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지옥요약글)내안에 예수가 없는 목사였어요!(문익환목사) 조회수 : 2190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2-09-10

 (북한에도 갔었네요! 북한에도 가서 우상숭배를 했어요.)


정치 목사들이 어떻게 천국을 갈 수 있느냐! 정치 목사들이 천국 가기가 얼마나 희박한 지, 너무 어렵다는 것을 너는 깨달으라! 어떻게 해서 나를 전해야 될 목사들이 운동권에 들어가서 그렇게 정치판에 끼어들어서, 자기를 드러내기 위한 사단의 수단으로 쓰임 받았다가 죽었을 때 어떻게 천국을 갈 수 있느냐! 생각해보라, 아들아!


(아~~~~! 너무 초췌한 모습! 너무 초췌한 모습에 얼굴에 수염이 나 있어요. 수염이 이정도 길어요, 이렇게! 얼굴에 광대뼈는 나왔고, 너무 초췌한 모습으로 채찍을 계속 맞아요. 너무 말랐어요. 너무 마른 모습으로 고개를 숙이고 있어요. 예수님이 채찍에 맞으시는 것처럼 채찍에 맞고 있어요.)


아~~~~! 나는 예수가 없는 목사였어~~~! 나는 예수가 없는 목사였어요! 내 안에 예수가 없었어요~~~! 말로는 목사라고 그랬지만 내 안에 예수가 없는 목사였어~~! 사람들에게 대우받기를 원했고 사람들이 높여줄때, 나는 그 높임을 받기 위해서 더 운동권으로 들어가 버렸어요! 내가 결국 나라를 팔아먹은 자예요~~! 나로 인해서 나라가 얼마나 어려워졌는지도 알아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내 안에 예수가 없었어요~~!


(눈이, 눈알이 두 개가, 귀신의 눈알이 두 개가 이렇게 떠다녀요. 떠다니면서 반짝반짝 빛나요, 아주! 눈이 무섭게 빛나요. 아, 문익환 목사, 이 사람 입에다가 말을 못하게 해버려요. 말을 못하게 해요. 아! 아!)


목사님 : 이 방해하는 귀신아! 결박을 받고 가!


귀신 : 이 새끼가~~~~~! 못 봐!


목사님 : 주님! 지옥을 비춰주시옵소서! 주님! 비춰주시옵소서!


귀신 : 이 새끼야~~! 누구 맘대로 봐! 이 새끼야~~!


목사님 : 

예수님을 보라, 이놈아! 예수님이 보여주시는 것이지, 사람이 볼 수 있는 거야, 지금? 지옥을 아무나 보는 거야? 자! 이 딸하고 같이 있는 주님을 보라! 예수님을! 자, 지금 보라! 예수님을 봐! 이 귀신아!


귀신 : 이 새끼야~~~! 아이, 개새끼야~~! 이 쌍놈의 새끼야~~!


목사님 : 이 방해하는 귀신아! 결박을 받고 가!


 

(아~~! 북한에서도 문익환 목사가 유명한 사람이 돼버렸어요.)


나는 목사였는데 뭘 했는지 몰라요! 나는 목사였는데 내가 뭘 했는지 몰라요! 영혼을 사랑하지도 않았어! 성도들을 사랑하지도 않았어요~~~~! 오직 내 명예, 명예 좇아가다가 내가 그렇게 됐어요! 그것이 귀신의 방법이었는데 내가 속았어! 내가 그렇게 사람들을 만나면서 나는 기도를 안 했거든! 기도를 안 하고 사람들 쫓아다니면서 악수하고 얘기하고, 여기저기 다니는 것으로 나는 만족을 했어요~~!

 

 내가 타락한 종이었어요~~~~! 예수를 버린 타락한 종이었어요~~! 내 안에 예수가 언제부터인지 없어져버렸어! 나는 목사라는 걸 가지고, 나는 그것을 가지고 이용해버렸어요~~! 내 안에 예수가 없는 목사였어요~~~~! 나 좀 용서해줘요! 나 좀 용서해줘요~~~!


요즘에 많은 목사들이 예수가 없네~~! 요즘에 많은 목사들이 예수가 없네~~! 나처럼 예수가 없는 목사들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정신 차려요~~~! 예수가 안 믿어지기 때문에 그 안에 예수가 없는 거야! 그런데 예수님은 진짜 계셔~~~! 천국과 지옥이 진짜 있고, 예수님이 진짜 계시다고요~~! 내가 지옥에 떨어졌어! 내가 예수가 없는 목사였기 때문에 내가 지옥에 떨어졌어요~~! 그런데 요즘에 예수가 없는 목사들이 너무 많아~~!


왜 이렇게 자기를 높이려고 그래~~~! 왜 이렇게 자기를 높이려 그래! 왜 이렇게 예수의 이름보다 자기 이름을 앞세우는 거야~~! 왜 그러는 거야~~~! 그것이 곧 지옥 떨어지는 길인데 왜 그러는 거야! 왜 이렇게 교회들을 크게 짓는 거야! 왜 이렇게 자기를 드러내는 거야~~! 그것이 다 자기를 드러내는 거야! 어리석은 짓 하지 마! 목사들은 어리석은 짓 하지 마! 어리석은 짓 하지 마~~~~! 당신들만큼은 어리석은 짓 하지 마! 그 안에 당신들 마음속에, 마음속에 예수를 집어넣어요! 마음속에 예수를 간직해요~~~! 예수가 어디가 버린 거야~~~! 예수가 어디가 버린 거야~~!


왜 이렇게 돈을 사랑하는 거야~~~! 목사들이 돈을 사랑하는 거야~~! 나도 그랬어~~! 나도 그랬어~~! 명예를 좋아하고 돈을 사랑하고 나도 그랬다고~~! 다 필요 없어~~! 나 문익환이가 그렇게 이름을 날렸으면 뭐하냐고! 결국 지옥에 떨어졌는데! 결국 지옥에 떨어져서 내가 이래 형벌을 받고 있는데 무엇이 필요해~~~! 당신들만큼은 그 마음속에 예수를 집어넣어요!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달라고 기도하면서 예수를 떠나지 말아요~~~! 그것이 살 길이야~~! 그것이 살 길이야!


(손은 이렇게 해가지고 묶어버렸어요. 손을 물려가지고 묶어버렸어요. 아~~! 이렇게 묶여가지고, 이렇게 묶어버렸어. 그리고 머리는 금방 홀라당 벗겨버렸어요.)


아~~~~! 아~~!


(이렇게 해가지고 이걸 이렇게 해가지고 꽈버려요.)


아~~~~~!


(뼈가 하얗게 나와 버려요.)


아~~~~~! 나 좀 살려줘요~~! 나에게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주님! 주님~~~! 나에게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내가 이제 운동권에도 참여하지 않고 오직 예수를 위해 살게요~~~~! 내가 실패한 목사예요~~~~! 나는 실패한 목사예요! 그런데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예수님~~~~!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나를 버리지 마세요! 나를 버리지 마세요~~~~~! 나를 버리지 마세요! 나 한번만 기회를 줘요! 내가 실패한 목사였어요! 이제 성공한 목사로 다시 한 번 태어날 게요~~~~! 다시 한 번 태어날 게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난 내 안에 예수가 없었어요~~! 정치인들 만나고 그렇게 다녔어요!


(정치인들도 문익환 목사한테 큰 소리를 못 치네요.)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내가 사단에게 속았어! 사단이 나를 써버렸어요! 나는 쓰임 받는다는 것조차 나는 알지 못했어요~~! 그게 나는 그것이 잘하는 일인 줄 알았어! 그것이 최고로 잘하는 일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것이 목사로서 예수를 팔아먹은 것이었어! 예수를 팔아먹은 것이었어! 예수를 팔아먹은 내가 가룟 유다와 같은 자였어요~~~~! 나에게 한번만 기회를 줘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내가 잘못했어요!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예수님! 나에게 한번만 기회를 줘요! 한번만 기회를 줘요! 내가 예수를 팔았다니까요! 내가 예수를 팔았어요~~! 정말 잘못했어요~~!

 

한번만 나에게 기회를 줘요! 실패한 목사가 아니라, 이제 성공한 목사로 다시 한 번 태어날 게요! 오직 예수만 전하는 영혼을 사랑하는 목사로 다시 한 번 태어날 게요! 천국과 지옥을 분명히 전하는 예수를 전하는 목사로 다시 한 번 태어날 게요! 그전에는 내가 그렇게 하지 못했어요! 다 회개할게요! 회개할게요! 회개할게요! 나 한번만 용서해줘요~~~! 이 종을 용서해줘요~~! 이 종을 용서해줘요~~! 내가 똑똑한 것 같았지만 나는 진짜 예수를 놓친 멍청한 목사야! 내가 잘난 척 했지만 내가 예수를 놓친 멍청한 목사였어요! 한번만,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음~~~! 음~~!


(자기도 모르게 우상숭배를 많이 했어요. 우상숭배를 너무 자연스럽게 많이 해버렸어요. 북한에 가서도 많이 했고, 대한민국에서도 많이 해 버렸어요.)


그래! 그래! 내가 그랬어요! 내가 그랬어요~~! 내가 그랬어요! 그것이 죄인 줄도 몰랐어요! 그것이 하나님이 싫어하는 우상숭배라는 것도 몰랐어요! 양심에 조금 가책은 느꼈지만 그것 때문에 지옥 가리라는 것도 생각도 못했어! 예수를 팔아먹은 가룟 유다와 같은 자예요! 예수를 팔아먹은 가룟 유다와 같은 사람이었어요! 우상숭배를 회개하지 않았어도 난 지옥에 떨어졌을 거예요! 근데 나는 내 안에 예수가 없었기 때문에, 완전히 예수를 판 자였어! 나 좀 용서해주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아~! 아! 나에게도 기회를 줘요! 예수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천국과 지옥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예수 없는 목사들 정신 차려요! 예수가 없는, 마음속에 없는 목사들은 정신 차려요~~~! 큰일 나요! 지옥에 와요~~! 당신들이 믿어지지 않기 때문에 예수가 없는 거야!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의 형벌이 말도 못해! 정신 차려요~~! 정신 차려요!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대화사랑교회

 "

  이전글 : ★강하게! 더 강하게! 지옥의 참상을 전해야 합니다!(눅16;28)
  다음글 : (천국요약글)천국의 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