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在律法之下的人和在恩典之下的人的差别是什么?(율법아래 있는 자와 은혜아래 있는 자의 차이점) 조회수 : 1857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11-04

율법아래 있는 자와 은혜아래 있는 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在律法之下的人和在恩典之下的人的差别是什么?2014-10-28

한국 경기도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님

韩国京畿道德亭爱教会 金良焕牧师

djsarang.com

율법아래 있는 자와 은혜 아래 있는 자의 다른 점이 무엇인가?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천국 못 간다. 은혜아래 있는 자들만이 천국 가는 것이다.

在律法之下人在恩典之下的人的差别是什么?

在律法之下人不能去天国。只有在恩典之下的人才能去天国。

율법주의자들이 정통이단들이다. 율법은 정죄하고 죽이는 법이다.

유대인들이 율법으로 예수님을 정죄하여 십자가에 못박아 죽인 것이다. 그러나 예수님은 생명이시고 전능자 하나님이 시기에 전 세계 모든 민족들의 죄를 짊어 지시고 죽으셨다가 사망을 이기시고 부활하시여 모든 믿는 자들에게 영생의 산 소망을 주신 것이다.

律法主义者是传统的异端。律法是定罪,致死的法。

犹太人就是用律法定了主耶稣罪之后,把主耶稣定死在十字架上。只因主耶稣是生命,是全能者神,他背负着全世界所有民族的罪,虽然死了;却战胜了死亡,复活了,把永生的希望赐给了所有信他的人。

계명-말씀 속에서 사랑이 빠지면 율법이 되는 것이고, 계명-말씀 속에서 사랑이 나오면 은혜의법이 되는 것이다. 은혜의법은 용서가 있지만 율법은 용서가 없다. 죄를 지으면 용서 없이 죽이는 법이 율법이다. 율법은 죽이는 법이고 은혜는 살리는 법이다.

如果,从诫命——神的话语当中,漏掉了爱,就会成律法,从诫命-神的话语当中涌出爱的话,就是恩典的法。恩典之法里有饶恕,但律法却没有饶恕。犯了罪就没有饶恕,就要致死的法就是律法。律法是致死的法,恩典是救的法。

은사 속에서도 사랑이 빠지면 율법적인 것이다. 말씀이든 은사든 사랑없이 행하는 것들이 불법이다.

如果从恩赐中漏掉了爱,就是律法性的。不管是讲道,还是恩赐,没有爱的行为都是不法。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하는 법이며 하나님께 인도하는 법이다.

律法使人认识到罪,是引领人到归向神的法。

율법에 걸려 남을 비판하고 정죄하고 판단하는 자들은 입으로는 율법적으로 죄를 고백하고 죄를 회개하지만 마음으로는 진정한 회개가 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마음이나 얼굴에 기쁨이 별로 없다.

被关在律法里的人,就是批判别人、定罪于别人、判断别人的人,虽然用口告白罪、悔改罪,但是,不能发出真诚的、发自内心的悔改,这是律法性的悔改。在律法下面的人,心中、脸上几乎没有喜乐。

은사도 사랑이 빠지면 율법적인 것이 되는 것이다. 사랑이 빠진 은사는 사단이 잡아 쓰는 것이다. 결국 말씀-계명이나 은사나 사랑이 없이 나타나기에 자기는 보지 못하고  남의 눈의 티만 보고 정죄하다 멸망 당하는 것이다.

虽然有恩赐,但没有爱的话,就成了律法性的人。撒旦在利用‘没有爱的恩赐’。结果能讲道——诫命、有恩赐却没有爱心。看不到自己,只能看到别人眼里的刺,一直定人的罪,结果就会遭到灭亡的。

자기가 의로운 척하는 자들이 율법주의자들이다. 즉, 율법주의자들은 입으로 겉모습으로 자기행위를 나타내지만, 은혜아래 있는 자들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의를  나타내는 것이다. 이것이 믿음의 행위이다.

律法主义者们假装自己是义人。即,律法主义者们用口、用外表来表露自己的行为,可是,在恩典之下的人则用爱神、爱邻舍的心表露出神的义。这才是信心的行为。

예수님이 우리에게 주신 새계명은 "서로 사랑하라"이다. 말씀이나 은사를 통하여 자기 죄부터 깨닫고 변하여 새사람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율법아래서는 자기의 죄를 보지 못하고 자기의 의로움만 보기 때문에 남을 비판하고 정죄하는 것이다. 그래서 진정한 회개를 하지 못하고 죽어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主耶稣赐给我们的新诫命就是“彼此相爱”。通过话语、恩赐,首先要认识到自己的罪、变成新人。但是,人如果在律法之下,就看不到自己的罪,只能看到自己的义,所以,就会批判、定罪别人。并且不能真诚地悔改,因此,后就掉进地狱。

[요한복음 13:34]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约翰福音 1334 我 赐 给 你 们 一 条 新 命 令 , 乃 是 叫 你 们 彼 此 相 爱 。 我 怎 样 爱 你 们 , 你 们 也 要 怎 样相 爱 。

즉 율법은 자기 의로움을 나타내는 것이고 은혜는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에게 실천하는 것이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남을 사랑하지 않고 자기를 높이고 자기를 자랑하는 자들이다. 이들은 입으로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남을 사랑하는 척하지만, 입으로나 마음속으로는 남을 정죄하고 비판하기 바쁘다.

即,律法表露自己的义,恩典却用‘从心里发出来的’神的爱去实践爱。在律法以下的人不爱别人,抬高自己、炫耀自己;他们用嘴唇假装爱神、爱别人,用口和心又忙着定别人的罪、批判别人的罪。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사랑이 없이 행하는 자들이다. 이것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이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이 사단 용-루시퍼에게 속아 자기는 의롭고 남은 비판하고 정죄하는 사단의 명령으로 움직이는 이단들인 것이다.

在律法之下的人,是没有爱心行事的人。这是敌对神的人。在律法之下的人,是被撒旦所骗的人,他们自以为是义人、批判别人、定别人的罪,是随着撒旦的命令行动的异端。

[로마서 3:20] 그러므로 율법의 행위로 그의 앞에 의롭다 하심을 얻을 육체가 없나니 율법으로는 죄를 깨달음이니라

【罗马书320所 以 凡 有 血 气 的 没 有 一 个 , 因 行 律 法 , 能 在 神 面 前 称 义 。 因 为 律 法 本 是 叫 人 知罪 。

율법의 행위로는 의로워 질 수 없는 것이다. 내가 율법을 통하여 죄를 깨달았으면 예수님 앞에 나와서 회개하고 하나님의 은혜로써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야 되는 것이다.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하는 법이기 때문이다. 율법을 통해서 내가 무슨 죄를 지었는지 알 수 있는 것이다.

通过律法的行为无法称义。如果我们通过律法认识到自己的罪了的话,就要来到主耶稣面前悔改,靠着神的恩典、好好过神子女的生活。律法使人知罪。通过律法我们可以知道自己犯了什么罪。

[갈라디아서 3:24] 이같이 율법이 우리를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이 되어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加拉太书 324这 样 律 法 是 我 们 训 蒙 的 师 傅 , 引 我 们 到 基 督 那 里 , 使 我 们 因 信 称 义 。

율법은 죄인들을 하나님께 인도하는 법이다. 즉, 죄를 깨닫게 해서 회개시키고 예수  안으로 인도하는 법이다. 회개한 자에게 하나님께서는 은혜의 성령을 부어주시는 것이다.

律法是引导罪人归向神的法。即,律法使我们认识到罪、使我们悔改,使我们进入到耶稣里。神会赐给悔改的人、恩典的圣灵。

은혜 속에 있는 자들은 남을 용서하지만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자기 눈의 들보를 보지 못하고 남의 티만 보며 정죄하는 자들이다. 잘 생각해봐야한다. 나 자신이 자꾸 나의 죄는 보지 못하고 자꾸 남의 허물만 보이고 남을 비판하고 정죄하고 있는지 말이다. 이런 자들은 율법에 걸려있는 자들이다. 빨리 회개하고 은혜 속에서 살아가야 한다. 회개하는 삶을 살아가는 자가 은혜아래 있는 자이다.

活在恩典之下的人,饶恕他人,但是,活在律法之下的人,看不到自己眼中的栋梁,却能看到别人眼中的刺、定别人罪。我们要想想看,自己是不是始终在看着别人的过错、批判别人、定别人的罪,却看不到自己的罪。这样的人是被关在律法里的人。如果认为自己是属于律法的人的话,就要快快悔改、进入到神的恩典当中。过悔改的生活的人便是活在恩典之下的人。

은혜 속에 있는 자들은 남을 정죄하고 비판하다가도 성령과 말씀으로 찔려 바로 회개하고 돌이키지만, 율법에 걸려있는 자들은 자기는 의롭다고 생각하기에 자기의 죄악은 보지 못하기 때문에 남만 비판하고 정죄한다. 율법에 걸린 자들은 자기는 아주 의롭게 여기고 자기를 높인다. 결국 율법주의자들이 지옥가는 것이다.

活在恩典之下的人,即使也有批判人、定别人罪的时候,但是,这样的人被圣灵和话语扎心的时候,他们会马上悔改、回头。但是,被关在律法之下的人,因自以为义、看不到自己的罪恶,所以,只知道批判别人、定别人的罪。被关在律法之下的人,认为自己非常仁义、抬高自己;结果,律法主义者就去地狱。

이스라엘 민족을 보라. 그들은 지식적으로 율법적으로는 하나님을 잘 믿는다고 하였지만,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다. 지금도 율법아래 있는 지식적인 자들은 자기 맘대로 말씀을 인용하면서 판단하고 비판하고 정죄하고 있는 것이다.

看看以色列民族吧!虽然,他们认为在知识上、律法上信神信得特别好,但是,他们却把道成肉身、来到世上的神就是主耶稣、定死在十字架上了。今天也是如此,在律法之下的知识主义者们,随便引用神的话语,判断别人、批判别人、定别人的罪。

왜 율법아래서 지옥 가는 길을 선택 하는가?

为什么要在律法之下选择去地狱的路?

[누가복음 18:9] 또 자기를 의롭다고 믿고 다른 사람을 멸시하는 자들에게 이 비유로 말씀하시되

【路加福音 189耶 稣 向 那 些 仗 着 自 己 是 义 人 , 藐 视 别 人 的 , 设 一 个 比 喻 ,

[누가복음 18:10] 두 사람이 기도하러 성전에 올라가니 하나는 바리새인이요 하나는 세리라

[路加福音 18:10] 说 , 有 两 个 人 上 殿 里 去 祷 告 。 一 个 是 法 利 赛 人 , 一 个 是 税 吏

[누가복음 18:11] 바리새인은 서서 따로 기도하여 가로되 하나님이여 나는 다른 사람들 곧 토색, 불의, 간음을 하는 자들과 같지 아니하고 이 세리와도 같지 아니함을 감사하나이다

[路加福音 1811】法

[누가복음 18:12] 나는 이레에 두 번씩 금식하고 또 소득의 십일조를 드리나이다 하고

【路加福音 1812我 一 个 礼 拜 禁 食 两 次 , 凡 我 所 得 的 , 都 捐 上 十 分 之 一 。

[누가복음 18:13] 세리는 멀리 서서 감히 눈을 들어 하늘을 우러러 보지도 못하고 다만 가슴을 치며 가로되 하나님이여 불쌍히 여기옵소서 나는 죄인이로소이다 하였느니라

【路加福音1813那 税 吏 远 远 的 站 着 , 连 举 目 望 天 也 不 敢 , 只 捶 着 胸 说 , 神 , 开 恩 可 怜 我 这 个 罪 人 。

율법주의자들은 자기는 의롭다고 생각하기에 다른 사람은 멸시한다. 즉, 미움다툼시기질투하고 정죄하고 판단하고 비판 한다.

正因为,律法主义者们认为自己是义人,之所以,蔑视别人。即,恨人、争吵、嫉妒纷争、定别人的罪、判断别人、批判别人。

은혜 아래 있는 자들은 남을 불쌍히 여기고 용서한다. 그러나 율법주의자들은 입으로 용서하지만, 마음으로는 용서하지 않는다. 죽을 때까지 판단하고 비판하고 정죄한다. 내가 내 자신을 보지 못하고 마음으로나 말로나 남을 정죄하고 비판하는 자들이다. 이런 자들은 내가 지금 율법에 걸려있다는 것을 깨닫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쳐야 한다. 그래야 상대를 용서할 수 있는 것이다.

活在恩典之下的人怜悯别人、饶恕别人。但是,律法主义者们只用嘴唇饶恕人,并不真心饶恕人。这样的人始终判断别人、批判别人的罪。这样的人,自己看不到自己,在心里、用话定别人的罪、批判别人的罪。这样的人要认识到自己是被关在律法里了,要改变自己成为爱神、爱灵魂的人,这样才能爱对方。

[에베소서 4:32] 서로 인자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용서하심과 같이 하라

【以弗所书 432并 要 以 恩 慈 相 待 , 存 怜 悯 的 心 , 彼 此 饶 恕 , 正 如 神 在 基 督 里 饶 恕 了 你 们 一 样 。

[베드로전서 3:8] 마지막으로 말하노니 너희가 다 마음을 같이하여 체휼하며 형제를 사랑하며 불쌍히 여기며 겸손하며

【彼得前书 38总 而 言 之 , 你 们 都 要 同 心 , 彼 此 体 恤 , 相 爱 如 弟 兄 , 存 慈 怜 谦 卑 的 心

[요한복음 15:12] 내 계명은 곧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하는 이것이니라

【约翰福音 1512】你

율법은 정죄하고 죽이는 법이고 은혜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용서하고 살리는 법이다.

律法是定罪、致死的法,恩典是用基督的爱,饶恕人、救活的法。

[누가복음 6:37] 비판치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요 정죄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정죄를 받지 않을 것이요 용서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용서를 받을 것이요

【路加福音 637】你

[고린도후서 2:7] 그런즉 너희는 차라리 저를 용서하고 위로할 것이니 저가 너무 많은 근심에 잠길까 두려워하노라

【哥林多后书 27】倒

[골로새서 3:13-14] 누가 뉘게 혐의가 있거든 서로 용납하여 피차 용서하되 주께서 너희를 용서하신 것과 같이 너희도 그리하고 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하라 이는 온전하게 매는 띠니라

【歌罗西书 313-14】倘 。在

은혜아래 있는 자들은 남을 용서하고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지만,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잔인하다 사랑이 없기에 용서가 없고 판단하고 비판하고 정죄하기 바쁘다.

在恩典之下的人饶恕他人,有爱灵魂的心;但在律法之下的人性情残忍,因没有爱,所以也没有饶恕,只忙着判断、批判、定罪。

[갈라디아서 5:14] 온 율법은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같이 하라 하신 한 말씀에 이루었나니 만일 서로 물고 먹으면 피차 멸망할까 조심하라

【加拉太书 514】因 了。

은혜아래 있는 자는 남을 사랑하고 용서하지만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용서가 없고 끝까지 물고 먹다 멸망 당하는 것이다.

活在恩典之下的人爱别人、饶恕别人,但在律法之下的人,没有饶恕,始终咬对方,所以,最后遭到灭亡。

[고린도전서 13:2]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 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哥林多前书132】我

사랑이 빠진 말씀이나 사랑이 빠져버린 은사는 다 율법적인 것이다. 비판하고 판단하고 정죄하고 형식적으로 입으로는 회개하지만, 진실로 마음으로는 회개치 않는다.

失去爱的讲道之能和失去爱的恩赐都属于律法性的。批判别人、定罪、只在嘴唇上、在形式上悔改,不以真诚的心悔改。

말씀과 은사를 통하여 먼저 자기를 살펴 봐야 하는 것이다. 자기들의 죄를 알지못하고 남의 허물만 보는 자들이 율법아래 있는 자들이다. 울법아래 있는 자들은 자기를 사랑하고 남을 사랑하지 않는다. 율법은 사랑이 없고 정죄하고 죽이는 법이다. 율법주의는 자기만 의롭다고 하는 자들이다.

通过讲道和恩赐首先要回顾自己才对。如果认识不到自己的罪,只能看到别人缺陷的人,那就是在律法之下的人。活在律法之下的人,只爱自己,不爱他人。律法里没有爱,是定罪、致死的法。律法主义者,认为只有自己才是义人。

[고린도전서 13:3]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哥林多前书133】我

말씀이든 은사든 사랑이 빠지면 다 율법이다 율법주의자들은 사랑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사랑없이 행하는 모든 것이 불법이다. 즉, 사단-용 루시퍼가 잡아 쓰는 것이다.

不管是讲道还是恩赐,如果失去了爱就都是律法。律法主义者们的特征就是没有爱。没有爱心去行的所有的事都是不法。即,这样的人是在被撒旦—龙、路西法使用着。

[고린도전서 13:8] 사랑은 언제까지든지 떨어지지 아니하나 예언도 폐하고 방언도 그치고 지식도 폐하리라

【哥林多前书 138】爱

[고린도전서 13:13]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哥林多前书 1313】如

사랑 없이 행하는 것이 율법이다. 율법주의 자들은 천국 절대 못 간다. 왜냐하면 사랑이없이 행하기 때문이다. 율법주의자들은 본인들만 하나님을 잘 섬기는 것처럼, 자기만 의로운 것처럼 하며 남을 비판하고 정죄하기 바쁘다. 자기만 의롭다고 여기는 자들이다.

没有用爱心行事就是律法。律法主义者绝对去不了天国,因为没有用爱心行事。律法主义者认为只有自己侍奉神侍奉最好。认为只有自己是义人。批判、定罪别人。他们认为只有自己仁义。

[누가복음 11:42] 화 있을찐저 너희 바리새인이여 너희가 박하와 운향과 모든 채소의 십일조를 드리되 공의와 하나님께 대한 사랑은 버리는도다 그러나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버리지 아니하여야 할찌니라

【路加福音1142】你

율법주의자들은 겉모습으로는 하나님을 잘 섬기는 것처럼 금식도 잘하고, 기도도 잘하고, 봉사도 잘하고, 십일조도 잘 한다. 그러나 마음속엔 기쁨이 없고 사랑이 없다남을 비판하고 판단하고 정죄하기 좋아한다,

律法主义者们从外表上看,好像侍奉神侍奉得好,又禁食、又祷告、又侍奉、又献十分之一,可是,他们心中却没有喜乐,没有爱,喜欢批判、判断、定人的罪。

[마가복음 12:3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马可福音 1230】你

[마가복음 12:31] 둘째는 이것이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것이라 이에서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马可福音 1231其 次 , 就 是 说 , 要 爱 人 如 己 。 再 没 有 比 这 两 条 诫 命 更 大 的 了 。

[마가복음 12:33] 또 마음을 다하고 지혜를 다하고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과 또 이웃을 제 몸과 같이 사랑하는 것이 전체로 드리는 모든 번제물과 기타 제물보다 나으니이다

【马可福音1233】并

사랑 없이 행하는 율법주의자들은 결국 지옥이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말씀(새계명)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 하라는 것이다. 사랑 없이 행하는 것이 율법이다.

没有爱心做事的律法主义者们的结局就是地狱。

主赐给我们的话语(新的诫命)就是——爱神,爱邻舍。没有爱心行事就是属于律法的人

[마태복음 24:12]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马太福音 2412]

사랑이 없이 행하는 것들이 율법적이다. 이것이 불법이다.

没有爱心行事就是属于律法。是不法。

[마태복음 5:44]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핍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马太福音 544】只

하나님께서는 원수까지도 사랑하라고 말씀하신다. 그러나 율법에 걸린 자들은 원수를 사랑할 수 없다. 율법에 걸린 자들은 자기 자신만 사랑하는 자이다. 오직 남을 정죄하기 바쁘다. 자기 자신을 보지 못하고 남만 정죄하다 멸망당하는 것이 율법주의자들이다. 나는 지금 율법아래 있는 자인지 은혜 아래 있는 자인지 잘 분별해야 할 것이다.

神甚至要求我们要爱仇敌。但是,关在律法里的人爱不了仇敌。关在律法里的人们是只知道爱自己。只会忙着定别人的罪。看不到自己,总定别人的罪,因此遭到灭亡。

[마태복음 18:35] 너희가 각각 중심으로 형제를 용서하지 아니하면 내 천부께서도 너희에게 이와 같이 하시리라

【马太福音 1835】你 了。

율법에 걸리면 남을 용서할 수 없다. 왜냐면 자기는 의롭고 남은 죄인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남의 눈의 티만 보고 비판하고 판단하고 정죄하는 것이다. 그래서 율법주의자들은 하나님으로부터 용서받지 못하고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若关在律法里的人,不能饶恕他人。因为他们以为自己是个义人,而看别人都是罪人。他们只能看到别人眼里的刺,所以批判别人、判断别人、定别人的罪。所以,律法主义者们不能得到神的饶恕,因而掉进地狱。

이 세상에 죄 안 짓고 사는 자는 아무도 없다. 하나님의 은혜로 회개한 자가 용서받고 구원받는 것이다.

世上没有不犯罪的人。我们只能靠神的恩典、悔改、得到赦免、得到拯救。

[전도서 7:20] 선을 행하고 죄를 범치 아니하는 의인은 세상에 아주 없느니라

【传道师 720】时 有。

율법주의자들은 기도할 때 마음으로 남을 용서하지 않으면서 입으로만 회개하고 기도한다. 율법에 걸려있는 자들은 마음으로 남을 용서하지 못한다. 오직 자기만 의롭게 보이기 때문이다. 이들이 결국 지옥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律法主义者们祷告的时候,心中不饶恕别人,只用嘴唇悔改。关在律法之下的人,不能从心灵深处饶恕别人。因为,他们觉得只有自己是义人。这样的人的结局是地狱。

율법주의자들은 회개도 마음으로 회개하는 것이 아니다. 입으로만 형식적으로 회개하는 자들이다. 남을 비판하고 정죄한 죄가 얼마나 큰지도 알지 못한다. 오직 자기는 의롭다고 여기기 때문이다. 그래서 율법주의자들은 마음을 찢는 회개를 하지 못하고, 입으로만 형식적으로 회개하는 것이다. 율법의 행위로는 구원받을 수 없는 것이다. 남을 용서하라. 그리하면 은혜의 법안에서 용서받을 수 있는 것이다.

律法主义者们不用心灵悔改,只在嘴唇上、在形式上悔改。他们认识不到批判、定别人的罪有多大。他们认为只有自己是义人,之所以,律法主义者们不能撕裂自己的心灵去悔改,只能用嘴唇、在形式上悔改。靠律法的行为,我们无法得救。饶恕他人吧!这样才能在恩典的法里得到饶恕。

[마가복음 11:25] 서서 기도할 때에 아무에게나 혐의가 있거든 용서하라 그리하여야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도 너희 허물을 사하여 주시리라 하셨더라

【马可福音1125你 们 站 着 祷 告 的 时 候 , 若 想 起 有 人 得 罪 你 们 , 就 当 饶 恕 他 , 好 叫 你 们 在 天 上 的父 , 也 饶 恕 你 们 的 过 犯 。

[마태복음 6:12]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

【马太福音 612】免 债。

우리가 남의 죄를 용서하지 않으면 우리도 하나님한테 용서받지 못하는 것이다.

我们若不饶恕别人的罪,我们也不能得到神的饶恕。

남을 용서 한다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니다. 그래서 성령충만 받으라는 것이다. 하나님의 영, 성령으로 충만할 때 원수까지 용서할 수 있고 남의 죄를 용서할 수 있는 것이다.

饶恕别人并不是一件容易的事。所以,我们必须得到圣灵充满。当我们被神的灵、圣灵充满的时候,我们才能饶恕别人,甚至饶恕仇敌。

[마태복음 6:14] 너희가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면 너희 천부께서도 너희 과실을 용서하시려니와

【马太福音 614

[마태복음 6:15] 너희가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지 아니하면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과실을 용서하지 아니하시리라

【马太福音 615】你

하나님께서는 남의 과실을 용서하지 않으면 하나님께서도 그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시지 않으신다. 율법에서 빠져 나와서 하나님의 은혜아래서 자기를 봐야 자기의 죄가 보이고 진실로 마음을 찢는 회개가 되는 것이다. 율법주의자들이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소경된 자들이다.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지는 것이다.

인도하는 자나 따라가는 자나 둘 다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我们若不饶恕别人的过失,神也不饶恕我们的过失。当我我们从律法当中逃脱出来之后,才能看到自己的罪,才能撕裂自己的心、真诚地去悔改。律法主义者们就是圣经所记载的瞎子。瞎子若领瞎子,两人都会掉进坑里去的。

不但在前面领路的人会掉进地狱,就连跟随的人也都会掉进地狱的。

[고린도전서 15:55-56] 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哥林多前书 1555-56】死

율법은 정죄하고 죽이는 법으로써 사단이 잡아 쓴다.

律法是定罪、致死的法,是撒旦利用的法。

[야고보서 1:15]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雅各书 115】私 怀

율법주의자들은 겉으로는 모든 것을 버리고 사는 같지만 마음속으로는 욕심장이들이다. 그래서 주님이 바리새인들에게 회칠한 무덤이라고 책망하신 것이다. 바리새인들의 끝은 사망이다.

律法主义者们从外表上看,好像是在过着抛弃了所有,但是,他们的心里却充满了贪心,他们是贪心鬼。之所以,主耶稣谴责法利赛人说,他们是粉饰的坟墓。法利赛人的结局是死亡。

[요한1서 3:14] 우리가 형제를 사랑함으로 사망에서 옮겨 생명으로 들어간 줄을 알거니와 사랑치 아니하는 자는 사망에 거하느니라

【约翰一书 314我 们 因 为 爱 弟 兄 , 就 晓 得 是 已 经 出 死 入 生 了 。 没 有 爱 心 的 , 仍 住 在 死 中 。

형제를 사랑하는 자는 사망에서 생명으로 들어가고 형제를 사랑치 않는 자들은 사망 속에 거하는 것이다. 율법주의자들은 항상 사망 속에 있는 것이다. 그래서 미워하고, 시기질투하고, 비판하고, 정죄하면서 형식적인 회개를 할뿐이며 진정한 회개는 할 수도 없는 것이다. 율법주의자들의 마음속에는 오직 죄악뿐이다.

爱弟兄的人就已经出死入生了,但是,不爱弟兄的人却还是住在死亡当中。律法主义者失常在死亡当中。所以,他们恨人、嫉妒人、批判人、定别人的罪、他们只是在形式上悔改,不能真诚地悔改。律法主义者们的心中充满了罪恶

그래서 예수님께서 바리새인들에게 회칠한 무덤이라 말씀하신 것이다. 겉과 속이 다른 자들이란 뜻이다. 남은 잘 가르치고, 글도 잘 쓰고, 세미나도 잘하고, 그러나 본인들은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지 않다는 뜻이다. 그래서 주님께서 서기관과 바리새인의 말은 듣되 그 행위는 본받지 말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所以,主耶稣所法利赛人像粉饰的坟墓,指的是他们的外表和里面不一样。虽然他们很会教导人,文章写得好,开研讨会讲演,但是,他们自己却不真诚地信神。所以主耶稣教导我们说,法利赛人吩咐的你们都要遵行,却不要效法他们的行为。

[마태복음 23:3]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저희의 말하는 바는 행하고 지키되 저희의 하는 행위는 본받지 말라 저희는 말만 하고 행치 아니하며

【马太福音 233】凡

믿는 자들이여 율법에서 빨리 벗어나서 은혜 아래 머무르라. 그래야 천국 갈 수 있는 것이다.

信主的人们啊!要快快从律法中逃脱出来,停留在恩典之下。这样才能去天国。

[베드로전서 5:5] 젊은 자들아 이와 같이 장로들에게 순복하고 다 서로 겸손으로 허리를 동이라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되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彼得前书 55】你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교만한자들이다 남을 무시하고 자기를 높이고 자기만 의롭다고 인정하기 때문이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자기의 교만을 먼저 깨닫고 철저히 회개치 않으면 지옥이다.

在律法之下的人骄傲。这样的人无视别人、抬高自己、因为这样的人,认为只有自己才仁义。在律法以下的人,若不首先认识到自己的骄傲,不彻底的悔改的话,结局就是地狱。

율법에 걸리면 율법적으로 형식적으로 입으로는 회개를 잘도 한다. 그러나 마음으로는 회개가 잘 안 되는 것이다. 그래서 변하지 않고, 끝까지 정죄하고, 비판하다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人被套在律法里的时候,他们虽然也悔改,但是因他们只是做律法性的悔改、做形式上的、用嘴唇悔改。却不能用心灵悔改。所以,他们没有变化。因他们总是定别人的罪,批判人的,因此掉进地狱。

[히브리서 10:29] 하물며 하나님 아들을 밟고 자기를 거룩하게 한 언약의 피를 부정한 것으로 여기고 은혜의 성령을 욕되게 하는 자의 당연히 받을 형벌이 얼마나 더 중하겠느냐 너희는 생각하라

【希伯来书 10:29何 况 人 践 踏 神 的 儿 子 , 将 那 使 他 成 圣 之 约 的 血 当 作平 常 , 又 亵 慢 施 恩 的 圣 灵 , 你 们 想 , 他 要 受 的 刑 罚 该 怎 样 加 重 呢

율법주의자들은 예수님의 피보다도 율법의 행위로 자기 자신의 의를 더 부각시키는 자들이다. 이들이 바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은혜의 성령을 욕되게 하는 자들이다.

"나는 이러한 사람이다"하며 자기를 높이는 자들이다.

律法主义者们不烘托主耶稣的宝血,他们靠着律法的行为、只烘托自己的义。他们就是敌对神,亵慢‘施恩的圣灵’的人们。

[에베소서 2:8]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以弗所书 2:8】你 的。

우리가 구원받은 것이 율법의 행위로 되어진 것이 아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피의 공로로 예수 믿고 회개함으로 믿음으로 값없이 구원받는 것이다. 율법의 행위로 는 구원받을 받을 수 없다. 믿음의 행위로 구원받는 것이다. 믿음의 행위는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사랑해서 자원하는 행동이다.즉,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해서 움직이는 행동이다.

我们得救不是靠着律法的行为,而是靠耶稣基督的血的功劳、因悔改、因信心、无偿得到了拯救。信心的行为是从信神、爱神的心,表达出来的行为。即,是因为爱神、爱邻舍,显出来的行动。

  이것이 믿음의 행위이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다. 계명에서 사랑이 빠진 것이 율법이다. 율법은 정죄하는 법이며, 죽이는 법이다.

这才是信心的行为,信心的行为实践神的爱。诫命当中若遗漏了爱,那就是律法。律法是定罪的法,致死的法。

 내가 지금 율법에 걸려있는지은혜 아래  있는지 잘 분별해야 할 것이다. 율법주의자들은 하나님을 잘 믿는다고 하지만 자기의 의를 위해 살았기 때문에 죽어보면 지옥인 것이다

我们要好好分辨分辨自己:“现在是在恩典之下,还是被套在律法里”。律法主义者们,虽然认为自己信神信得好,可是,他们只为自己的义生活,之所以,死了之后,就会发现自己在地狱。

[갈라디아서 5:4] 율법 안에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하는 너희는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 자로다

【加拉太书 5:4】你 了。

율법으로 의롭게 되려고 하는 자들은 예수님 의로 부터 떨어진 자들이다. 율법의 행위가 아니고 믿음의 행위이다. 하나님을 사랑해서 말씀을 지켜야 되는 것이다.

靠着律法称义的人,是从主耶稣的义被隔绝的人。人不能靠着律法的行为称义,只能靠着信心的行为,才能被称义。要以爱神的心去遵守神的话语。

[갈라디아서 2:21]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

【加拉太书 2:21】我 了。

율법의 행위로 구원 받을 수 없다.  그리고 율법의 형식적인 회개로는 우리 마음의 죄가 씻겨지지 않는다. 진정으로 계명의 말씀에 죄가 찔려서 마음을 찢는 회개를 통하여서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씻겨 지는 것이다.

人靠着律法的行为不能得救。并且,靠着律法的、形式上的悔改,洗不了我们心中的罪。当被诫命的话语扎心的时候,只有真正撕裂心灵、悔改,才会被耶稣基督的血洗净。

[요한복음 1:17] 율법은 모세로 말미암아 주신 것이요 은혜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 것이라

【约翰福音 1:17】律 西

율법을 통하여 예수님을 아는 것이다. 구원은 예수 믿고 회개하는데서 얻어지는 것이다.

通过律法,我们能够认识主耶稣。通过信耶稣、悔改才能得救。

[사도행전 20:24]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使徒行传 20:24】我 音。

복음을 위해서 살아가야할 자들이 율법에 걸려서 변론하기 좋아하고, 비판하고, 정죄하기 바쁘다. 왜 율법에 걸렸기 때문이다. 율법을 통하여 자기 죄를 깨닫지 못하면 율법을 들고 남을 비판하고 판단하고 정죄하고 죽이는 일만 하다가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可叹的是,本该为福音活着人,却因被关在律法里,喜爱辩论、批判着别人、在忙着定别人的罪。这是因为他们被关在律法里了。通过律法,若认识不到自己的罪的话,听到律法之后就会批判别人、判断别人、定别人的罪、一直做害人的事,最终掉进地狱。

은혜아래 있는 자들은 날마다 율법을 통하여 성령을 통하여 죄를 깨닫고 주님의 사랑을 깨닫고 하나님 앞에서 자기가 죄인 이 라는 것을 깨닫고 교만을 버리고 회개하는 삶을 살아가게 되는 것이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자기의 의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이다.

在恩典之下的人,每天会通过律法、通过圣灵、领悟自己的罪、领悟主的爱、领悟自己在神面前是个罪人,会弃掉骄傲、过悔改的生活。可是,在律法之下的人,却用自己的义敌对神。

하나님의 계명(말씀)에서 사랑이 빠지면 율법이 되는 것이고 계명에서 사랑이 나오면 은혜의법이 되는 것이다 나는 율법의 사람인지 은혜의 사람인지 잘 분간하여 옳은 길을 가야할 것이다

神的诫命里(神的话语)里如果遗漏了爱,就成了律法。若从诫命里若涌出来爱,就会成为恩典的法。要好好分辨分辨自己,分辨自己是否属于律法?我们要走正!

십계명이 무엇인가? 바로 사랑의 법이다. 1-4계명은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계명이고, 5-10계명은 이웃을 사랑하라는 계명인 것이다.

什么是十条诫命?那是爱的法。一到四条诫命是叫我们爱神,五到十诫命是叫我们爱邻舍。

율법의 사람은 입으로만 회개하고 남을 정죄하기 바쁘다.  은혜의 사람은 비록 죄를 짓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마음을 찢고 회개하고 남을 용서하는 자들이다.

属于律法的人只用嘴唇悔改,忙着定别人的罪。属于恩典的人,虽然也犯罪,但是,他们领悟神的爱,撕裂心灵悔改,饶恕别人。

나는 율법의 사람인지 아니면 은혜의 사람인지 분별을 잘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은혜아래 있는 자들은 천국이지만,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실컷 예수 믿었다하지만 자기 자신의 죄를 모르고 자기를 의롭게 여기고 남만 비판하고 정죄하다 지옥에 떨어지기 때문이다.

要好好分辨自己,“是属于律法的人,还是属于恩典的人”。为什么要分辨呢?那是因为在恩典之下的人,去的地方是天国;可是,在律法之下的人,虽然信了耶稣,却认识不到自己的罪,以为自己仁义,批判别人、定别人的罪,最后将会掉进地狱。

 형식적인회개가 율법적인회개이다. 진정한 회개는 마음으로부터 죄를 깨닫고 진정으로 마음으로 회개하는 것이다. 하나님 앞에서 진정으로 회개한 자들은 변하여 새사람 되지만, 율법 안에 있는 자들은 입으로만 회개하기 때문에 좀처럼 변하지 않는다. 즉, 율법주의자들은 겉모습은 말도 잘하고, 글도 잘 쓰고,  남을 잘도 가르치고, 똑똑하지만 본인은 자기의 본 모습을 보지 못하는 자들이다. 율법은 겉모습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다.

形式上的悔改,就是律法性的悔改。在心中认识到自己的罪、真诚地用心灵悔改,这才是真正的悔改。在神面前真正悔改的人,会变成新人;但是,在律法之下的人,只用嘴唇悔改,所以不变化。即,从外表看,虽然律法主义者们说话说得很好、文章写得好、很会教别人、聪明,可是,自己却看不到自己是什么样子。律法只能洗净外表。

은혜는 회개 복음을 듣고 회개하여 내 마음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율법주의자들은 외식하는 자들이다. 겉으로는 하나님을 잘 믿는 것 같지만 마음속에는 오직 비판하고 판단하고 정죄하는 마음과 욕심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율법주의자들은 마음에 기쁨이나 평강이 없는 것이다.

听到了悔改的福音时,恩典使我们悔改,洁净我们的心。但是,律法主义者们是装饰外表的人。从外表上看,好像信神信得很好,但是,心中却充满了批判、判断、定罪的心和贪欲。所以,律法主义者们心中没有喜乐和平安。

하나님의 나라가 임한 자들은 기쁨 자체이다. 평안자체이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성령충만 받으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율법적인 사람이 되면 기쁨도 없어지고 평안도 없어지고 자기의 죄는 보지 못하고 남의 죄만 보고 비판하고 정죄하다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神的国临到心里的人,心中充满喜乐,充满平安。所以,主叫我们必须得到圣灵的充满。成为律法性的人,就会失去喜乐、失去平安,就看不到自己的罪了,只能看到别人的罪,批判别人、定罪、结果掉进地狱。

회개했다고 다 같은 회개가 아니다. 율법을 통하여 나 본인의 죄를 깨닫고 마음을 찢는 회개를 해야 하는 것이다. 율법에서 벗어나라.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하는 법이고 하나님께 인도하는 법이다. 믿는 자들이여 속히 율법에서 벗어나 은혜 아래 머무르기 바란다.

悔改不都是一样的悔改。通过律法认识到自己的罪,撕裂心的悔改,才是真正的悔改。要摆脱律法!律法是使我们认识到自己罪的法,领我们归向神的法。信主的人们啊!快快从律法之中逃脱出来,停留在恩典之下!

은혜 아래 있는 자들은 하나님의 사랑 안에 있는 자들이며 영생 안에 있는 자들이다. 예수 믿는 목적이무언지 심히 깨닫기 바란다. 예수 믿는 목적은 천국가기 위해서 믿는 것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은혜를 알고 믿음 생활 잘하라. 은혜는 선물인데  하나님께서 회개하는 자들에게 사랑을 통하여 주신 영생인 것이다. 율법적으로 남을 비판하고 정죄하였는가 그때그때 회개해야한다

活在恩典之下的人,是住在神的爱里的人,是住在永生之中的人。希望弟兄姊妹们深深地领会,我们信耶稣的目的是什么?我们信耶稣的目的就是为了去天国。没有别的!要过知道恩典的信仰生活。恩典是礼物,神赐给悔改的人永生。

自己在做律法性的批判、定罪于别人吗?要及时及时悔改。

[로마서 8:1-2]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罗马书 8:1-2】如 了,因 使 了。

내 마음에서나 입에서나 자꾸 남을 정죄하고 비판하는 것들이 나오는 자들은 율법아래 있는 자들이고 남을 이해하고 용서하는 마음이 있는 자들은 은혜 아래 있는 자들이다. 하나님의 영은 화목케 하는 영이고, 사단의 영은 분쟁케 하고 서로 정죄하고 비판하게 하고 서로 물고 먹게 하는 영이다.

如果,从我的心里、从我的嘴里总出来定别人的话,批判人的话的话,那我就是活在律法之下的人。有理解别人、饶恕别人的心的人,是活在恩典之下的人。神的灵是使人和睦的灵,撒旦的灵使人互相纷争、互相定罪、批判、互相咬对方。

나는 율법아래 있는 사람인지, 아니면 은혜아래 있는 사람인지 잘 분별해야 할 것이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구원받을 수 없다. 그러나 율법적으로 입술로만 형식적으로 회개하는 것이 아니라 율법을 통하여  죄를 깨닫고 진실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회개한 자는 용서받고 구원받는 것이다.

我们必须要好好的分辨自己:“是律法之下的人,还是在恩典之下的人”。活在律法之下的人,不能得救。但是,若不是做律法性的悔改、不是用嘴唇、在形式上悔改;通过律法认识到自己的罪,真诚地向神用心灵悔改的人,就会得到饶恕,得到拯救。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하는 법이다. 율법은 하나님께 인도하는 법이다. 그러나 율법을 통하여 자기 죄를 깨닫지 못하기에 회개할 줄도 모르고 자기 죄는 모르고 오직 남을 비판하고 정죄하다 죽으면 지옥인 것이다. 율법적인회개는 마음으로 회개하는 것이 아니라 머리로만 하는 회개이며 입으로만 하는 형식적으로 율법적으로 하는 회개이기 때문에 죄 사함 받을 수가 없는 것이다.

律法是使人领悟罪的法,律法是领人归向神的法。正因为人通过律法,没有认识到自己的罪,所以,不知道悔改,只知道批判别人,定罪于别人,死后掉进地狱。律法性的悔改——不用心灵悔改,只用头脑悔改,只用嘴唇悔改,是形式上的、律法性的悔改,所以,罪不能得到赦免。

진실로 율법과 성령으로 죄가 찔려 마음으로 회개한자가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는 것이다. 율법적으로 겉모습으로 입으로만 회개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찢는 회개를 할 때 예수님의 피로 씻음 받고 용서받고 구원받는 것이다.  이것이 진정한 회개인 것이다.

受到律法和圣灵的谴责的时候,觉得扎心,真诚悔改的人,才能靠着主耶稣的血得到赦免。不用嘴唇悔改、不做律法性的、表面上的悔改,撕裂心灵悔改的时候,才能靠着主耶稣的血,得到洁净,得到拯救。这才是真正的悔改。

이것으로 율법과 은혜를 구분 할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율법 아래 있는 자인지 아니면 은혜 아래 있는 자인지 잘 깨닫기 바란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천국 갈 수 없다. 율법주의자들은 자기 행위를 앞세우며 율법의 지식으로 사람의 교리로 교회를 해치며 서로 비판하고 정죄하며 하나님을 대적하기 때문이다.

通过这些,我们可以分辨律法和恩典的差别。我们要好好分辨自己:“是在律法之下,还是在恩典之下?”。在律法之下的人不能去天国,这是因为律法主义者们夸耀自己的行为,用律法的知识、人的教义、损害教会,互相批判、互相定罪、敌对神。

은혜아래 있는 자들은 남을 정죄하고 비판할 때도 있지만 즉시로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자기의 잘못된 율법의 행위를 고쳐 나가는 자들이다. 나는 지금 율법아래 있는 자인지 은혜아래 있는 자인지 자기 자신을 잘 판단하여 옳은 길을 가기 바란다. 천국지옥 진짜 있다. 믿는 자들이 사단-용 루시퍼한테 속지 말고, 죽음 앞에서라도 꼭 회개하고 천국 가기 바란다.

在恩典之下的人也有定别人罪、批判别人的罪的时候,但是,他们会马上认识到自己的罪,并且悔改。改掉错误的律法的行为。希望大家好好判断判断自己:“是否在律法之下?”要走正路!真的有天国地狱!信的人不要被撒旦——龙、路西法所骗。虽然这样活在律法之下了,希望这样的人,就是临死前也好,一定要悔改去天国。

율법적인 입으로만 하는 형식적인 회개는 용서 받지 못한다. 마음으로 죄를 깨닫고 진정으로 회개한 자만이 용서받고 천국 가는 것이다. 어떤 지식이 아니다. 어떤 은사가 아니다. 오직 사랑이다. 사랑 없는 것은 다 헛것이다. 사랑없이 행하는 자들이 율법아래 있는 자들이다. 율법에서 자유하라. 그래야 천국 간다. 

用嘴唇、做律法性的、形式上的悔改——得不到饶恕。从心里认识到罪,真诚悔改的人,才能得到饶恕,去天国。任何知识、任何恩赐都没有用。爱最重要。若没有爱都是无用的。没有爱做事的人,是活在律法之下的人。要从律法得到自由,才能去天国。

믿는 자들이 겉으로 율법을 따라 하는 형식적인 회개가 아닌 죄를 깨닫고 마음을 찢는 진실한 회개를 한자만이 용서받고 구원받는 것이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자기의 행위를  의롭게 여기기 때문에 진실한 회개가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 바란다

信的人,不要跟随律法做形式上的悔改,要领悟到自己的罪,撕裂心灵、做真诚的悔改,这样才能得到饶恕、才能得救。希望大家知道:“活在律法之下的人,认为自己是个义人,所以不容易做真诚的悔改”。

또 나자신이 율법아래 있는 자인지 아니면 나자신이 은혜아래 있는 자인지 깨닫기 바라며 나자신이 지금 율법적으로 회개를 하고 있는지 아니면 은혜아래서 회개를 하는지 깨닫기 바란다 천국아니면 지옥이다

并且希望大家觉悟:“自己是在律法之下还是在恩典之下?”“自己是在做律法性地悔改,还是在恩典之下悔改着?”等着我们的不是天国就是地狱。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

感谢神!

德亭爱教会 金良焕牧师

 "

  이전글 : 율법아래 있는 자와 은혜아래 있는 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다음글 : 12월달 전면전 전쟁의 두려움에서 벗어나라. 거짓 예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