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눈으로 보는 것을 조심하라!(마24:4) 조회수 : 3278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4-06-26

(설교) 눈으로 보는 것을 조심하라!(24:4)

6:22 눈은 몸의 등불이니 그러므로 네 눈이 성하면 온 몸이 밝을 것이요

6:23 눈이 나쁘면 온 몸이 어두울 것이니

------------------------------------------

지금은 극도의 미혹의 시대다. 특별히 눈으로 보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오늘 말씀에서도 예수님은 우리 눈이 성하면 온 몸이 밝은 것이고 눈이 어두우면 온 몸이 어두워 진다고 했다. 잘못된 것, 미혹된 것을 보게 되면 온 몸과 영혼이 거기에 얽매이게 되고 영향을 받게 된다는 뜻이다.

그래서 미혹된 것을 전하는 인터넷 까페에 들어가거나 글을 읽지 말아야 한다. 거기에 호기심으로 정기적으로 들어가서 글을 읽거나 접하게 되면 내 안에 미혹의 영이 차고 들어오게 되는 것이다.

-------------------------

(지옥의 박용규목사의 외침)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나의 간증을 듣고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미혹됩니다.

잘못된 천국과 지옥을 보고 그것을 들은 사람들에게 무엇이 침투를 하겠습니까? 악령이 침투를 합니다. 그것이 곧 이단의 영에 빠진거나 마찬가지입니다. 666표를 받은거나 마찬가지입니다.

회개시키시길 바랍니다. 나 박용규에 대한 모든 책들이나 씨디나 테잎이나 다 폐기시키시길 바랍니다.

가짜 천국지옥을 들으면 이단의 영이 침투하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

특별히 천국지옥간증 듣는다고 인터넷 오래하다보면 이곳저곳을 서핑하면서 쓸데없는 글이나 정보, 뉴스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된다. 그러면서 귀신이 눈을 통해 차고 들어와서 귀신에게 공격당하는 것이다.

조심해야 된다. 꼭 볼 것만 보고 인터넷을 꺼야 한다. 지금은 인터넷을 잘못 사용하게 되면 사단이 미혹하고 차고 들어오는 가장 쉬운 통로가 된다. 단호하게 끊지 않으면 쉽사리 빠져나오기가 쉽지 않다.

잘못된 글과 미혹된 정보와 뉴스에는 귀신이 역사하기 때문에 그것을 접하게 되면 잠자리가 편치 않게 되고, 머리가 복잡해지고, 음란한 생각이 들게 되고, 기도가 막히고, 심지어 회개복음이 의심이 들게 된다. 다 미혹된 것, 잘못된 것을 눈으로 보았기 때문이다.

간음과 음욕의 시작도 눈으로 보는 것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5:28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자를 보고 음욕을 품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

미혹된 것을 차단해 보라. 금새 머리가 맑아지고 잡생각이 사라지고 마음이 깨끗하게 될 것이다. 기도가 뚫리게 될 것이다. 눈으로 보는게 이렇게 중요하다(내가 얼마전에 이것을 경험해서 하는 말이다)

이 회개복음을 믿는 자들은 진리를 붙잡았는데 왜 다른 복음을 전하는 곳에 들어가서 글을 읽고 미혹과 두려움에 갇히는지 모르겠다.

미혹의 글에는 미혹의 영이 역사하기 때문에 그 글을 읽으면 진리를 도둑질 당하게 된다. 미혹당하는 것도 나의 욕심과 호기심때문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오직예수, 오직회개를 앞세우지 않고 다른 것을 섞고 다른 것을 앞세우는 것은 붙잡지도 맛보지도 말아야 할 것이다.

이 회개복음을 받은 자들은 천국 길로 달려가고 있기에 더 강력한 마귀의 공격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마귀의 권세를 결박하고 이기기 위해서는 보는 것을 조심하고 더 강력한 기도의 시간이 있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고서는 다 미혹당하고 넘어질 수 밖에 없다.

미혹의 글이 실린 인테넷 게시판이나 까페, 홈페이지에 실린 글에는 강력한 미혹의 영이 역사한다. 호기심으로도 들어가서 보지 마라. 영육간에 마귀가 차고 들어와 공격당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혹시 지금까지 그런 곳에 드나들었다면 회개하고 끊어라. 그래야 육체의 질고가 떠나고 영혼이 맑아지게 것이다. 머리를 온통 잡동사니로 채우고 어찌 기도가 터질 수 있겠는가?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主耶稣在天堂呐喊悔改!(천국에서 회개하라고 외치시는 예수님)
  다음글 : (NEW전도지) 목사 & 성도가 지옥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