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반드시 죽음앞에 회개해야 천국간다! 조회수 : 2140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4-03-10

- 루시퍼는 회개만 강조하고 제발 죽음앞에서 회개를 강조하지 말라고 한다.

천국은 오직 회개함으로 간다.

- 살아있을때 회개하고 가다가 죽음앞에 마지막 회개하면 곧바로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이것이 비밀이다.

- 많은 사람들이 회개라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죽음앞에서 간절히 회개하고 세마포옷으로 갈아입고 정결한 신부가 되어서 천사와 함께 예수님을 만나는 것을 모르고 있다. 죽음앞에서의 회개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모르고 있다.

- 죽음앞에서의 회개를 통해 천국가는 영혼들이 하나 둘씩 늘어가고 있다.

또 이 말씀을 듣는 교회마다 죽음앞에서의 회개를 가르치고 있다.

- 루시퍼는 그냥 회개만 가르치라고 한다.

조목조목 따지면서 죽음앞에 회개를 꼬집어서 내세우지 말라고 한다.

- 죽음앞에서의 회개소리를 듣는 자마다 죽음앞에서 꼭 회개해야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한다.

- 주님이 십자가를 지고 죽으신 이유가 무엇인가? 죽음앞에 마지막 회개하고 모든 죄를 사함받고 곧바로 천국에 들어가라는 것이다.

- 강도는 막바지 죽음의 문턱앞에서 예수를 구주로 인정하고 자기를 낮춰서 죄인이라고 고백하고 회개하고 천국에 갔다.

★★죽음앞에서의 회개가 얼마나 고귀하고 중요한지를 모른다.

아무리 믿음생활을 잘하고, 아무리 선교 많이 하고, 아무리 능력을 행했을찌라도 죽음앞에서 회개하지 않고는 더러운 육신의 몸으로 천국에 올라갈 수가 없다.

- 마지막 순간에 귀신들이 사람을 다 싸버릴려고 한다.

그러나 날마다 회개하는 자는 죽음앞에서도 회개가 터져 하나님의 빛으로 싸신다. 회개할 때 하나님이 빛으로 심령까지 다 싸신다.

- 죄의 삯은 사망이다. 회개치 않으면 다 루시퍼에게 떨어진다. 이것이 하늘의 법칙이다. 그러나 죽음앞에서 회개하는 자다 다 천국이다, 회개를 가르치라.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납짝 엎드려야 천국간다!(눅13:23-30)
  다음글 : 기뻐하면 다 뚫린다!(느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