 두자구요. 분명이 나 어거스틴은 천국갔을거라고 생각하니까.

 

(전도사)

이 사람이 자기 이름을 발설하고 너무 너무 너무 무서워해요. 루시퍼 때문에 너무 너무 두려워하고 무서워해요.

 

(어거스틴)

나는 분명히 천국갔을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니까 우리 그렇게 생각합시다. 그렇게 가자구요. 그렇게 내버려두자구요. 칼빈을 드러냈으니까 우리 이걸로 끝내자구요. 그만하자구요. 우리 이제 이만 덮어요. 이걸로 끝냅시다. 이걸로 그만 끝내요.

 

당신과 나와 이 아가씨만 아는걸로 하고 그만 이 시간을 덮어요. 덮읍시다. 안그러면 이 아가씨도 위험해지고 당신도 위험해 진다구요.

 

아~~~.~ 예수님 내가 너무 괴롭습니다. 예수님 내가 너무 괴롭습니다~~ 괴로워. 예수님~~~~ 그래~~ 내가 연옥을 믿었다. 연옥을 믿었기 때문에 내가 이 지옥에 왔어. 그래 내가 연옥을 믿었기 때문에 이 지옥에 왔어. 내가 연옥설을 주장하고 말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나로 인해서 미혹당하고 실족당하고 올무에 걸려서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이 지옥에 우슬우슬 떨어졌어.

 

이봐요. 이봐요. 그만해. 그만해. 이제 안돼. 더 이상은 너무 깊은 곳까지 왔어. 당신과 이 아가씨가 위험하다고. 이 아가씨가 너무 연약해. 이 아가씨가 너무 여리단 말이에요. 안된다구요. 더 이상 사단, 루시퍼의 공격을 받으면 이 아가씨가 죽는다구요. 왜 이러는거야. 아~~ 이러지마. 예수님~~~ 예수님~~

 

(전도사)

이 어거스틴이 죽고 나서 지옥에 떨어지는걸 보여주는데, 사람들이 지옥과 세상이 연결되는 깔대기를 통하여 떨어지는데 입구는 두더기 게임 구멍같이 생겼어요. 그리고 밑으로는 미끄럼틀같이 생긴 깔대기가 있어요. 그런데 어거스틴이 그렇게 떨어지는게 아니에요.

 

지옥에 또 두 개의 문이 있어요. 위에 이렇게 지상과 지옥이 연결되는 통로가 있고, 또 땅으로 지그재그의 길이 있어요. 천국의 정금길처럼 지옥문을 통하여 오는길이 있는데, 어거스틴이 이 지옥의 문으로 지옥의 좁은길, 지그재그의 길을 막 걸어오는데 어거스틴이 소스라치게 놀라는거에요.

 

(어거스틴)

여기가 지옥인가봐. 여기가 지옥인가봐~~~~ ~~ 여기가 지옥인가봐~~~ 내가 믿지 않던 이 지옥이 있네. 여기가 지옥인가봐~~ 여기가 지옥인가봐~~ 믿어지지가 않아요.

 

(전도사)

지옥문에 거의 다달았어요. 지옥에 이렇게 좁은길이 있어요. Z모양의 지그재그 길이 있어요. Z모양인데 굴격이 있다고 생각하면 되요. 길양옆 한쪽에는 구더기가 담벼락에 쌓여져 있어요. 또 한쪽에는 뱀이 담벼락을 이루고 있어요. 이 어거스틴이 지옥문을 향해서 걸어갈때마다 구더기들이 막 덤벼들고 뱀들이 발밑으로 덤벼 들어요.

 

지옥문에 다 다달았는데 귀신 두 명이 서 있는데 박쥐같은 날개가 있는데 구멍이 다 뻥뻥 뚫리고, 이빨은 드라큐라같은 이빨이고, 머리에는 뿔이 났는데 너무 무섭게 생겼어요. 이 어거스틴이 오니까 귀신 두명이 간드러지게 웃어요. 어떻게 웃음을 흉내를 내지 못하겠어요.


 

(귀신)

“하하하하!! 드디어 왔어. 드디어 왔어. 어거스틴님이 오셨네. 어서 오시오. 어서 오시오. 그대가 오기만을 우리가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는지 아시오? 어서 오시오. 당신을 환영하나이다.

조롱섞인 목소리로 막 어거스틴을 조롱하고 조롱해요.

 

지옥에서 잔치가 벌어졌어요. 루시퍼가 보좌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지옥전체가 형벌줬던 귀신들까지 일어나가지고 기립박수를 쳐요. 루시퍼가 양손을 주먹을 쥐고 막 웃어요. 너무 목청이 터져라고 크게 웃는데 루시퍼의 지금 모습은 붉은악마에요.

 

(루시퍼)

“하하하하하하!!! 아하하하하하~~! 드디어 거물급이 걸려들었다. 자 애들아. 우리가 잔치를 하자꾸나.”

 

(전도사)

그러면서 500cc정도 되는 맥주컵에 피를 가득 채웠어요. 지옥전체 귀신들하고 사람을 형벌주는 모든 귀신들까지 막 “루시퍼를 위하여!”그러면서 천정으로 그 피가 가득 들어있는 유리잔을 들어요. “루시퍼를 위하여! 우리의 왕 ,우리의 대장 루시퍼를 위하여!” 그러면서 “루시퍼! 루시퍼! 루시퍼! 루시퍼! 우리의 대장 만세!” 그러면서 유리잔에 있는 피를 벌컥 벌컥 벌컥 마시는데 그러면서 피가 좀 흐르잖아요. 손으로 슥 닦아요. 귀신들이.

 

세상에 호프집 가면 예전에 제가 직장다닐때 회식자리가 있었어요. 그 회식자리가 잠시 참석했다가 저는 빠져 나왔거든요. 똑같애요. 우리가 술잔 들고 건배하잖아요? 지옥에서 이런 짓을 하는거에요. 믿는 백성들은 이런걸 절대 하면 안되겠어요. 지옥에 있는 루시퍼와 졸개들이 이런 짓을 하네요.

 

루시퍼가 말을 해요.

 

“오늘은 최고의 날이다. 거물급이 지옥에 왔노라. 거물급이 왔노라. 내가 너희들에게 상급을 주노라. 내가 너희들에게 상급을 주노라.

 

(루시퍼가 졸개들에게 계속 얘기하는거에요)

 

오늘은 잔치중의 잔치다. 자 내가 너희들에게 상급을 주노라. 특별히 어거스틴 영혼을 낚아챈 너에게는 내가 후한 상급을 주노라. 너는 결단코 형벌받는 형벌장소에 너를 집어넣지 않을 것이며, 내가 다시 한번 너에게 계급을 붙혀줄 것이다. 내가 너에게 더한 능력을 줄 것이다.

 

너는 세상으로 나가라. 그리고 많은 자들을 미혹하라. 주의 종들을 미혹하고 신부들을 미혹하라. 천주교는 우리가 쓰기에 아주 편한 곳이다. 편안한 도구들이다. 천주교의 신부들 교황들은 우리가 쓰기에 아주 쉽게 편리한 도구들이다. 자 사람을 더 미혹하라.

 

그러면서 루시퍼가 얘기를 하는데 어거스틴을 잡아왔던 그 귀신이 상급을 받는데 어떤 상급을 받냐하면 몸집이 두배로 커져 버려요. 그리고 지옥의 책이 있는데 (천국에 생명책이 있는 것처럼) 이 앞쪽으로 표시될수록 귀신들이 급수, 계급이 높거든요. 그런데 이 귀신이 어거스틴을 데려왔다는 이유 하나로 세상에 책에 제일 앞쪽 세 번째에 이름이 적히는거에요.

 

이 귀신이 능력도 더 받아 세상으로 나가는데, 이 귀신은 천주교를 담당하는 귀신이에요. 웬만한 신부들 그런 사람이 아니고 교황급들을 막 데려와요. 막 능력을 더 받으니까 돈, 명예, 음란으로 교황들을 미혹시켜요. 채찍같은걸로 허리를 휙 감아버리니까 귀신이 교황을 그렇게 감아서 다녀요. 그러니까 이 교황이 귀신이 시키는대로 하는거에요.

 

어거스틴이 말을 해요.

 

“천주교는 적그리스도입니다. 나 어거스틴도 적그리스도였습니다. 예수님 나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나를용서해 주시옵소서. 내가 무슨 성자야. 내가 무슨 성자야. 나는 그렇게 착하게 살지 않았어. 나는 많은 사람을 미혹시켰고 연옥을 믿게 하였고 그 연옥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온 장본인인데 왜 내가 성자야. 내가 왜 성자야. 나는 살인마인데 왜 나한테 성자라고 그러는거야. 나는 성자가 아니라 살인마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오고 몰고 오고 지옥으로 떨어뜨린 장본인 어거스틴이 어떻게 성자가 되겠습니까?

 

속지 말아요. 속지 말아요. 속지 말아요. 사단한테 속지 말아요. 나 어거스틴을 썼던 사단에게 속지말아요. 천주교는 지옥으로 가는 지름길인데 왜 이렇게 사람들이 속아서 천주교로 밀고 들어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러지 말아요. 그러지 말아요. 천주교는 결단코 구원이 없어요. 100% 구원이 없어요. 많은 살마들이 연옥설 때문에 그 연옥을 믿다가, 세상에서 허랑방탕하다가,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하고 믿다가, 다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는 이 시대에 연옥을 믿지 말아요. 연옥이 없어요. 아무리 찾아봐도 연옥이 없어요. 나도 죽는 순간 천국갈 믿음이 없다면 연옥에 갈거라고 생각했는데 연옥이 지옥이었다는 것이에요.

 

연옥이 지옥이야. 어리석은 천주교인들아 정신차려라. 정신차려라. 정신차려라. 어리석은 천주교인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나도 몰라서 당했고, 사단에게 속았고, 천주교인들도 몰라서 당하고, 사단에게 속아서 연옥설을 믿다가,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하고 믿다가, 결국은 회개치 못해서 많은 천주교인들이 지옥으로 떨어집니다.

 

사람살려요. 사람살려요. 아아~~ 사람살려요~~~~

 

(전도사)

뱀들이 여러 가지 뱀들이 손가락, 팔뚝, 더 큰 뱀들, 아나콘다 뱀들, 구렁이 정도의 뱀들 수만가지 뱀들이 어거스틴 주위에 몰려와요. 그리고 아나콘다보다 좀 더 큰 뱀이 어거스틴 머리를 꽉 집었는데 통째로 삼키기 시작해요. 뱀혓바닥을 머리에 대니까 뱀 진액으로 인해서 머리에서 연기가 나고 녹아버려요.


 

위에서 어거스틴을 통째로 집어살킬려고 먹기 시작하는데 그 뱀눈이 너무 무서워요. 너무 무서워. 어거스틴을 막 먹고 있는데 씹는게 아니에요 통째로 집어 삼킬려고 그러는데, 뱀이 내가 보고 있으니까 뱀 혓바닥을 낼름낼름 거려요. 그 뱀이 저한테 낼름거리는데 혓바닥이 막길어지는거에요. 그걸로 나를 공격하려고 그러는데 눈앞까지 낼름거려요. 공격은 하지 못해요. 나는 보기만해도 너무 너무 징그럽고 무섭고 소름이 돋는데 저 사람은 저렇게 형벌을 받는구나!

 

그렇게 뱀이 어거스틴을 목까지 삼켰어요. 사람이 막 녹아내려요. 서서히 서서히 줄어들어요. 풍선이 쪼그라들듯이 서서히 쪼그라 들어요. 얼굴이 영이기 때문에 죽지 않고 그 상태에서 얘기를 해요.

 

“연옥이 없어요. 연옥이 없어요. 100% 새까만 거짓말이야. 나로 인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실족당했고, 지옥으로 쏟아지는구나!”

 

(어거스틴이 얘기하고 있는데 저쪽 깔대기를 통하여 천주교인들이 우수수 떨어져요.)

 

(어거스틴)

“안돼. 안돼. 더 이상은 안돼요. 안돼요. 막아주세요. 천주교인들이 지옥에 오는걸 막아주세요. 더 이상은 안됩니다. 더 이상 예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마십시오. 천주교인들 더 이상 지옥에 떨어져서는 안됩니다. 주님 잘못했습니다. 잘못했습니다. 용서해 주세요.

 

(아~~ 어거스틴을 이렇게 가슴밑까지 집어 심키고 있고 발밑에는 수만가지 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뱀들이 피를 쭉쭉 빨아 먹어요 거머리처럼. 너무 고통스러워해요.)

 

(어거스틴)

이런 지옥이 있다니. 세상에 이런 지옥이 있다니. 이런 지옥이 있다니. 실컷 사단에게 쓰임받고 교황이 떨어지겠구나. 이 지옥으로 떨어지겠구나. 얼마 남지 않았다. 얘기해 줘요. 천주교인들이 더 이상 지옥에 와서는 안됩니다.

연옥이 없습니다. 연옥이 없어요. 죽으면 천국 아니면 지옥입니다. 연옥이 없습니다.

 

(뱀이 허리밑까지 집어 삼켰어요)

 

(어거스틴)

교황이 지옥으로 떨어지겠구나. 사단에게 쓰임받고. 말세에는 루시퍼가 천주교를 더욱더 쓸 것입니다. 거기서 말씀에 기록된 대로 천주교에서 적그리스도가 나올 것입니다. 다 나오세요. 천주교에 있는 순간 666표를 받는 것입니다. 천주교는 이단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666을 받는것입니다.

 

이단에 빠진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다는 것이 말씀에 있으니 그것을 상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말씀에 기록되었습니다. 그래서 천주교인들은 100% 구원이 없습니다. 나로 인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지옥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은 안돼요. 더 이상은 안됩니다. 나로 인해 더 이상 지옥에 와서는 안됩니다.

 

아무리 봐도 연옥이 없어. 연옥이 없어. 이것봐요. 연옥이 없어요. 이것봐요. 연옥이 없어요. 여기 저기 둘러봐도 뱀천지, 구더기 천지, 형벌장소, 형벌의 형벌의 장소, 귀신들 천지, 고문당하는 사람들밖에 없다고!

 

천주교는 100% 구원이 없어! 이단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말세에는 천주교에서 적그리스도가 나올텐데 많은 기사와 표적과 이적을 베풀 것입니다. 넘어가지 마십시오. 넘어가지 마십시오. 천주교에서 속히 나오시길 바랍니다. 천주교에 있는 순간 666표 인침을 받습니다. 이단이니 빨리 빠져 나오시길 바랍니다.

 

(전도사)

이렇게 얘기하는데 수만가지 뱀들은 어거스틴을 놔줬고, 큰 뱀은 어거스틴을 다 삼켜버렸어요. 줄어들기 시작해요. 뱀 몸안에서. 그 큰 뱀이 내가 보니까 나를 위협적으로 공격을 해요. 닿지가 않는데 막 위협을 줘요. 내가 겁을먹게. 아 너무 무서워 뱀이.


 

그러면서 뱀이 어거스틴을 토해내요. 우리가 물먹고 물을 밖으로 뿌리듯이 뱉어버리는데 사람 몸이 줄어 들었어요. 군데 군데 살점이 다 떨어졌어요. 누워있어요. 몸이 기역자로 꺾여져 있어요. 일어나지도 못해요.

 

(어거스틴)

여기가 지옥이에요. 여기가 지옥이야. 그 누구도 믿지 말아요. 믿음의 대상은 오직 예수님뿐이에요. 나 어거스틴도 교황도 신부도 마리아도 그 누구도 아니야. 오직 믿음의 대상은 예수님이라는 걸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천주교인들은 들어라. 제발 들어라. 천주교는 이단이야. 이단에 빠진 자들은 100% 지옥이야. 그러니까 빨리 빠져 나오라. 이단에 빠진 것도 너무 너무 억울한데 우상숭배까지 하다니! 주님이 가장 싫어하시고 진노하시고 징계하는게 우상숭배인데 우리가 1계명을 어기고 있어.

 

연옥이 없어. 연옥이 없어. 제발 천주교는 100% 이단이고 나는 적그리스도로 쓰임받았어요. 칼빈이 적그리스도로 쓰임받았던 것처럼 많은 교황들도 적그리스도로 쓰임받고 다 지옥에 떨어져서 나처럼 고문받으면서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그런다는 겁니다. 그러니까 정신차리고 다 천주교에서 나오세요. 천주교는 이단입니다. 이단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받아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나이다 아멘!

 

오직예수! http://ymmch.com

 "

  이전글 : (요약글)천국에서 누가!(바울의 동역자)
  다음글 : (요약글)천국의 아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