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글) 추도장례예배 드리지마!(죽음앞에 회개가 중요해요!) 조회수 : 1798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4-09-11

(지옥간증) 추도,장례예배 드리지마!(순복음교회 장로님의 외침)

(덕정사랑교회 김민선목사 간증 djsarang.com)

(예수님) 사랑하는 딸아, 너는 보라~~~! 사랑하는 딸아, 너는 보라~~~!! 너무나 많은 자들이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 보라~~~~!! 보라 보라 보라! 보라~~~~! 얼마나 엄청난 형벌을 받고 있는지 보라! 보라~~~~!! 세상에 있을 때 얼마나 많은 고통을 당했는고!

사랑하는 딸아, 너는 보라! 보라~~~ 더한 지옥의 형벌을 보라! 잔인한 형벌을 보라! 잔인무도한 형벌을 보라~~~!!

너는 지옥의 실상을 전하라!! 지옥의 실상을 전하라~~~!! 목을 내놓고 전하라!! 전하라~~~~ 지옥의 실상을 보고 전하라!

믿지 않는다! 아무도 믿지 않는다~~~!! 이 지옥의 실상을 믿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믿지 않기 때문에 다들 나의 말에 순종하지 못하느니라!

보라~~~! 보라~~~! 전세계 민족들이여, 나의 백성들이여, 보라~~~! 너희도 이런 지옥에 갈 수 있느니라, 너희도 이런 지옥에 갈 수 있느니라! 너희들은 열심히 열심히 회개하라!

보라~~! 우상숭배의 댓가를 보라! 보라~~~ 지옥의 실상을 보라! 지옥의 실상을 보라!

추도예배와 장례식장에서 예배드리는 자체의 이 엄청난 댓가를 보라! 우상숭배한 댓가를 보라! 보라 보라! 우상숭배의 댓가가 얼마나 많은 가난과 저주와 질병을 몰고오는지 보라! 보라~~~! 우상숭배의 댓가가 암이었느니라 보라! 보라~~~~!!

(너무나 너무나 어두컴컴한 지옥이에요! 너무나 어두컴컴한 지옥이에요! 너무나 무서운 지옥이 열렸어요! 너무나 무서워요! 나의 영이 지옥을 걸어가고 있는데 내가 걸어가는 곳만 빛이 임해요! 너무나 무서워요! 저는 하얀세마포옷을 입었구요, 너무나 무서운 지옥이에요, 너무나 무서운 지옥이에요! 지옥은 땅밑에 있어요!

계속해서 제가 지옥의 동굴을 걸어가는데, 지옥의 동굴의 끝에 서 있는데 거기에 형벌장소가 있어요! 지옥의 동굴은 좁았는데 지옥의 동굴끝에 서있는데, 큰~ 장소에요! ~무 너무 너무 무서워요!

사람을 천장에 밧줄로 매달아놨어요! 일자가 아니라 세로로 대롱대롱 매달아놨어요! 그 밧줄이 뱀줄인데 그 뱀줄에는 가시같은게 박혀 있어요, 그 밧줄로 사람허리를 돌돌돌 감아놨는데 가시가 사람몸속에 들어가 있어요!

그 큰 동굴 형벌장소에는 많은 사람들이 박혀 있어요! 사람들을 형벌장소 테두리를 따라 벽에 둥글게 쭉 세워놨어요! 손은 뒤로 가있고 다 뱀줄에 묶여 있어요! 발밑에는 뾰족한 철이 박혀 있어요! 사람들 얼굴이 불에 익어가지고 이그러져 있어요 녹아내려 있어요!

어떤 남자는 눈이 없어요! 저쪽 끝에 금방 지옥에 떨어진 남자에요! 예수믿었던 사람이예요. 장로님이셨는데 순복음교회를 다녔어요! 추도장례예배드리고 우상숭배했어요! 지옥에 온지 얼마 안됐어요!

귀신이 그 사람앞에 서 있는데, 귀신의 생김새가 짐승같애요, 천사들처럼 날개가 있는데 본인의 몸을 감싸서 안보이게 할정도의 큰 날개인데, 천사들과 틀린 점은 시커멓고 날개가 구멍이 다 나 있어요! 이 귀신이 독수리같은 손톱으로 장로님의 눈을 푹 찔러놨어요!(포크로 과일을 찌르듯이 푹 찔러놨어요) 이 장로님이 비명에 비명을 질러요! 그 귀신이 낄낄낄거리고 막 웃어요! 이 장로님 발밑에도 뾰족한 철이 박혀있어요!)

장로님)여기가 지옥이야, 여기가 지옥이에요, 여기가 지옥인가봐요~~~!

(이 장로님이 비명을 지르면서 얘기해요, 지옥전체가 이 장로님의 비명소리 때문에 울려요 메아리쳐요!)

장로님) 여기가 지옥이에요~~! 많은 교인들이 많은 목사님들이 귀신에게 속고 있습니다! 장례식장에서 예배드리는 자체가 우상숭배입니다! 우상숭배하지 말아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추도예배가 우상숭배인지 모르고 귀신에게 속아서 영혼을 팔아버리고 회개치 못해서 지옥에 떨어져 있어요! 저도 이곳에 와서 깨닫습니다!

많은 교회들이 목사님들이 장례식장에서 예배를 드려줘요! 안돼~~~~!! 안돼요, 그게 우상숭배에요! 안돼~~~! 죽은자앞에 왜 꽃을 놓는거야~~~! 죽은자앞에 왜 꽃을 놓는거야~~~! 안돼! 루시퍼가 영광받아요, 안돼!

(이렇게 장로님이 얘기하는데 순식간에 장소가 바뀌어버려요!

몇사람정도가 벽에 세워져(박혀져) 있는데 장로님배에다가 족쇄같은 것은 채워놨어요! 그런데 그 족쇄안쪽에 철가시같은게 있는데 그게 뱃속에 들어가 있어요!

아~~~ 아~~~

너무나 불쌍해요! 너무나 지쳤어요! ~~무나 얼굴이 초췌하고 지치고 지쳤는데 지칠수가 없는 표정이에요! 지치고 싶은데 지칠수 없는 그 얼굴이에요! 눈은 무서움과 공포로 가득찼어요! 손이 뒤로 매어있는 그 상태에서 족쇄를 배와 팔을 같이 채워놨어요! 쉽게 말하면 열중쉬엇 자세에요!

너무나 불쌍해요, 너무나 불쌍해~! 장로님 표정이 또 어떤 고문이 기다리고 있는지!! 고문이 무서워서 공포에 질려있어요! 어떻게 표현을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너무 너무 공포에 질려있어요!)

장로님) 나 좀 꺼내줘요~~~~! 나 좀 꺼내주세요! 나 좀 꺼내줘요~~~!

(장로님 한쪽 손이 빠졌어요! 그 한쪽 오른손을 저에게 내 미는거에요!)

나 좀 살려줘요~~! 나 좀 살려줘요~~! 이렇게 무서운 곳이 있다니 나는 몰랐어요! 너무나 무서워요~~~! 나는 몰랐어요!

내가 죽으면 나는 천국가는줄 알았어요~~! 나는 교회를 다녔고 예수님을 믿었어요, 나는 교회만 다니고 예수믿기만 하면 천국가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내가 지옥에 오다니! 내가 지옥에 왔다니~~! 내가 천국은 믿었고 지옥은 믿지 않았어요! 지옥이라는 자체를 믿지 않았어요! 나는 이런 지옥이 있을줄 몰랐어요~~~!! 나는 이런 지옥이 있을줄 몰랐어요~~~!!

한번만 용서해줘요~~! 다시는 우상숭배 안할게요! 한번만 용서해줘요~~~~! 다시는 우상숭배하지 않겠습니다! 한번만 용서해줘요~~~~! 다시는 우상숭배하지 않겠습니다!

죽은자앞에 꽃을 놓지 않겠습니다! 그게 우상숭배인줄 몰랐어요! 그게 우상숭배인줄 몰랐어요~~~! 세상에, 그 꽃 하나 바치는게 우상숭배라니 너무 억울하다 너무 억울하다~~~!! 너무 억울하다~~~!! 우상숭배하지 말아요, 우상숭배하지 말아요~~~~!! 우상숭배하지 말아요, 지옥이야, 지옥이야~~~!! 나처럼 암에 걸려요, 나처럼 암에 걸려요! 우상숭배하지 말아요!

아~~~~~ 아~~~~~  아~~~~

장로님이 얘기하고 있는데 순식간에 목에 족쇄를 채워버리는데 족쇄안쪽에는 뾰족한 철심들이 박혀 있어요! 목에 철이 관통해서 들어가버려요! 피가 줄줄줄 흘러요! 피가 빨게요, 신선한 피에요! 지옥에서는 죽은지 얼마 안되는 피는 빨게요!)

장로님)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아요,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아요! 영이 무슨 고통을 당하냐고, 영이 무슨 형벌을 당하냐고! 지옥와서 깨닫지 말고 후회하지 말아요~~~! 지옥에 와보면 다알게 되요! 나처럼 뒤늦은 후회를 하지 말아요! ~~~~~~~~~~~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 고통스러워~~~!

죽음앞에 회개가 이렇게 중요할 수가! 죽음앞에 회개가 이렇게 중요할 수가! 죽음앞에 회개가 죽음앞에 회개가 이렇게 중요할 수가! 죽음앞에서 결정나는구나, 죽음앞에서 모든 것이 결정나는구나! 죽음앞에 회개가 이렇게 중요할 수가!

많은 교회들이 죽음 앞에서 회개할 기회를 놓쳐버려요!! 예수믿는 사람들이, 교인들이,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놓쳐버려요!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놓쳐버려요~~~~~~~~~~!! 죽음앞에 회개가 제일 중요해요! 죽음앞에 회개가 제일 중요한데 나는 회개하지 못했어요! 죽음앞에 회개할 수가 없었어요!

내 마음은 두려움과 공포로 가득차 있었어요! 나의 심령과 나의 마음은 두려움과 공포로 가득차 있었어요, 회개할 수가 없었어요! 회개하고 싶어도 회개할 수 없었어요! 나의 마음이 두려움으로 가득차 있었기 때문에 회개하지 못했어요! 두려움속에서 무슨 회개가 있을 수 있었겠습니까? 두려움 속에서 어떻게 예수님을 붙잡을 수 있었겠습니까? 죽음앞에 회개가 이렇게 중요할 수가~~~! 중요할줄이야! 전해주세요 전해주세요 전해줘요~~~~~~~~~~~~!!

사단은 지옥의 루시퍼고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놓치게 하기 위해서 각양방법을 다 동원해요! 죽음앞에 회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때문에 사단이 눈을 가려버려요! 사단이 입을 막고, 사단이 마음의 문을 다아버려요!

이렇게 사단이 쓰는게 누구겠습니까? 죽음앞에 회개가 이렇게 중요한줄 아는 사단이 쓰는 도구가 무엇이겠습니까? 이 회개를 잃어버리게 만드는 사단의 도구가 무엇이겠습니까? 세상에, 목사님들이에요!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잃어버리게 만드는 것이 목사님들이에요!

사람들이 응급실에 실려가고 성도가 쓰러지고 혼수상태에 있는 영혼들을 그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주고 축복해주고 천국으로 인도해달라고 하면은 그렇게 하면 끝나는줄 알죠? 아니오, 아니오, 철저히 회개해야 되요! 철저히 회개해야 되요! 그런데 죽음앞에 회개를 막는게 목사님들이에요! 죽음 앞에 회개를 막는게 목사님들이라구요~~~!

너무나 쉽게 생각해요! 죽음앞에 있는 생명과 그 영혼들을 너무 쉽게 생각해요! 너무나 쉽게 쉽게 천국가는줄 알아요! 너무나 많은 목사님들이 죽음앞에 있는 영혼을 놓쳐버려요! 나도 그랬어요! 나도 그랬어요~~~! 너무나 쉽게 쉽게 목사님들이 생각해요! 그래서 나도 회개할 기회를 놓쳐버렸어요!

간절히 간절히 기도해주세요! 죽음앞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 간절히 간절히 기도해주세요! 죽음앞에 있는 영혼들에게 있는 귀신세력들을 결박하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결박하세요! 회개하지 못하기에 엄청나게 엄청나게 죽음앞에 있는 영혼들의 심령을 두려움으로 싸버리고 싸버리고 싸버려요! 두려움속에서는 결단코 예수님을 붙잡을 수가 없어요! 회개할 수가 없어요! 회개할 수가 없답니다~~!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 고통스러워! 이번에는 또 무슨 형벌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까! 너무 무서워요, 너무 무서워~~! 이번에는 또 뭐야 또 뭐야! 이번에는 또 어떤 형벌이 기다리고 있는거야! 세상에, 나는 암으로 질병속에서 너무나 고통을 당했는데 극심한 통증으로 너무나 고통받았는데, 이 지옥은 그것과는 비교할 수 없네~~~! 또 어떤 형벌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거야!

(장로님이 이렇게 얘기하는데 그 마음이 미치려고 그래요, 너무나 미치려고 그래요! 너무나 미쳐버릴 것 같애요! 장로님 마음이! 너무나 미쳐버릴 것 같아요! 또 어떤 형벌이 기다리고 있을까 너무 고통스러워하고 너무 무서워해요! 너무 불쌍해요!

그 순간 장로님 머리를 족쇄가 팍 채워져버리는데 그 안쪽에 있는 뾰족한 철들이 눈에 꽂혀져 버려요! 그 순간 장로님이 비명을 질러요! 저는 그 비명을 어떻게 표현할 수가 전할 수가 없어요!)

장로님) ~~~~! ~~~~~~! ~~~~~~~~~~~~~~~~!! ~~~~~~~~! ~~~~~~~~~~~~~~~!! 살려주세요,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예수님 잘못했어요! 한번만 꺼내줘요, 한번만 꺼내줘요, 예수님! 한번만 꺼내줘요~~! ~~~ 한번만 꺼내줘요!!

(이 장로님이 얘기를 하는데 이 지옥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거예요. 지옥이 있다는 것을, 이 현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거에요! 마음이 미쳐버릴려고 그래요, 미쳐버릴 것 같아요! 근데 미쳐버리고 미쳐버리고 미쳐버리려는 마음을 가지면 가질수록 이 정신이 더 또렷해져요!)

장로님) 안돼, 안돼, 안돼! 당신이 목사님이잖아! 당신이 나갈 때 나도 같이 나가요! 안돼 안돼 안돼! 나는 세상에 있을 때 암이라는 질병 때문에 너무나 힘들게 고통스럽게 죽었단 말이야, 너무나 힘들게 병마와 싸우면서 죽었단 말이야! 안돼, 안돼! 나한테 이러지마!

나 두고 가지마, 나 두고 가지마, 나 두고 가지마!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죽음앞에 회개하겠습니다! 죽음앞에 회개가 이렇게 중요할 수가!

~~~~~~~~~! 목사님, 나갈 때 혼자 나가지마! 목사님 나 좀 데리고 나가! 내가 세상에 나가면, 내가 세상에 나가면 말이에요, 장례식장에서 예배드리는 자체가 우상숭배고, 그 꽃 하나 놓은 것 뿐인데 그것이 우상숭배라고 전할게요! 추도예배가 우상숭배라는 것을 전할게요! 내가 연예인들한테 다 전할게요, 내가 그들에게 다 전할게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세상에 나가면 전할게요!

세상에~~ 그 꽃 하나 드린건데, 그 죽은 자를 애도하고 좋은 곳 가라고 그 꽃 하나 놓은 건데 그게 우상숭배에요! 그게 루시퍼한테 절하는건지 몰랐어요! 그게 우상숭배하는 것인줄도 몰랐어요!

목사님, 나는 당신을 알아, 당신을 알아!

(이 장로님이 목사님을 보고 목사님한테 얘기를 하는거에요!)

나는 당신을 알아, 당신을 알아~~~!

(목사님을 안데요 장로님이!)

나는 당신을 알아! 나는 당신을 알아! 더욱더 간절히 기도해줘요, 죽음앞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 더욱 간절히 기도해줘요! 지옥이냐 천국이냐 귀신이 난리가 나! 목사님!

(장로님이 목사님에게 계속 얘기를 해요!)

기도해 줘요, 죽음앞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 기도해줘요! 천국가는게 너무 힘들어, 죽음앞에 회개하는게 너무 힘들어! 너무나 힘들어, 너무나 힘들어! 근데 많은 사람들이 죽음앞에 회개하는게 쉬운줄 알아요! 그냥 일상속에서 회개만 열심히 하고, 예수님만 믿고, 교회만 열심히 다니면 다들 천국가는줄 알아요! 목사님은 알잖아요? 죽음앞에 회개가 얼마나 중요한지!

나도 이곳에서 알았어! 죽음앞에 회개가 결단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칼빈교리속에서 나왔다는 것을! 칼빈의 머릿 속에서, 사람의 머릿속에서, 칼빈의 교리속에서 나왔다는 것을 이 지옥에 와서 깨닫습니다!

근데 많은 목사님들이 칼빈교리를 좇아가는데 그 밑에 있는 양떼들, 그 목사님 품안에 있는 백성들을 어찌하면 좋단 말입니까? 어찌하면 좋아요!

죽음앞에 회개가 중요하다는 것을 전해주세요! 죽음앞에 회개가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주셔야 돼요! 하나님믿는 백성들이 알아야 돼요!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놓치지 말아요,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놓치지 말아요~~~~~~~~~~!!

이 지옥에서 나는 형벌을 받고, 이 지옥에서 나는 죽어가~~! 그런데 죽지 않아! 세상에 있을때는 질병속에서 죽음을 맞이하는데, 이 지옥에서는 죽지 않아, 죽고 싶어도 죽을 수가 없어! 죽음앞에 회개가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전해주시고 간절히 간절히 죽음을 맞이하는 영혼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제가 점점점 멀어져요! 점점점 멀어지는데 지옥 땅에서 제가 떴어요!

장로님이 어느새 왼쪽손이 나왔는데~)

장로님) 안돼 가지마! 안돼 가지마! 무서워 무서워! 아우~ 무서워, 너무 무서워, 이 지옥이 너무 무서워! 목사님 가지마! 가지마!

(장로님이 나를 불렀다가, 또 목사님을 불렀다가 그래요!)

안돼 안돼~~~! 우리 헤어지지 말아요! 안돼! 당신을 지옥으로 맘대로 왔다갔다, 올수도 있고 나갈 수도 있잖아! 그러니까 조금만 더 같이 있어! 그러니까 조금만 같이 있어 달라고!

제발, 죽은 시체를 놓고 어떠한 장례예배도, 어떠한 꽃도, 어떠한 예배도 드리지 말아요! 그러면 가정에 저주가 임해요, 더욱더 가난과 저주와 질병속에서 살아간단 말이야! 왜 많은 사람들이 암속에서 죽어가는데? 다 우상숭배때문이야! 우상숭배때문이야! 추도예배도 우상숭배, 장례식장에서 예배드리는 것도 우상숭배, 꽃을 드리는 것도 우상숭배야! 전해주세요! 전해주세요! 전해주세요! 나처럼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많은 영혼들이 놓치지 않게 전해주세요, 전해주세요!

왜 살아있을때는 모른척하고 등한시하다가 왜 죽음만 맞이하면 죽기만하면 왜들 다들 다들 우상숭배하고 죽은자를 신격화시키는거야! 전해주세요, 전해줘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만 영광받아주시옵소서,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나이다, 아멘!)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천국지옥간증 모두 듣기_김양환목사 설교도 모두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channel/UCNYmjzDuMLVW_upnCH7SecA/videos?view=0

- 스마트폰으로도 끊김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 mp3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따로 연락주세요.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bikbok@hanmail.net 010 3492 0688

 "

  이전글 : ★(글) 도마의 외침
  다음글 : ★(new전도지)추도장례+죽음앞 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