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루시퍼) 천국과 지옥, 그리고 나 루시퍼의 정체를 그만 들춰내라! 조회수 : 1825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4-07-27

(루시퍼) 천국과 지옥, 그리고 나 루시퍼의 정체를 그만 들춰내라!

(덕정사랑교회 djsarang.com 김민선목사)

개자식아, 언제까지 너와 내가 전쟁을 할 것이냐? 이 개자식아! 아무리 니가 천국지옥, 나 루시퍼의 정체를 드러낸들 얼마나 많은 자들이 믿을 것이냐? 개자식아!

(듣는 자는 들을 것이다)

개자식아, 듣는 자가 얼마나 될것인지 내가 볼거야, 이 썅놈의 새끼야! 다 나의 영을 받고 그들이 일사천리로 움직인다는 것을 모른단 말이냐? 썅놈의 새끼야! 다 나의 밥이야, 이 개자식아! 그들 마음속에 욕심이 들어있는한 다 내 밥이다, 이 개자식아! 그런 자들이 곧 지식적인 자고,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는다는 것을 어찌 모르더냐? 이 미련한 자식아!

이 회개복음을 놓으란 말이다! 천국과 지옥을 이젠 내리란 말이다 개자식아! 나 루시퍼의 정체를 이제 그만 드러내란 말이다! 이 지옥의 실상을 그만 들춰내라 이 썅놈의 자식아!

들춰내면 들춰낼수록 너희 교인들이 공격받고 이 회개복음을 외치는 자들이 얼마나 공격받고 있다는 것을 모르느냐? 이 개자식아! 더욱더 핍박과 고난을 어찌하여 자처하고 자처한단 말이냐? 개자식아!

어떻게 해서든지 내가 사람을 쓰고 예언이든 꿈으로 너희 덕정사랑교회를 파괴시키고 너의 육체를 파괴시킬 것이다! 이 개자식아! 보라 썅놈의 새끼야! 교회마다 예언에 걸리지 않는 교회가 어디있더냐? 개자식아! 전세계적으로 기름부음,신사도,빈야드 그런 세력에 잡히지 않는 교회가 얼마나 많이 있겠느냐? 이 개자식아!

(회개복음을 통하여 그곳을 빠져나오게 하나님이 역사하시는걸 너는 알지 못하더냐?)

나는 그들의 귀를 막을 것이다!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게 막을 것이다! 개자식아!

(하나님이 그들의 귀를 열 것이다)

그래? 나는 일사천리로 그 귀를 막을거야 썅놈의 자식아!

(그래서 니가 예수이름으로 결박받는 것이다)

그 예수 예수 예수, 제발 예수 예수 예수, 그 예수 좀 그만 외치란 말이다! 개자식아! 이 지옥에서도 내가 귀가 따갑게 예수 예수, 어찌하여 지옥의 왕은 나 루시퍼인데 이 지옥에서 다들 예수를 외친단 말이냐! 어찌하여 다 나 루시퍼한테 무릎꿇고 다 나에게 살려달라 비는게 아니라, 어찌하여 나 지옥의 왕 루시퍼를 무시하고 다들 예수만 예수만, 이 지옥에서도 예수 예수 외친단 말이냐! 개자식아!

(너의 정체를 알아야만이 하나님앞에 돌아올 수가 있으니까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것이다)

미친 자식아, 나의 존재를 드러낸들 욕만오고 수욕만 오지 않더냐? 이 개자식아! 미친 새끼, 너의 협력교회도 나의 루시퍼의 정체를 믿지 않는 목사들도 있어 개자식아! 그런 목사밑에 있는 것들은 그들은 도대체 무엇을 바라보고 얼마나 예수를 찾고 간단 말이냐? 개자식아! 나 루시퍼의 나의 졸개들을 부를 것이다, 그래서 가만히 가만히 슬그머니 너희 교회를 파괴시킬 거야, 내가 야금야금 파괴하고 파괴하고 파괴시킬 것이다, 썅놈의 자식아! 결박해보라, 나는 그 결박을 풀고 또 공격하고 공격하고 공격할 것이다!

회개를 외치고 책망을 외치고 기도하는 교회들을 가만두지 않을거야, 이 개자식아!

(회개를 통하여 하나님의 능력과 권능이 임하게되고, 사랑의 은사가 임하게 되고, 순교의 능력이 임하는 것이다)

시끄러워 개자식아, 아가리 닥쳐! 그건 나도 다 알고 있어! 그러나 얼마나 많은 교회들이 그렇게 외치고 외치고 예수만 찾는 교회가 얼마나 많겠느냐? 그리하였다면 어찌 많은 교회들과 전세계민족들이 장례식장에서 예배를 드리고 꽃을 놓겠느냐? 이 미련 방탕한 자식아! 진정 그들이 예수를 붙잡았다면 그런 짓을 하겠느냐? 쌍놈의 새끼야!

(니가 배후에서 조종하면서 왜 책임은 그쪽으로 돌리냐 이 놈아)

너희들이 속아넘어가고 속아넘어간 다음에 모든 책임을 나 루시퍼에게 나의 졸개들에게 책임을 전가하지, 너희들 인간의 습성이야, 아주 아주 악한 인간의 습성이지! 개자식아!

(에덴동산에서 니가 아담을 그렇게 썼잖아 이 놈아)

너희들이 속아 넘어 갔잖아! 그래서 책임전가를 누구한테 했더냐? 결국은 나 루시퍼에게 책임전가를 하지 않았더냐? 그러나 징계를 내가 받았더냐 개자식아! 사망이 어찌 들어왔더냐? 썅놈의 자식아!

죄로 말미암이 사망이 들어오지 않았더냐? 에덴동산에서 이 썅놈의 자식들아!

(너한테 속아서 에덴동산에서 쫓겨났지 이 놈아)

너희들의 욕심 때문이다, 이 자식아! 너희들의 욕심이 없었다면 나 루시퍼에게 속아 넘어갔겠느냐 이 썅놈의 자식아!

(니들이 미혹만 안했어도 그런일이 없었다)

더욱더 더욱더 나는 미혹하고 이루고 이룰 것이다! 더욱더 너희 덕정사랑교회와 많은 지교회와 협력교회를 더욱더 더욱더 미혹으로 박살내고 박살낼 것이다! 무엇으로 내가 더욱더, 예언과 꿈으로 잡아쓰고, 너희 협력교회와 지교회, 덕정사랑교회와 너와 이년을 초전박살낼 것이다! 개자식아! 

니가 순교할수 있게 내가 고이 보내줄 것 같으냐? 개자식아! 한발짝도 너는 못움직인다! 이 교회에서 한발짝도 못움직여! 너와 이년은 한발짝도 못움직이게 나 루시퍼의 올가미에 꽁꽁꽁 묶으고 묶으고 사슬로 묶어 버릴거야! 썅놈의 자식아!

(하나님께서 알아서 하실 일이다 이 놈아)

그래 자식아, 나는 더욱더 그 시간을 늦추고 늦추고 시간을 벌것이다! 더욱더 배신의 영이 난무할 것이며 더욱더 뒷통수 맞을 준비나 하라! 더욱더 너를 배신하고 배반하고 더욱더 너희 예수를 떠나게 만들 것이다! 이 개자식아! 더욱더 예언으로 예언으로 너희 덕정사랑교회를 초전박살낼 것이야! 이 개자식아! 안팎으로 내가 예언과 꿈으로 타락했다는 것을, 너와 사모가 타락했다는 것을 꿈으로 예언으로 내가 그들에게 나 루시퍼의 영을 집어넣을 것이다!

? 많은 사람들은 주님의 말씀, 예수의 말씀, 성령의 말씀, 생명의 말씀, 생명의 빛, 하나님의 말씀을 좇아가고 그 말씀을 믿는다고 하나 그러나 많은 자들이 보이는 것을 좇아가노라! 보이지 않는 그 천국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보이는 것을 잡고가기 때문에 미혹당하고 미혹당하고 있노라!

더욱더 미혹의 영으로 그들을 잡을 것이야! 나는 이룰 것이다. 더욱더 예언으로 꿈으로 너와 사모를 곤경에 빠뜨리고 두 번째로 이년을 공격할 것이다! 개자식아! 내가 예언과 꿈으로 보여줄 것이다! 너희 교인들에게도 나의 영을 붓고 부어서 미혹시키고 소문내고 너희 교회를 초전박살낼 것이야! 속 꽤나 썩을 것이다 이 개자식아!

(이땅에 있는 동안에는 너희들의 거짓것으로 다 공격받고 쓰러지고 거기서 일어나는 자만이 천국가는거지!)

그래서 많은 자들이 천국가는 길을 선택하는 것을 버리고 지옥의 길을 선택한다! 많은 자들이 세상사는 것이 만만치가 않거든! 그래서 나 루시퍼와 타협하고 지옥의 길을 선택하고 있노라!

(너는 매일 결박을 당할 것이다)

너도 매일 매일 결박을 당하게 될 것이다! 무엇으로? 핍박으로 배신의 영으로, 결박 결박 결박~~~~~~~~!! 당하게 될 것이다! 개자식아! 너의 심장을 더욱더 아프게하고 조여오게 될 것이다!

(배신의 영은 예수이름으로 결박~~~~~~~~~~~!!)

, 썅놈의 자식아! 예수의 이름을 사용하지 말란 말이다! 예수의 이름을 사용하지 마! 얼마나 많은 목사들이 예수의 이름을 사용하더냐? 얼마나 많은 목사들이 예수의 이름으로 나 루시퍼를 결박하더냐? 이 개자식아! 사용하지 말라! 어찌하여 더욱더 예수의 이름으로 나 루시퍼를 결박하고 결박하는고?

(예수의 이름이 생명이기 때문에 그렇다 이 놈아! 너는 사망이고, 생명이 사망을 삼키는 방법은 예수이름밖에 더 있더냐?)

화가 나 개자식아! 화가 나! 화가 난다고 개자식아! 너를 죽이고 싶어도 죽일 수도 없어, 너를 죽이고 싶어도 죽일 수도 없다! 너희 예수께서 생명싸개로 너를 빛으로 싸버렸기 때문에 내가 너의 생명을 건드릴 수 없어 개자식아!

(회개하는 자는 하나님이 누구든지 생명싸개로 싸시는 것이다)

그래 개자식아, 그래서 내가 회개를 필사적으로 막는거다 개자식아!

(주님께서 많은 교회들이 기도하는 것을 보여주세요! 전세계적으로 기도하는 교회를 보여주는데 많은 목사님들이 설교를 하고 있습니다!

손을 이렇게 이리저리 흔들 때마다 빛이 나가요! 그 손에서.  회개하고 단에선 목사님들은 주님이 그렇게 잡아 쓰고 있습니다! 진실로 빛이 나가요! 생명의 빛이.  천국에서 그 생명의 빛이 회개하는 그 목사님들에게 계속 쏟아지고 있어요! 이 목사님들이 설교를 하시는데 그 빛이 계속 쏟아져요!

천국의 생명의 빛을 공급받고 목사님들이 손으로 제스쳐할때마다 성도들에게 그 빛이 쏟아져 들어가요! 천국의 빛, 생명의 빛, 예수님의 빛이 심령에 쏟아져 들어가요!

그 빛이 어떻게 들어가냐 하면 소방호스 물줄기처럼 쫙~ 그 빛이 심령에 들어가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이 임해버려요! 이 성도는 세마포를 입었는데 회개한 사람이에요! 회개한 사람만이 그 생명의 빛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교회에서 목사님이 설교를 하고 있어요! 교회 조명이 밝은데 조명으로 빛이 교회안이 환한데, 한국교회 목사님이고, 대형교회인데, 우리나라에서 이름만 대면 알아주는 교회에요!

그 목사님이 설교를 하는데, 목사님들이 까운을 입고 설교하쟌하요. 목사님 까운이 새~~까매요! 설교를 하시는데 목사님입에서 잰창이 뱀이 성도들 심령에 꽂히는데, 뱀 길이가 검지길이의 뱀들이 그목사님 입에서 계속 성도들에게 공급되어 지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뱀으로 채워져 버리는데, 성도들 머리에 구더기가 바글바글하는데, 저쪽 뒤쪽 가운데 칸에 있는 성도는 하얀 세마포옷을 입었는데 어둠이 침투하지 못해요! ? 이 사람은 회개하는 삶을 살고 있거든요!)

(다시 루시퍼가 얘기합니다)

잘 보았느냐? 이 개자식아!

(그래, 예수님께서 보여주셔서 잘 보았다!)

얼마나 많은 목사들이, 많은 교회들이 회개하는 삶을 살고 천국으로부터 그 생명의 빛을 공급받겠느냐? 개자식아!

(니가 다 생각을 잡고 조종하면서 뭐 그래, 이 놈아)

진자는 이긴자의 종이 된다는 것을 모르느냐? 이 개자식아!

(너한테 졌지만 회개를 통하여 빠져나가는 통로가 있지 않더냐?)

그러니까 나 루시퍼가 결사적으로 회개를 막는거다! 이 썅놈의 자식아! 교회마다 더욱더 어둠으로 추도예배 장례예배로 내가 가난과 저주로 둘러싸고 진치고 있다는 것을 모르더냐? 개자식아!

(그래서 날마다 우상숭배하게 만드는 귀신을 결박하는 것이다. 이 놈아!)

결박해야 개자식아! 결박해봤자 회개치 않는 사람들은 효험이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하더냐? 그것이 유월절 어린양의 사건이다 개자식아!

(지금 많은 자들이 회개하고 움직이고 있지 않더냐?)

개뿔같은, 개 풀뜯어먹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 , 회개해도 합당한 열매를 맺지 못하는 자식들은 어찌할 것이냐? 개자식아! 회개하는데 교만한 것들은 어찌한단 말이냐? 회개는 열나게 하는데 자기들 속에 있는 교만함을 모르는 자들은 나 루시퍼의 것이노라! 그래, 회개는 열심히 열심히 하게 할거야! 그러나 교만한 모습을 보지 못하게 할거야! 교만만큼은 회개치 못하게 할거야! ? 교만이 지옥가는 통로거든! 개자식아!

(율법으로 잡아놨으니까 회개가 형식적으로 되는 것이지! 은혜속에 들어오면 죄를 깨닫고 다 회개하고 주님품에 들어가는 것이다)

야야, 주둥이 좀 닥쳐! 니네 교인들부터 점검 좀 해보시지! 하하하! 은사가 홍수처럼 밀려오고 많은 은사와 능력, 말씀을 믿는다고 하지만 이 자식아, 교만으로 가득차 있는 죄악된 너희 교인들을 보라! 니가 백날 단에서 외치면 뭐하냐? 교만한 것들은 회개치 못하는데! 더욱더 나는 교만으로 잡을거야! ? 나 루시퍼는 교만의 상징이지 않더냐! 개자식아!  교만만큼 쓰기 편한 무기는 없노라! 

(예수님만 높인다면 교만케되지 않는다)

보라! 열심히 열심히 기도들은 하는데 자기들의 교만함을 회개하는 것들이 몇이나 될 것이냐? 너도 교만 때문에 얼마나 많은 징계를 받았는고! 네 자신부터 생각해 보라! 너도 얼마나 많은 교만으로 징계를 받고 지금은 정신차리지 않았더냐! 교만이 패망의 선봉이고 넘어짐의 앞잡이다! 패망과 선봉, 지옥온다는 뜻이다! 개자식아!! 

(그래서 회개를 통해서 천국으로 빠져나가는 것이다. 이놈아!)

나 루시퍼는 더욱더 교만한 자기자신의 모습을 보지 못하게 할거야! 그래야 징계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거든!

(주님께서는 회개복음을 통해서 많은 자들을 돌이키신다.)

하하하! 많은 자들이 돌이키고 있지! 그런데 너희 교인들은 무엇이냐? 이렇게 적나라하게 천국과 지옥과 나 루시퍼의 정체를 드러냈는데, 너희 교인들은 무엇이냐? 개자식아!

(한꺼번에 변하는 자가 없고, 죽음앞에 변해서 천국가는 자도 있고 미리 변해서 쓰임받는 자도 있는 것이다)

이렇게 더디게 더디게 변해서 언제 변할런고! 이렇게 이렇게 더디게 변할런고! 너희 예수께서는 축복을 주시려고 안달이 났는데 변하지 않는 너희 덕정사랑교인들, 능력과 축복을 주려고 하는데 변하지 않는 너희 덕정사랑교인들, 축복과 능력을 주시려고 하는데도 교만한 너희 덕정사랑교인들, 어찌할 것이냐? 이 개자식아!

(교만한 것을 알기 때문에 회개하는 것이다)

교만함을 회개한 자들이 얼마나 있더냐?

(니가 사람을 교만케 만드는 원흉이 아니더냐?)

이 자식이, 꼭 책임전가를 나한테 하더냐! 언제 그 습성을 버릴 것이냐? 아담과 하와가 저질렀던 그 습성을 버리라! 그때 진실로 너희가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알고 깨닫게 될거야, 이 자식아!

(아담과 하와를 니가 미혹했지 이 놈아)

이 자식, 또 시작이야! 너희들의 죄를 인정하고, 죄를 자복하고 회개했을 때 진실로 예수의 사랑이 무엇인지 은혜가 무엇인지 알게 될거야! 이 개자식아! 

(니가 조종자이기 때문에 더욱더 저주를 받아 배로 기어다니고 흙을 먹지 않았더냐 이 놈아)

어차피 저주받은 것 더 저주 받는다고 무슨 상관이 있을까?

(저주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못박아버렸고 회개만 하면 저주받은 영혼이 천국가는 시대가 지금이다 이 놈아, 회개할 기회는 천국가는 날까지 열려있다 이 놈아)

얼마나 많은 자들이 죽음앞에서 회개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것이냐 이 개자식아!

(사람이 죽어갈 때 다른 것 안하고 회개하라고 외치는 것이다)

제발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달라고 기도하지 마라! 많은 자들이 죽음앞에 진실로 회개가 이루어진다는 그 비밀을 누가 알겠느냐? 개자식아! 지금 신앙생활만 잘하면 천국가는줄 알어 이 자식아!

(그래서 지금 하나님께서 알게하시는게 아니더냐!)

하나님 하나님 하나님 하지말고 나 루시퍼 좀 높혀보라 개자식아!

많은걸 줄게, 내가 너에게! 너에게 선물을 선사하노라! 너희 예수께서 성령을 선물로 선사하지 않았더냐! 나 루시퍼도 너에게 선물을 선사하노라! 부와 명예를 안겨주겠노라!

(그런 것이 뭐가 필요하더냐 이 놈아)

이 세상은 돈과 명예가 너무나 필요해! 그렇기 때문에 많은 자들이 나 루시퍼와 거래를 하지 않더냐! 이 재자식아! 돈을 사랑함이 일만악의 뿌리가 된다는 그 말씀도 모르더냐! 이 개자식아! 이것을 사모하는 자들이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개자식아! 너희들 죄가 너희를 찔러 받는거야! 그래서 결국은 사망으로 쏘아서 그래서 지옥으로 오는거야 개자식아! 욕심이 누구것이더냐? 개자식아! 욕심이 누구 것이더냐? 이 개자식아!! 

(루시퍼거지 이 놈아)

썅놈의 새끼, 뚫린 입이라고 말은 잘도 하는구나! 너도 돈을 쥐어보라! 너도 물질에 대한 욕심을 좀 품어보라! 그러면 아주 아주 좋은 일들이 기쁜 일들이 축복된 일들이 벌어지게 될 것이다! 개자식아!

그만해 개자식아! 이제 그만 들춰내란 말이다! 얘기를 하면 할수록 내가 손해란걸 모르더냐, 개자식아! 너는 나 루시퍼를 들춰내고 얼마나 많은 손해를 보았더냐? 핍박이 몰려오고, 배신과 배반을 당하고, 조롱당하고 손가락질 당하는데 어찌하여 너는 더욱더 나의 정체를 드러내는고!

(우리가 하는것인지 하나님이 하시는 것인지 똑똑히 말해라 이 놈아, 우리가 할 수 있는건 아무 것도 없다! 예수님께서 하시는것이지 우리는 쓰임받는 도구일뿐이고)

하이~ 개자식아, 제발 하나님 하나님, 예수 예수, 좀 빼봐 이 자식아 듣기 싫어 개자식아!

(하나님이 안계시면 너나 나나 있을 수가 없는거야 이 놈아, 그 분이 만드셨으니까, 지으신 자를 기억하라!)

그러겠지 개자식아! 그 분이 창조주잖아 개자식아! 너와 나를 만드신 창조주가 아니더냐! 이 개자식아! 

(그런데 창조주를 배신하고 쫓겨나가지고 뭐하는 짓이야 이놈아)

너희 인간들은 나의 배신의 영을 받고 너희들도 예수를 배신하지 않더냐 개자식들아! 할 말이 있어? 개자식아, 너희들도 나 루시퍼의 영을 받고 너희 예수를 떠나지 않더냐? 많은 새끼들이! 시끄러 개자식아, 나는 너와 할 얘기가 없다!

(할 얘기가 없으면 내려가라 이 놈아)

명령하지 말라. 이 인간 조무래기 자식아!

(나는 조무래기지만 나에게 있는건 예수의 이름이 있다 이 놈아)

또 예수, 예수, 예수~~~~~~~~~~~ 썅놈의 자식아, 듣기 싫어, 예수!

(이렇게 하나님이 보여주시는데, 루시퍼와 대화하면서 예수 예수 예수 하잖아요? 그럴때마다 지옥에 있는 루시퍼의 머리에 예수님의 피가 쏟아져요! 그래서 루시퍼가 예수 예수 예수할때마다 매우 매우 싫어해요! 루시퍼가 보좌에 앉아있는데 대화할때마다 예수 예수할때마다 루시퍼의 머리에 예수의 피가 쏟아져요!)

짜증나 이 개자식아! 보고 지랄이야, 썅놈의 자식아, 개자식아!

(예수님이 보여주시는건데 니가 뭘 짜증난다고 그러냐?)

, 예수 예수 하지마! 예수의 피가 내 머리에 쏟아지잖아 개자식아! 머리가 아파 이 개자식아!

(너한테는 그 피가 죽음이지만 우리한테는 생명이다 이 놈아)

회개하지마, 이 인간 새끼들아! 회개하지마~~! 이 자식들아! 너희들이 회개하지 않아야지 나 루시퍼의 것이란 말이다! 회개하지 않아야지 나 루시퍼의 것이란 말이다. 이 자식아! 회개하면 예수것이 된다! 회개하면 예수것이 된단 말이야, 난 내것을 뺏길수가 없어! 이 개자식아!

(회개할 때 예수님의 피가 쏟아져서 생명을 받는 것이다 이 놈아)

회개하지마, 회개하지마 너희들이 회개할때마다 예수의 피가 쏟아진단 말이다, 이 자식아!

(너도 예수님을 생각하라 이 놈아)

이 자식아, 나는 그럴 생각할 시간이 없어! 어떡하면 더욱더 인간들을 미혹시킬까, 어떻게 하면 더욱더 많은 목사들이 돈과 명예에 지치게 하고 예수를 떠나고 배반하게 할까, 나는 그런 생각하고 작전짜기도 바빠, 자식아!

(때가 가까워서 그렇다 이 놈아)

나도 때가 가까워서 그렇다 이 자식아!

(예수님이 오시면 너는 끝장나는 것이다. 우주가 불타버리기 때문에)

, 이 자식아! 잠잠하라, 주둥이 닥치라! 이런 것을 누가 믿겠느냐, 누가 믿겠느냐? 개자식아!! 

(들을 귀가 있는 자는 들을 것이고, 하나님은 그들을 건지실 것이다)

그래, 얼마나 건지는지 볼거다 이 자식아!

(지금 하나님께서 많이 건지시지 않더냐!)

잠잠해 개자식아! 나는 더욱더 미혹할거야! 물없는 곳을 구하되 쉬지 못하고 다시 소제되고 깨끗해진 그 집으로 들어갈거야! 회개하고 회개한 것들의 마음을 다시 쳐들어가고 쳐들어가고 쳐들어갈거야! 한번 두드려서 안되면 두 번 두드리고, 두 번 두드려서 안되면 세 번 두드리고, 세 번 안되면 네 번, 여섯 번, 열 번, 칠전팔기, 개자식아! 더욱더 마음에 쳐들어갈거야! 열어줄 때까지 썅놈의 자식아!

회개한들 다시 죄를 범할때마다 더욱더 죄가 기회를 타서 너희들의 영을 사로잡을거야! 사망의 세력으로! 이 개자식아!!

(죽어가면서도 회개를 외칠 것이다, 덕정사랑교회는)

, 이 개자식아! 회개 회개 회개 좀 그만해, 그 딴거를 왜 하냐고?

교회마다 회개가 사라져가고 있는데 개자식아!

(그래서 하나님께서 회개를 통해서 불씨를 피우시는 것이다)

잠잠해 이 자식아, 뒤통수 맞을 준비나 해 개자식아!

(이제 하도 맞아서 괜찮다!)

준비해, 이 자식아, 공격할거야! 예언을 통해서, 꿈으로 너와 사모년이 욕심이 들었다, 내가 거짓의 영을 집어넣을 것이다! 너희 교인들에게 집어넣을 것이다! 꿈꾸기를 좋아하는 자들이 너희 교인들 중에도 많지 않더냐! 그리고 두 번째 목표, 이년도 소문을 소문을 낼거야! 너희만 사라지면 된다! 교회를 쑥대밭을 만들거야 개자식아!

(어떤 소문이 난다해도 하나님이 참고 인내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우리는 참고 인내할 것이고, 하나님이 해결할 것이다 이 놈아)

얼마나 참고 참고 인내하는지 보자! 나 루시퍼는 너와 더 이상 할얘기가 없노라!

(그러면 내려가라 이 놈아)

명령하지 말라!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지옥의 루시퍼 내려가~~!)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不要成为知识主义牧师 (지식적인 목사 되지 마세요!)
  다음글 : ★천국지옥 전도지 베스트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