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지옥이야기 안하는 종들한테 속지 말아요! 조회수 : 2368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2-05-01

 

나 교회 나가고 싶을때만 교회 나갔어요.. 나는 교회를 건성으로 다녀서 지옥에 떨어졌어.. 예수 잘 믿어요.. 말씀보고 말씀을 믿어요..

지옥에는 예수 안믿어도 오지만 예수 잘 못 믿어도 와요.

 

지금은 목사들이 귀신에게 다 잡혔어.. 지금은 목사도 못 믿어.. 많은 사람들이 목사 믿다가 지옥에 떨어져.. 목사님 잘 만나요..

목사 잘못 만나면 아무리 교회 잘 다녀도 지옥에 떨어져.. 목사 잘 만나요.. 예수님 잘 전하는 목사 만나요..

 

기도하는 목사 만나요.. 목사들이 왜 기도를 안 하는줄 알아요? 다 귀신에게 잡혀서 그래요.. 영적인 목사가 아니면 다 가짜야..

 

예수님 잘 믿어요.. 내가 잘못 믿어서 지옥에 떨어졌어..

우리 목사님이 지옥얘기 안했어요.. 그냥 지나가는 말로 지옥이야기 했어요..

 

목사들이 뭐하는 거야.. 목사들이 지옥을 안 가르쳐.. 지옥이 분명히 있는데 왜 지옥을 이야기 안하는거야.. 왜 이야기 안하는 거야.. 지옥 이야기 안하는 목사는 뭐야?

 

목사들아! 니네들이 월급받은 대로 지옥을 전해야지.. 뭐하는거야. 지옥을 전하지 않는 목사들아 월급 받지마.. 월급이 아깝다.. 그 돈이 아까워... 월급 받았으면 지옥에 오지 않게 해야지..

지옥이 이렇게 있는데 왜 이야기 하지 않는거야.. 당신도 믿어지지 않는거지?

 

지옥을 제대로 가르쳐요.. 예수님을 확실히 가르쳐요.. 예수님만 가르쳐요.. 아무것도 자랑할것도 없어.. 오직 예수 밖에 없다는 것을 가르쳐. 예수님만 예수님 자랑해야지.. 당신네들 예수 잘 믿고 지옥 오지말아요..

 

믿을수 없는 지옥이 진짜 있어요.. 지옥 절대 오지 말아요..

예수님이 제일 싫어하는거 우상숭배야.. 진짜 아무것도 하지마 예수님이 좋아하는것만 하세요..

 

말도 안돼..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이야기 안하는 목사들한테 속지 말아요. 천국, 지옥이야기 안하는 목사한테 속지 말아요..

큰일 났다.. 교회 다니던 사람들이 지옥으로 쏟아지네.. 교회 다니던 사람들이 지옥으로 쏟아진다고요.. 나는 괜찮다고 생각하지마..

 

지옥 진짜 있으니까 예수 잘 믿어요.. 근데 살아 있을때는 지옥이 안 믿어져..

 

<아무리 지옥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이럴 수가!!> 중에서 발췌..

 "

  이전글 : 예수만 보이게 하소서!(눅 9:28-36)
  다음글 : “강하게 강하게 예수 믿으라고 외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