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글)(루시퍼)회개하는 자들의 입을 찢어버릴 것이다! 조회수 : 1818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3-05-17

(루시퍼) 회개하는 자들의 입을 찢어버릴 것이다!

(덕정사랑교회 김민선전도사, djsarang.com)


 

이 음악소리가 울려퍼진다! 그럴 때마다 내 지옥이 이 새끼야, 지진이 난 것처럼 난리 버거지다, 썅놈의 새끼야! 거기다가 감히 나 루시퍼를 결박하니 내 지옥이 지진이 난단 말이다, 이 자식아!

(목사님: 너는 원래 하나님을 찬양하던 찬양대장이었는데...)


 

아~ 또 그 소리! 할말 없으면 어찌 하나님을 경배했던 자가 천국에서 아름다운 모습으로 어쩌고 저쩌고, 할말 없으면 또 그 소리, 이 자식아, 입을 찢어버릴 것이다! 썅놈의 새끼야!

(목사님: 야, 루시퍼!)


 

뭐이 새끼야!

(목사님: 왜 교만하냐?)


 

너는 교만하지 않더냐?

(목사님: 나도 교만한데 회개하고 천국갈 것이다!)


 

회개? 입을 찢어버릴 것이다! 알겠나? 이 쫑간나새끼야! 건방진 자식!

(목사님; 너도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서 회개하고 복음이나 전하자!)


 

내가 복음이 어디있더냐? 나는 오직 미혹시키고, 욕심부리게하고, 탐욕을 일으키고, 탐심을 일으키고, 가장 첫 번째 넘버원 우상숭배하게 만들 것이다! 마음에 예수를 떠나게 만들고 어떻게 우상을 만드는게 나 루시퍼의 임무니라!

(목사님: 그래 하나님이 이걸 다 알게하셔서 지금 많은 사람이 깨닫고 돌이키고 있다!)


 

아~ 그 소리! 인터넷방송을 박살내 버릴거야! 이 새끼야! 바이러스를 퍼뜨려서 한순간에 다 날아가게 할 것이다, 너의 모든 기록들을! 개자식아!

(목사님: 그건 상관없다, 하나님이 하실 일이니까!)


 

하~ 복음하려면 꽤나 진땀 빠질걸! 그 애송이 자식이 꽤나 땀 좀 흘릴 것이다! 바이러스나 조심해 개자식아!

(목사님: 바이러스도 성령의 불로 다 태워버릴 것이다!)


 

너희들이 무엇을 구하는고? 작정중에!

(목사님: 나도 모른다, 하나님이 아시지!)


 

야산을 준비했는데 야산을 구해야지 왜 쓸데없는 재수 없는 짜증나는 싸가지들, 왜 사랑을 구하냔 말이다! 개자식아!

(목사님: 사랑 안에 거하는 자가 믿음 있는 자다!)


 

사랑을 구하면 구할 수록 나 루시퍼가 더욱더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고 하고, 시기나게 하고 질투나게 하고, 분쟁시키고 분열시키고, 원망불평하게 하고, 불순종하게 만든다는 것을 왜 모르느냐? 더욱더 마음을 부글부글 끓게 할 것이다! 아하하하~~!

(목사님: 그런 경험을 통해서 하나님을 더 진하게 알아가는 것이다!)


 

아하하하!


 

(루시퍼가 얘기하는데요? 솥단지 있잖아요? 가마솥, 가마솥에 사랑교인들이 다 들어가 있어요! 다 들어가 있어요! 부글부글 끓어요! 한테 뒤엉켜서 훈련받는거에요! 목사님 부글부글 끓는데서!)


 

아하하!

(목사님: 하나님이 너를 통해서 훈련시킬뿐이다!)


 

나는 훈련시키지 않는다! 오직 나는 파괴자다!

(목사님: 아니다! 너는 하나님의 명령받고 쓰임받는 도구일뿐이다!)


 

그렇지 않다! 나는 누구의 명령도 듣지 않는다! 나 루시퍼는 지옥의 왕이다! 나는 오로지 파괴시키는 흑암의 권세의 왕이다! 사망권세의 왕이다! 개자식아, 이 밥 맛 없는 새끼야! 지렁이같은 새끼야, 이 달팽이같은 새끼야! 해삼 말미잘같은 새끼!

(목사님: 너는 왕이 아니라 천국에서 버려진 쓰레기다!)


 

또 그 얘기! 또 그 얘기! 쓰레기들은 이 지옥의 인간들이다! 많이 있다! 너도 와 보라! 내가 구금시켜 줄 것이다!

(목사님: 너에게 속아서 지옥에 떨어진 자만 너와 같이 쓰레기가 돼서 영원히 불못에서 고통당할 것이다!)


 

오우, 노우 노우! 인간들 쓰레기 때문에, 그 미혹의 욕심 때문에 미혹해서 넘어간거지, 나 때문에 그런건 아니지! 말을 똑바로 하라! 입이 뚫렸다고 함부로 얘기하지 말고 나불나불거리지 말라! 입을 찢어버리기전에, 썅놈의 새끼야!

(목사님: 어떤 죄를 지었더라도 죽음앞에서 회개만하면 가는 천국이 열렸는데 어찌하여 회개를 하지 말라는거냐?)


 

회개? 회개를 하게 되면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것이 아니라 죽음의 길로 가기 때문이다! 어찌 너희 인간들은 죽음의 길을 선택한단 말이냐? 그냥 회개없는 삶을 살면 형통 대로의 길, 생명의 길이 그냥 샥 열리는데 어찌 저 넓은 길을 마다하고 회개를 많이 해서 좁디 좁은 가시밭길을 간단 말이냐? 바보같은 자식아!

(목사님: 이 땅에서는 육신의 죽음의 길이지만 죽은다음에 영원한 상급이 있고, 주님나라에 가서 안식하는 것이다!)


 

안식? 영원한 안식처는 지옥에 와서 영원 영원토록 형벌 받는 것이다! 루시퍼한테 이 자식아!

(목사님; 너도 결국 멸망받을 사망이다!)


 

너도 형벌받는 인간주제에 잔말이 많냐, 이 자식아! 교만만 해봐라! 확 삼켜먹어 버릴테니까! 이 자식아!

(목사님:나는 교만하고 변질되면 주님이 징계하신다!)


 

교만만 해봐라! 흑암의 보자기로 돌돌돌돌 생명싸개 싸듯이 말아버릴 것이다! 그래서 나의 쇠사슬로 칭칭칭 감아서 지옥으로 너의 영혼을 끌고 올 거이다! 하하하하!

(목사님: 하나님은 생명싸개로 이미 나를 싸셨다!)


 

그러면 뭐하냐? 교만하면 생명싸개가 무용지물이 된다는 것을 모르고, 빛을 잃어간다는 것을 모르더냐?

(목사님: 교만한 자는 목이 날아갈 것이다! 그게 루시퍼다!)


 

하하하하~! 내가 어떻게 해서든지 너를 높이고 높일 것이며 교만하게 만들 것이다! 나 루시퍼가 선전포고할 것이며 박살낼 것이다, 너를 교만으로!

(목사님: 니가 나를 교만하게 할때 하나님이 나를 낮추시고 깨닫게 하셔서 회개시킬 것이다!)


 

그래 너처럼 많은 대형교회 목사들이 지랄염병떨고 말하다가 승승장구하고 자신감있다가 그렇게 다들 회개를 잃어버리고 지금 지옥으로 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느냐? 깨달을진저, 깨달을진저, 나 루시퍼에게 와서 깨달을진저! 배우라 보고 배우라!

(목사님: 나는 높아질 것도 없고, 승승장구할 부분도 없다!)


 

조심하는게 좋을 것이다! 높은 자리에 있으면 이제 그 어떤 사람의 말도 귓구멍에 들어오지 않는법이지! 하하하하~!

(목사님: 알았다! 하나님뜻대로 갈 것이다!)


 

너는 날마다 이렇게 녹음하면 좋냐? 이렇게!

(목사님: 뭐가 좋냐?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위해서 하는거지!)


 

이렇게 녹음기 들고 있으면 아프잖아, 개자식아!

(목사님:주님은 십자가를 참으셨다!)


 

그래서 참겠다고?

(목사님: 이런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아무 것도 아니라고?

(목사님: 그래!)


 

그러면 더 센걸로 너를 공격을 해야 겠는걸?

(목사님: 나는 공격당해도 상관없다, 죽어도 주님 것이고 살아도 주님 것이다!)


 

그래 그래 두고 보자! 오직 기도하고 회개를 외치고, 영적으로 기도 많이하는 잡것들, 그것들이 나 루시퍼의 공격대상목표 1호다, 이 자식아!

(목사님: 너도 회개하고 복음을 외치자!)


 

나의 복음은 지옥으로 오는게 복음이고, 나의 복음은 회개를 외치지 않고 회개 없는 삶을 살다가 마음에 예수를 두지 않고, 오직 루시퍼를 찬양하는 것이 복음의 진리고, 진리가 루시퍼라는 것을 알지 못하더냐?

(목사님:우주가 다 불탈 시간이 가까이 온다!)


 

하~ 아직 멀었어 이 자식아!

(목사님: 그건 니 생각이고)


 

그건 니 생각이지!

(목사님: 지금 시대 돌아가는 것 봐라!)


 

너도 지금 시대 돌아가는걸 보라, 이 자식아! 아직은 멀었다 이 자식아! 그때가지 내가 교만과 음란과 물질과 명예로 많은 자들을 나의 그물망을 확 퍼뜨려서 데려올 것이다! 이 자식아!

(목사님: 전세계로 세계로 성령께서 이 회개의 복음을 외치게끔 하실 것이다!)


 

컴퓨터를 박살내야겠어! 너의 인터넷 방송들을 바이러스를 걸리게 해야겠어! 이 새끼야, 두고봐! 바이러스 바이러스 바이러스!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아하하하!

(목사님:모든 바이러스는 무용지물이 되어 버릴찌어다!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모든 바이러스는 무용지물이 되어버릴찌어다~~~~!!)


 

아휴 이 주둥이 자식! 이 새끼가 입만 나불나불거리고, 이 개자식아! 이제 너 저기 올라갈 시간이 되지 않았더냐? 니 자리로 기어올라가란 말이다 이 자식아! 니 자리로 올라가란 말이다 이 자식아!

(목사님: 나는 내 자리가 없다!)


 

가서 썩어빠지게 기도하란 말이다! 니가 밤낮 기도해주면 뭐하냐? 다 빌빌빌빌 똥싸고 있다!

(목사님: 괜찮다, 그것도 훈련이니까! 주님앞에 회개만 하면 된다!)


 

그래 너는 열심히 뒤치다꺼리하고 똥만 닦아줘라!

(목사님: 그게 다 섬김이다!)


 

그래봤자 또 똥싼다! 열나게 기도해라! 나는 계속 계속 계속 여린것들만 더 공격해서 내가 너의 힘을 빼고 또 뺄 것이다! 아하하! 공격할 것이다! 계속 공격할 것이다! 왜? 너의 힘을 빼기위한 작전이지!

(목사님: 너는 밤낮으로 결박당해서 초토화될 것이다!)


 

그건 곤란하지!

(목사님: 니가 건드리는 순간 너는 박살날 것이다!)


 

아이, 이 자식이! 괜히 얘기해줬어! 이 개자식이! 빠져나가네 이 자식이! 나 루시퍼 이제 그만 내려갈 것이다!

(목사님: 내려가라! 가~~!!)
 
*유투브에서 듣기(스마트폰으로도 청취가능) http://www.youtube.com/channel/UCNYmjzDuMLVW_upnCH7SecA/videos?view=0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글)느헤미야의 외침
  다음글 : (글)고멜의 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