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글)루터의 외침 조회수 : 2048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3-10-30

★(지옥소리)루터의 외침 (칼빈교리를 찢지 않고서는 예수님이 보이지 않아요!)

(덕정사랑교회 김민선전도사 djsarang.com)

아~~~! 아~~~~~! 내가 종교개혁을 외쳤지만, 내가 종교개혁을 외쳤지만 나도 별수없네! 나도 별수없네! 나도 종교개혁을 외쳤지만 결국은 나도 별수 없는 사람이네! 결국은 나도 지옥에 떨어졌네 ~~!

내가 무엇을 가지고 외쳤을까? 내가 무엇을 가지고 반박문을 했단 말인가? 내가 누구를 위해서 종교개혁을 외쳤단 말인가? 내가 누구를 위해서 독립을 외쳤단 말인가~~? 천주교에서 분리하기 위해서 내가 무엇을 외쳤단 말인가? 허탄한 사람이다!

아~~! 나는 허탄한 사람이야! 품거품과 같아! 모든게 물거품과 같아! 내가 종교개혁을 외쳤지만 결국은 나는 지옥의 통로에 떨어졌구나! 결국은 내가 지옥에 왔구나~~~!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어디서부터 단추를 잘못 끼운거야! 내가 나 마틴루터가 어디서부터 단추를 잘못 끼웠을까! 어디 단추부터 내가 잘못 낀거야!

첫단추부터 잘못됐나 보구나~~~! 아~~~~ 아~~~! 처음부터 잘못된 길로 갔나봐! 처음부터 잘못된 길로 갔나봐! 내 혈기로 했나보다! 내 혈기와 강한 의지로만 했지 예수님의 힘을 빌어서 한게 아니었나보구나! 내 혈기와 내 의로 했나보구나! 모든 것에 예수님이 빠졌어! 모든 것이 예수없이 했나보다! 그래서 내가 지옥에 왔나보구나! 그래서 내가 이 지옥에 왔나보구나!

나는 칼빈보다 낫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칼빈보다 낫다고 생각했는데! 칼빈은 너무 잔혹한 자였어! 사랑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찾아볼 수 없었어! 보수주의거든, 완전 보수주의거든! 자기 교리에 안맞으면 무조건 배척해버리고 죽여버렸거든! 칼빈이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는지 몰라요! 칼빈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죽였는지 몰라요~~! 공식적으로 나와있는거 말고도 칼빈이 너무나 많은 사람을 죽였어! 그렇게 악랄한 자였는지 몰랐어! 악마같은 자였는줄 몰랐어! 입으로는 예수님을 외쳤고 그도 또한 나처럼 종교개혁을 외쳤지만 그렇게 악랄할 수가! 그렇게 악랄할 수가 없었어요, 칼빈이! 자기 교리에 맞지 않고 자기교리가 잘못됐다고 반박했던 모든파들은 칼빈이 다 죽여버렸어! 쥐도 새도 모르게 죽여버렸어! 칼빈이 그런 악랄한 자야!

칼빈에 대해서 너무나 왜곡되었어! 칼빈에 대해서 너무 너무 너무 왜곡되어 버렸어! 그는 정직한 자가 아니야, 칼빈은 정직한 자가 아니에요! 나 마틴루터보다 칼빈은 더욱더 위대한 업적을 남겼습니다! 결국은 그의 교리가 많은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옵니다! 결국은 천국으로 견인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견인이 지옥으로 많은 영혼들을 견인시켜서 칼빈교리 때문에 지옥으로 우슬 우슬 떨어집니다!

나를 용서해 주세요! 내가 칼빈이 그런 자인줄 몰랐습니다! 칼빈이 그런 사람인줄 몰랐습니다~~! 칼빈이 지식적인 사람이었거든요~! 지식적인 사람이었거든요~! 지식적인 사람들이 예수 잘 믿는 사람들을 죽여요! 이 세상이 지식적인 사람들이 예수 잘 믿는 사람들을 죽이는 세상이에요! 칼빈시대때도 그랬어요!

오직 예수, 예수, 예수 잘 믿어요! 말씀대로 가는 사람들은 다 핍박하고 죽여버렸어요! 종교개혁을 외친다고 했지만 많은 희생양이 발생했고, 종교개혁을 외치면서 많은 희생양이 생겨버렸어! 나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죽을줄 몰랐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죽을줄 몰랐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많은 희생양이 생길줄 몰랐어!

나는 칼빈이 그럴줄 몰랐어! 그렇게 악랄한 자인줄 몰랐어! 그렇게 악랄하게 사람을 죽일줄 몰랐어! 너무 너무 끔찍했어! 너무 너무 끔찍했어요~~~! 칼빈이 그렇게 변해버릴줄 몰랐어! 그렇게 악마처럼 변해버릴줄 몰랐어!

칼빈의 지식을 사단이 써버렸나봐! 너무 많이 배웠어! 너무 많이 배워서 그런가봐요! 너무 많은 지식이 그를 미치게 해버렸나봐! 너무 많은 지식이 그를 미치게 했나봐~~!!

아~~~~! 나 좀 꺼내줘요~~! 자기 자신을 위해서 종교개혁을 외치는거야! 자기가 위대한 업적을 남기기 위해서! 자기가 쓴 책이 맞아야 되거든! 자기가 틀렸어도 자기가 쓴 책은 100% 맞아야 되거든!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인정해야 되거든! 자기 교리가 맞아야 되거든! 성경에 비춰봤을때 자기 교리가 빗나갔다는 것을, 예정론에서 빗나가고 있다는 것을 칼빈도 느꼈는데도 끝까지 자기 주장을 열어야 되거든!

칼빈은 너무나 독단적인 사람이야! 그는 너무나 독선적인 사람이었어! 너무나 자기 위주야! 남을 배려하는 것은 눈꼽만큼도 없었어! 칼빈이 이런 사람인데 왜 이렇게 칼빈이 왜곡된거야! 역사가 잘못됐어~~!

천주교가 너무나 타락해 버렸기 때문에, 교황정치가 잘못되었기 때문에, 인본주의로 흘렀기 때문에! 성령시대가 없었거든! 교황정치는 그들이 예수님이고 하나님이었거든! 너무나 너무나 타락의 물결 속에 천주교가 물들어 버렸거든! 회개라고는 눈꼽만큼도 없었던게 천주교거든! 그래서 내가 종교개혁을 외쳤는데, 그래서 내가 종교개혁을 외쳤는데, 교황들이 음란속에 물질속에 타락속에 들어가서 내가 그것을 보다못해 종교개혁을 외쳤는데 어디서부터 잘못되어 버린거야!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

아~~! 나 좀 꺼내줘요, 나 한번만 꺼내줘요! 다시 되돌려 줘요! 다시 되돌아갔으면 좋겠어요! 시간이 다시 한번 거꾸로 되돌아 갔으면 좋겠어요! 차라리 종교개혁을 외치지 말걸! 차라리 종교개혁을 외치지 말걸! 예수님이 하실때까지 내버려둘걸, 하나님이 천주교를 손볼때까지 내버려둘걸! 내 혈기로, 내 의로 종교개혁을 외쳤더니 엄청난 사건이 일어나버렸어! 엄청난 사건이 일어나버렸어! 칼빈과 같은 너무나 잘못된 교리, 사단의 교리, 엄청난 적그리스도 칼빈을 낳아버렸어요! 칼빈교리 때문에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오고 있어!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주님 내가 잘못했습니다, 주님 내가 잘못했습니다~~~~! 주님 내가 잘못했습니다~~~~!

(마틴루터가 이렇게 혼자 형벌받기에는 너무나 넓은 장소예요! 거기에서 무릎을 꿇고 있는데, 세마포옷을 입었는데 구원받지 못한 자가 입는 세마포옷 있잖아요? 누리끼리하고 회색 빛나는 그런 세마포옷을 입었어요! 무릎을 꿇고 있는데 허리윗쪽에 낚시줄같은 것을 감아놨어요! 그리고 어깨에도 밑으로 내려와 있는데 낚시줄 같은 것으로 묶어놨어요! 목에도 낚시줄을 돌려놨어요! 혓바닥에는 정중앙에 낚시바늘을 걸어놨어요! 귀에도 낚시바늘을 걸어놨어요! 우리가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것과 똑같아요! 아~~~~~~~~~~

마틴루터의 등뒤를 보여주는데, 머리까지 수없는 낚시바늘을 걸어놨어요! 기둥 같은 것을 박아놨는데 거기에 낚시줄을 고정시켜놨는데 낚시바늘은 루터 등뒤에 수없이 꽂혀 있어요! 그 낚시바늘을 잡아당기니까 살점이 땡기니까 낚시바늘이 빠지지 않고 살이 막 늘어나요! 그리고 어깨와 목은 낚시줄로 꽉 조여요! 그러면서 연기가 나면서 불꽃이 타듯이 튀면서 타들어가요! 불지지는 것처럼, 땜질하는 것처럼 불이 튀면서 되어 버려요!)

아~~~~ 내가 사람낚는 어부가 됐는데, 사람낚는 어부가 되어서 많은 영혼들을 지옥으로 떨어뜨리게 했더니 내가 이 낚시줄로, 낚시바늘로 형벌받는구나! 많은 영혼들을 낚시바늘에 끼워서 미끼로, 미끼가 영혼들이었다니 나로 인해서 지옥으로 떨어지니까 내가 이런 형벌을 받는구나!

누가 좀 말해줘요, 누가 좀 말해줘요! 칼빈교리가 완전히 잘못됐다고 완전히 빗나갔다고~~~! 그 견인이 천국으로 인도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견인이 많은 영혼들을 지옥으로 끌고 간다고 외쳐줘요, 말해줘요~~~!

(마틴루터가 비명을 지르는데 혀에 낚시바늘을 꽂아 놨는데 그것을 잡아 당기니까 혀가 길게 나와요, 혀가 바들바들 떨려요!)

아~~~~! 진정한 사람낚는 어부가 되어야 하는데 사단에게 쓰임받아 지옥으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어부가 되어 버렸네! 천국으로 인도하는 어부가 아니라 지옥으로 인도하는 어부가 되어버렸네!

이 시대의 많은 목사님들이 그렇게 가고 있습니다! 많은 영혼들을 지옥으로 낚는 어부가 되고 있습니다! 미끼가 영혼들입니다! 지옥으로 다 끌고 옵니다!

천주교는 결단코 구원이 없는데, 천주교는 결단코 구원이 없는데, 많은 천주교인들이 구원이 있는줄 알고 교황을 쫓아가고 따라가고 신부를 따라갑니다! 조금만 살펴보고 상고하면은 본인들이 잘못된 길고 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텐데 깨닫지를 못합니다! 깨닫지를 못합니다! 천주교는 편하게 신앙생활하고 있거든요! 적당하게 타협할 수 있고 제사도 지낼 수 있고, 1,2계명을 엄연히 어기는데도 그들은 편안하게 고해성사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러다 죽으면 지옥인데, 회개할 기회도 없이 죽으면 지옥인데, 많은 천주교인들이 그렇게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 마틴루터가 종교개혁을 외쳤고 오히려 그것이 엄청난 엄청난 사건을 불러 일으켜버렸습니다! 아, 칼빈이 그렇게 위대한 업적을 남길줄 몰랐어요! 그렇게 커버릴줄 몰랐어!

칼빈교리가 뭐가 잘못됐는데요? 천주교가 뭐가 잘못됐는데요? 결국은 회개예요! 그들에게 회개는 중요치 않아요! 한번 견인받았으면 놓치 않거든요, 그 영혼은 구원받았다고 생각하거든요! 천주교와 칼빈교리가 그게 잘못된거에요! 회개없는 삶을 살아가거든요! 회개를 쉽게 생각하거든요! 나는 구원받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선택받았고 택함받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번 구원받고 택함받으면은 끝까지 구원받았다고 생각하거든! 결국은 신앙생활과 회개는 별개라고 생각하게 되는거에요! 이것이 천주교교리, 칼빈교리에요!

그러니 열심히 열심히 힘써 힘써 회개하세요! 그리고 칼빈교리를 완전히 벗어 버려야 돼! 칼빈교리 자체를 없애 버려야 돼! 그때 예수님이 보여요! 칼빈교리 때문에 많은 지식적인 목사님이 나타났고 그들이 적그리스도예요! 칼빈교리를 찢어버리지 않고서는 예수님이 보이지 않아요! 그러지 않으면 구원과 상관없는 생활을 하게 되요! 엉망진창 신앙생활을 하게 되요!

잘 생각해봐요! 예수님이 운명하시고 왜 휘장이 정가운데로 찢어졌는지! 예수님앞으로 바로 나오면 어떠한 죄를 짓더라도 회개만 하면 이제 살려주신다는건데 누구한테 회개를 하는거야! 칼빈교리를 찢지 아니하면 예수님은 보이지 않아! 결국은 칼빈교리를 찢지 않고 넘지 않으면 너희들은 다 지옥이야! 제발 지식적인 목사님들이 깨달아야 돼! 당신들로 인해서, 당신들로 인하여 엄청난 영혼들이 지옥에 떨어지고 있다오! 어떡할려고 그러오!

제발 칼빈교리를 뛰어넘고 찢어버려요! 그때 성경도, 예수님도 다 보이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세상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그게 성령충만받고,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경을 보면 또 다른 세상이 보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 생각과 지식적으로 푸는 것이 아니라 엄청난 보이지 않는 세계가 열리게 될 것입니다!

성령충만받고 성령으로 가는 목사님들은 성경이 다 그렇게 열리게 됩니다! 영적으로 열리게 됩니다! 사단이 열어주는 것이 아니라 성령님이, 성령의 감동으로 씌여진대로 열리게 될 것입니다!

깨달으십시오! 이 시대의 지식적인 목사님들 깨달으십시오! 당신들이 회개하고 깨닫는다면 목사님들, 당신들 뒤에 붙어 있는 영혼들이 살아나게 될 것입니다! 천국간다면 당신들의 상급이지 않습니까? 깨달으십시오! 깨달으십시오!

얼마나 시대가 바쁘면 칼빈과 나를 드러내겠습니까? 나 마틴루터를 드러내겠습니까? 깨달으십시오. 깨달을진저 깨달을진저. 깨닫지 않는다면 성경은 열리지 않습니다! 기도하고 말씀 보십시오. 성경이 다르게 보이고 뚫리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펜대 굴려가면서, 머리 굴려가면서 갸우뚱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이 열리고 뚫리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세상이 보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받아주시옵소서, 아멘!)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죽음은 무엇이고, 부활과 주님의 다시 오심은 무엇인가?
  다음글 : *죽는 순간까지 오직 예수피를 붙들고 회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