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오직 성령충만을 받으라!(눅11:13) 조회수 : 2548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5-04-17

제목: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성령충만 안에 모든 것이 다 들어 있다!)

1) 가장 좋은 것 중의 좋은 것이 성령충만이다(무엇을 구할 것인가?)

11:10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11 너희 중에 아비 된 자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 하면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

12 알을 달라 하면 전갈을 주겠느냐

13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천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

성령충만에는 회개,기도, 말씀을 깨달을 수 있는 지혜, 모든 사도들의 능력의 역사가 있어요!(소경이보며, 앉은뱅이가 걸으며, 문둥병이 고침을 받으며, 귀머거리가 들으며, 죽은자가 살아나며) 성령충만에 모든 것이 다 들어 있어요! 성령충만 받으십시오! 목회자 여러분들, 하나님의 백성들이여!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십시오! (김유선 스데반 집사)

믿는 백성들이여 무장하라! 무장이 무엇인줄 아느냐? 성령충만이니라! 사단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성령충만이니라! 그 안에 모든 것이 들어 있느니라! 성령충만에는 많은 보화가 있느니라!”

(아름다운 천국을 보라)

(루시퍼) 성령충만 받으면 모든 것이 해결되거든! 성령충만 받고 말씀을 봐도 열리고, 기도를 해도 뚫리고, 하나님이 응답하시고, 기도가 상달되고, 전도를 해도 성령이 역사하시니 그 영혼을 마음을 성령께서 움직이시고, 회개가 전하여 지고, 회개를 통하여서 더 많은 영혼들이 천국가게 되지! 그러기에 내가 수십년 수천년전부터 내가 성령충만을 그토록 그토록 막아왔던게 아니겠어! 새끼야! 마가의 다락방이후로부터 더더욱 더더욱 성령의 불길이 활활 타오르지 못하도록 내가 사전작업을 다 해놓았잖아! 새끼야!

2) 믿고 사모하는 자에게 성령충만을 부어주시겠다고 약속하셨고, 성령을 받으라고 명령하셨다.

2:17 하나님이 가라사대 말세에 내가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18 그 때에 내가 내 영으로 내 남종과 여종들에게 부어 주리니 저희가 예언할 것이요

2:38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39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데 사람 곧 주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1:4 사도와 같이 모이사 저희에게 분부하여 가라사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 들은바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20:22 이 말씀을 하시고 저희를 향하사 숨을 내쉬며 가라사대 성령을 받으라

3) 성령충만받으면 예수님이 하셨던 일보다 더 큰 일을 할 수 있다.

14:12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2:41 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4) 성령충만 받는 비결(철저히 회개하라! 주의 종을 중심으로 한 마음을 품으라! 졸음,잡생각,걱정염려를 떨쳐 버리라! 죽기 아니면 살기로 받을때까지 간절히 사모하여 부르짖으라!)

1:14 여자들과 예수의 모친 마리아와 예수의 아우들로 더불어 마음을 같이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

2:38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3:20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4:31 빌기를 다하매 모인 곳이 진동하더니 무리가 다 성령이 충만하여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니라

성령충만받기 위해서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회개하는 삶을 사는 것이니라. 회개하는 삶을 살도록 하라”(아름다운 천국을 보라)

모든 것의 해답은 성령충만이다! 답은 알고 있으나 그것을 위해 몸부림치는 치는 자가 없다!”

기도외에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다! 기도해서 성령충만 받으라! 성령 받아서 영혼 살리라! 루시퍼가 강하게 막는다!“

예수님) 너는 성령충만받고 모든 것을 회복하라! 나는 주저앉고 포기하는 자를 원하지 않느니라! 일어서라, 나의 사랑하는 종아! 나는 하고자하는 자에게 많은 은혜와 성령충만을 주느니라!(안중근)

5) 성령을 받되 충만히 받으라(그래야 진짜를 받는다)

1:41 엘리사벳이 마리아의 문안함을 들으매 아이가 복중에서 뛰노는지라 엘리사벳이 성령의 충만함을 입어

1:67 그 부친 사가랴가 성령의 충만함을 입어 예언하여 가로되

11:24 바나바는 착한 사람이요 성령과 믿음이 충만한 자라 이에 큰 무리가 주께 더하더라

13:9 바울이라고 하는 사울이 성령이 충만하여 그를 주목하고

13:52 제자들은 기쁨과 성령이 충만하니라

그 말씀이 맞나봐요! "술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라고 했는데...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고 그랬는데, 내가 술, 담배 속에 빠져있어서 성령충만을 받지 못했나봐요! 진짜 그 말씀이 똑같애! 술취한 자들, 담배피는 자들은 결단코 성령충만함을 받을 수 없어! 받기는 받겠지. 그러나 너무 너무 약하게 받아! 그래서 구습을 끊어버리지 못하고, 끊다가 또 다시 시작하고 끊다가 또 마시고... 술하고 담배하고 직결되어 있거든... “예수님 내가 술을 못끊었더니 내가 여기에 왔나봐요! ~세상에!” (술담배를 끊어요!)

6) 루시퍼가 성령충만을 막는 이유(성령충만받으면 모든게 끝나기 때문에 루시퍼가 성령충만을 죽기 아니면 살기로 막는 것이다)

(루시퍼) 성령충만없이 어찌 사랑을 행할거야! 성령충만이 떨어지고 성령충만없이는 아무것도 행할수 없다는 것을 너는 아느냐? 예수가 제자들에게 오직 성령을 받으라, 너희는 성령을 받으라!”고 충만받으라고 하셨겠냐? 왜 그러셨겠냐? 새끼야! 성령충만안에 모든 답이 있다! 성령충만이 답이다 새끼야! 너희의 모든 것을 행할 수 있는 것은 성령충만이다 새끼야! 성령충만없이 행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더냐 새끼야! 내가 왜 죽기살기로 기도를 막고, 기도를 하더라도 성령충만받지 못하게 만들겠어? 새끼야!

그렇지 않아도 대형교회 새벽기도하는 인간들도 수두룩해 새끼야! 없는 것도 아니야 새끼야! 그러나 내가 무엇을 막았겠어? 칼빈교리 붙잡고 기도하면 뭐할거야! 아무리 아무리 기도하면 뭐할거야! 성령충만 받지못하도록 내가 다 막았잖아! 칼빈교리로 막고 모든 잡념과 생각과 모든 욕심으로 막고 막고 막고 다 막았어 새끼야! 성령충만을 막았어 새끼야!

7) 성령충만받아야만 온전히 예수만 드러내고 자랑하고 예수위해 영혼위해 죽게 되어 있다.

16:14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7:55 스데반이 성령이 충만하여 하늘을 우러러 주목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및 예수께서 하나님 우편에 서신 것을 보고

주기철 목사님이 순교할 때 천국을 바라봤던걸 보여주세요! 세상에서 못밭을 걸어갈 때 천국을 바라보면서 걸어갔어요.! 성령충만을 받고 천국을 바라보면서 그 못밭을 걸어갔기 때문에 그 고통을 못 느껴요! 그냥 기뻐해요! 그 마음이 그 영혼이. 발에 못이 들어오는데도 기쁨으로 그 못을 밟아요! 피가 터져나가는데도 온몸이 만신창이가 되는데도 하나도 개의치 않아요! 예수님만, 천국만 바라봐요!”

(주기철목사의 외침)

예수님) 너는 이제 사도바울을 보라, 보라! 그 사도바울이 얼마나 얼마나 얼마나 나 예수에게 미쳤는지 너는 알아야 한단다, 너는 알아야 한단다! 보라~~~! 나의 나의 손꼽아 사랑하는 나의 아들 사도바울, 나를 위해 아낌없이 목숨을 던졌던 그의 정신을 보라! 그것은 곧 성령충만, 나 예수의 심정, 나 예수의 구령의 열정이니라!(바울의 외침)

스데반이 순교할 때 모습은 말씀과 똑같아요! 스데반이 돌에맞아 죽을때 예수님의 보좌가 쫙 열려요! 발등상이 보여요! 그것을 보고 스데반이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요! 예수님의 보좌를 바라보고 순교할 수 있었어요! 보좌를 보면 예수님께 완전히 미쳐버려요! 스데반이 그걸보고 천국의 확신을 받아요! 성령의 충만함으로 순교를 한거에요!”(김유선 스데반집사)

오직 순교는 성령충만입니다! 그것만이 살길입니다! 이 시대를 사는 많은 목사님들 순교하기를 원하십니까?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십시오! 성령충만에 엄청난 영적인 비밀이 있습니다!”(김유선 스데반 집사)

8) 성령충만없이 하는 모든 것은 자기 의를 드러내고 자신을 자랑하게 된다.

(루시퍼) 성령충만 없이 하는 모든 것은 다 헛것이야! 웬줄알어? 자기 의가 드러나고 자기 자랑이 드러나기 때문이야! 성령충만 없이 하는 모든 것이 다 그래! 성령충만 없이 기도하고, 성령충만 없이 전도하고, 성령충만 없이 말씀을 전하고, 성령충만 없이 섬기고 봉사한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은 자기 의과 자기 자랑이야! 거기에 예수가 어딨어? 예수자랑이 어딨어? 모두 자기 자랑이고 자기 의다 새끼야! 거기서 예수가 나올 것이 어딨어? 성령충만 없이 행하기 때문이야 새끼야! 그래서 한국교회 실상이 이 모양 이 꼴이 된거다 새끼야! ? 성령충만받지 못했기 때문에 새끼야! 다다 성령없이 행하고 충만없이 행하는 모든 것이 다다 예수가 영광받는게 아니라 나 루시퍼가 영광받기에 딱 좋아 새끼야!

9) 회개도 성령충만이 임하여야 참 회개가 터진다.

(루시퍼) 회개도 성령충만이 임하여야 하고 가슴을 찢으며 마음의 통회자복함으로써 눈물로써 다 회개하고 천국가는거야! 천국간 자 중에 죽음앞에서 눈물로써 회개하지 아니한 자가 어딨어? 죽음앞에서 천국간 자들, 다 눈물로써 호소하며 주님앞에 살려달라고 몸부림쳤어 새끼야! 그래서 다 천국간거야 새끼야! 뭘 좀 제대로 알아 병신새끼야!

성령충만함이 올때 회개가 펑펑펑 터져서 나와의 관계가 풀리면서 그때 은사와 능력을 다 받는건데, 사모하고 구할때마다 다 받는건데, 어찌하여 모르는고!(덕정사랑교회여 회개하라!)

10) 성령충만받고 말씀을 봐야 말씀이 열린다

제발 성령충만받고 성경을 읽으십시오! 많은 주의 종들이 어찌하여 지식으로 성경을 읽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찌하여 기름부음을 받고도 영분별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늘의 신령한 영분별을 사모하고 성령의 지혜를, 성령충만을 사모하십시오! 그리하고 성경을 읽을때 이 성경이 열리는 것입니다! 자매님도 그렇게 열리길 사모하십시오!

성령충만 받아야 합니다! 주의 종들이 지식충만, 자아충만, 자존심충만, 교만충만! 안됩니다~~!! 안됩니다! 정신을 차리십시오! 성령충만 받으십시오! 성령충만만 받는다면 모든 자존심이고 교만이고 이기심이고.... 지식이 너무 너무 가득차서 머리로 믿다가 내가 눈이 장님이 되어 버렸어요!”(바울의 외침)

성경을 성령충만받고 읽으십시오. 그러면 영적인 문제들이 풀리고 천국과 지옥에 대한 영적인 비밀이 뚫릴 것입니다. 그렇게 아담이 말을 해요.”(아담의 외침)

11) 세상을 이길 힘이 성령충만이다. 성령충만이 떨어지면 마귀에게 미혹되고 마귀이 밥이 될 수 밖에 없다.

이 말세를 만난 성도들 제발 기도해요! 기도하지 않으면 너나할거 없어! 장담하지 말아요! 다 사단의 표를 받게 돼요! 666표를 받게돼요! 우상앞에 절하지 않고서는 이 세상을 이길 수도 없어! 그래서 기도해야돼요! 성령충만 받아요! 강하고 담대하지 않으면 이 환난은 이길수가 없어요!(518 여대생의 외침)

이렇게 목사님들이 귀신들에게 노출되어 있어요! 진정으로 목사님들이 기도하지 않고 성령충만받지 않으면 귀신의 올무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요! 이렇게 귀신들이 특급명령을 받고 세상으로 올라갑니다! 기도하는 목사님들은 단밑에서 틈만 노리고 있어요! 기도줄, 성령충만 놓치기를 뒤를 밟아요! 50미터 정도에서 따라다녀요! 천사둘이 호위를 해요! 귀신이 오지를 못해요!(천국에서 박선환목사)

가정속에서도 똑같이 분쟁을 일으키는 귀신들을 결박하라! 너희들은 정신을 차리라, 지금 전쟁중이니라! 어마어마한 영적전쟁중이니라! 정신을 차리라! 너희들은 성령충만받기를 사모하라! 하루라도 성령충만받지 않는 날은 너희들은 귀신의 공격을 이길 수 없느니라! 매일 너희들에게 지옥에서 올라오는 귀신들이 얼마나 군대같이 많은데 성령충만받지 아니하고 어떻게 견딘단 말이냐! 어찌하여 버틴단 말이냐! 이것이 귀신에게 속는것이니라!”(덕정사랑교회여 회개하라)

이제는 예수를 확실히 전하는 영적인 주의 종들의 핍박 시대가 되요! 목사들이 지식적으로 다 사로잡혔기 때문에 영적인 주의 종들을 이단으로 몰고 가고, 잘못됐다고 매장시키는 시대가 되요.! 그걸 이기기 위해서는 기도하면서 능력으로 성령충만 받으면서 강하고 담대하게 무장하고 있어야 되요! 죽으면 죽으리라는 마음이 있어야 이길 수 있어요!”(지식으로 가르치다가 지옥에 떨어진 목사)

많은 목사님들이 성령충만받지 못하고 기도생활을 쉬어버리기 때문에 사단의 공격을 받고 많은 목사님들이 음란 때문에 음란에 빠져서 음욕에 빠져서 간음, 음행에 빠져서 그 죄 때문에 천국에 올 목사님들이 너~무나 적다는 것입니다!(김유선 스데반집사)

12) 기도의 최종목표는 성령충만이다

예수님) 사랑하는 딸아! 너는 너는 습관적인 신앙생활을 버리라! 내가 어떤 설교를 해서, 찬양을 해서, 기도를 해서, 성도들을 관리를 해서 천국가는지 알고 있구나! 아니다~~~! 사랑하는 딸아! 목사도 1:1로 성령충만함을 받아야 되느니라! 그 성령충만함이 떨어질 때 위험하다고 생각하고 막 예수를 붙잡아야 하느니라!

그런데 이 목사는 성도들만 선생처럼 가르쳤느니라! 성도들만 관리하고 성경공부했느니라! 이 목사의 기도의 양이 점점 줄어드는구나! 너는 기도를 어떻게 하는지 똑바로 알라!

사랑하는 딸아, 몇시간이 중요한게 아니니라! 성령충만이 목표니라! 짧은 시간이라도 성령충만받고 기도해야 기도가 올라가느니라! 회개하고 성령충만받고 기도해야 그 기도로 양떼들을 관리하고, 그 기도로 교회를 관리하고, 나 예수를 만날 수 있는데, 어찌하여 형식적으로 6시간 7시간 12시간 기도하고, 시간 시간 시간으로 자기 행위를 나타내는 율법적인 행위, 너는 그렇게 기도하지 말라!

사랑하는 딸아, 성령충만받으면 12시간 기도할 수 있고, 24시간도, 이틀을 기도할 수 있느니라! 성령의 감동을 따라 순종하고 기도하라! 감동이 계속 밀려온다면 밤을 새서라도 기도하고 능력을 받으라! 성도들을 관리하라! 내가 짧은 시간에도 내가 역사할때도 있는데 어찌하여 시간만 채울려고 형식적인 기도만하는고! 거기에서 무슨 충만함이 오고 무슨 회개가 터지는고! 다 가짜니라, 다 가짜니라!

(덕정사랑교회여 회개하라!)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지옥에서 아간의 외침(불순종하지 마세요!)
  다음글 : 你们以为揭露我-加尔文会平安无事吗!(나 칼빈을 들춰내고 무사할 줄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