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이제 더 이상 드러날 것도 없다! 그러면? 조회수 : 2907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4-03-25

★★이제 더 이상 드러날 것도 없다! 그러면?

덕정사랑교회를 통해 이 마지막 때 주님께서 천국과 지옥, 그리고 루시퍼와 귀신들의 실체, 놀라운 영적비밀들을 다 드러내셨다. 오직 기도하는 자들이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았을때 주님이 들려주시고 보여주신 것들이다.

이미 드러내신 천국과 지옥, 루시퍼의 비밀만 해도 거의 200여가지가 된다. 이젠 더 이상 드러낼 것도 없을 정도로 천국의 비밀과 지옥 밑바닥까지 거의 드러내셨다. 오히려 더 이상의 호기심을 갖는게 이상할 정도로 다 드러내시고 들려주시고 보여주셨다.

그러면 이젠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가? 답은 뻔하다. 주님께서 이러한 영적비밀들을 보여주시고 들려주신 이유는 단 한가지다. 오직 믿고 전하기 위함이다.

내가 먼저 믿고 회개하고 천국에 가야겠고 또한 이것을 알지 못하는 자에게 전하는 사명이 우리에게 주어진 것이다. 그래서 전하는 것이 이 회개복음의 마지막 열매요 꽃인 것이다.

물론 신학도 하고 주의 종도 되어야겠지만 꼭 신학을 하고 주의 종만이 이 복음을 전할 수 있는게 아니다.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전할 수 있다. 오히려 체면 따지고, 형식 따지고, 절차 따지고, 교단 따지고, 직분 따지다 보면 정작 전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 회개복음의 영광은 잡는 자, 믿는 자, 전하는 자가 임자다. 이 회개복음은 빈 의자와 같아서 앉으면 내 것이 되는 것이다. 누구든지 믿고 전하는 자가 주님께 쓰임 받는 것이지 직분자라고 어른이라고 더 쓰임받는건 아니다. 왜 이런 영광을 다른 자에게 주려고 하는가?

확신하건데 어떤 것보다 이 예수, 천국지옥, 회개복음을 전하는 자를 주님께서 가장 기뻐하시고 천국의 가장 큰 상급으로 갚아 주실줄 믿는다. 영광스러운 복음인만큼 루시퍼의 공격과 방해가 있기 때문이다.

루시퍼의 목적은 영혼들을 지옥으로 끌고가는 것인데 이 회개복음이 루시퍼의 공든탑을 와르르 무너뜨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 회개복음이 나올 줄 알고 루시퍼는 사전에 엄청난 방해작업을 해 놓았다. 가짜 천국지옥으로, 신학으로, 교단법으로 다 막아 놓은 것이다. 진짜가 나올 줄 알고 가짜들을 다 포진시켜 놓아서 사람들이 진짜를 만났을 때 거부하게 만들어 놓은 것이다.

아래 글을 읽어보라!

---------------------------------------

(왜 나의 영들을 결박하느냐? 중에서~)

내가 너한테 얘기를 하지 않았냐? 이미 쓸 때로 다 써버렸기 때문에 너희들이 아무리 얘기한들 너희들이 거짓말쟁이들이 되어버려! 왜 우리가 먼저 모든 것을 먼저 외치는 줄 알어?

이 엄청난 회개복음, 이 천국과 지옥이 다 드러나는 이 시점에서 이것이 다 드러난 것이 아니라 그 이전에 우리가 모든걸 1, 2, 3, 4, 5차 그래 모든걸 다 써먹은 이유가 뭔지 알어? 너희들의 회개복음을 막기 위해서야! 미리 우리가 다 작업을 걸어놓은거지!”

----------------------------

그래서 쉽게 쉽게 사람들이 믿고, 우루루 몰려가는 곳과 말씀은 거의 가짜일 확률이 다분하다. 왜냐하면 그것이 진짜이면 루시퍼의 엄청난 방해가 있기 때문이다. 루시퍼는 밤낮 연구하고 계획하고 작전을 짜는 것이 어찌하면 영혼들이 회개를 놓쳐 지옥에 떨어지게 할까하는 것인데 말이다.

주위에 전도자들을 봐도 이전에 노방전도 전도할 때는 거의 방해가 없었는데 이 회개복음을 전하면서 엄청난 방해를 받고 영적으로 무력화되어 버리는 것을 볼 수 있다.

결단코 기도하고 성령충만 계속 받지 못하면 전할 수 없는 것이 이 회개복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을 뚫고 끝까지 믿고 전하는 자는 엄청난 상급이 있는 것이다.

아래 박성현집사의 간증을 들어보라.

-----------------------

(주님께서 보여주신 천국과 지옥 중에서~)

기도하는데 주님께서 영안을 열어 천국을 보여주셨는데 우와! 놀랍게도 집이 얼마나 크고 아름다운지 놀라왔다, 정말 휘황찬란했다!

아니! 천국과 지옥을 한 번 전하는데 이렇게 집이 아름답게 지어지다니! 그러면 전도하여 한 영혼을 구하면 도대체 상급이 얼마나 클까?” 하면서 가슴이 설렜다!

정말 어안이 벙벙하였고 이게 꿈이야? 생시야?”하고 생각하였고 집 앞에는 사랑스런 나의 신부 박성현 성도의 집이라고 적혀 있었다!

-----------------------------------

이제 더 이상 볼 것도 없다. 드러낼 것도 없다. 이미 드러난 것만 읽고 듣고 잘 소화해도 부족함이 없다.

그럼 이제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이젠 무조건 전하는 것만 남았다. 전하는 자는 더 큰 능력과 권능과 은사를 받게 될 것이요, 전하지 않는 자는 있는 믿음조차도 흔들리고 말 것이다.

영적인 세계는 계속 페달을 밟지 않으면 제자리걸음을 하는게 아니라 넘어지게 되어 있다. 천국가는 그날까지 계속 복음의 페달을 밟아야 할 것이다.

13:12 무릇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무릇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하나님의 은사와 기적과 표적과 능력은 전할 때 모두 나타나는 것이다. 예수님의 사역과 사도행전의 사도들의 사역을 보라. 왜냐하면 영혼을 구원하는 일이기 때문이다.

사도행전 1:8절에서도 성령을 주시고 권능을 주시는 유일한 이유는 예수의 증인이 되기 위함이라고 분명히 말씀하셨고, 제자들이 나가서 두루 전파하니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거해주셨다고 기록하고 있다(막16:20)

영혼구원과 관계없는 은사와 기적과 능력은 사단이 써 버린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영혼 살리지 않는 은사와 능력은 자신을 위해서 쓰다가 자기 자랑하다가 멸망당하는 것이다.

이미 나온 천국지옥소리를 듣고 또 들어 마음에 확신을 가지라!!

그리고 나가서 영혼들에게 전하고 외치라!!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고 모든 것을 쏟아부어주실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글)(루시퍼) 왜 나의 영들을 결박하느냐?
  다음글 : 모든 희망을 버리라!(계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