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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목 : 전능권과 명령권과 자유의지를 알아야~~ (중국어번역) 조회수 : 2330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10-24

전능권과 명령권과 자유의지를 알아야 의에대하여, 죄에대하여, 심판에대하여 알수있는 것이다

我们首先要知道‘什么是神的全能权、命令权和自由意志?’才能领会‘为义、为罪、为审判’的意义。

     韩国京畿道德亭爱教会 金良焕牧师专栏

한국 경기도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님 칼럼

전능권과 명령권과 자유의지가 무엇인가?

什么是神的全能权、命令权和自由意志?

의에대하여 죄에대하여 심판에대하여 알수 있는 것이 바로 전능권과 명령권과  자유의지이다

知道全能权和命令权和自由意志,才能理解‘为罪、为义、为审判’的意义。

전능권은 무엇이든지 만들 수 있는 능력이다. 전능자 하나님한테만 이 능력이 있다.

모든 만물을 하나님이 만드셨다. 이것이 전능권이다.

全能权是什么都能创造出来的能力。只有全能神才有这个能力。所有万物都是神造的。这是全能权。

[창세기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创世纪 1:1] 起 初 神 创 造 天 地 。

창세기 2:1]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创世纪 2:1] 天 地 万 物 都 造 齐 了 。

[느헤미야 9:6] 오직 주는 여호와시라 하늘과 하늘들의 하늘과 일월성신과 땅과 땅 위의 만물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지으시고 다 보존하시오니 모든 천군이 주께 경배하나이다

[尼 希 米 记  9:6] 你 , 惟 独 你 是 耶 和 华。 你 造 了 天 和 天 上 的 天 , 并 天 上 的 万 象 , 地 和 地 上 的 万 物 , 海 和 海 中 所 有 的 。 这 一 切 都 是 你所 保 存 的 。 天 军 也 都 敬 拜 你 。

[골로새서 1:16]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歌罗西书 1:16] 这 福 音 传 到 你 们那 里 , 也 传 到 普 天 之 下 , 并 且 结 果 增 长 , 如 同 在 你 们 中 间 , 自 从 你 们 听 见 福 音 , 真 知 道 神 恩惠 的 日 子 一 样 。

명령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는 자는 살리시고, 불순종하는 자는 버리시는 것이다. 명령에 순종하는 자가 지혜자이다. 순종하는 자는 영생에 들어간다.

사단-용 루시퍼의 명령을 따라 죄를 짓고 사는 자는 죄의 종으로써 사망에 들어간다.

命令权—— 听到神的话语后,顺从的人便得存活,不顺从的人则被神所弃。顺从命令的人是有智慧的人。顺从的人将会进入永生。

听从撒旦—龙、路西法的命令、犯罪生活的人是罪的奴仆,就会进入死亡。

[창세기2: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로마서 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요한복음 8:34]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创世纪2:17] 只 是 分 别 善 恶 树 上 的果 子 , 你 不 可 吃 , 因 为 你 吃 的 日 子 必 定 死 。

[罗马书 6:23] 因 为 罪 的 工 价 乃 是 死。 惟 有 神 的 恩 赐 , 在 我 们 的 主 基 督 耶 稣 里 乃 是 永 生 。

[约翰福音 8:34] 耶 稣 回 答 说 , 我 实 实在 在 的 告 诉 你 们 。 所 有 犯 罪 的 , 就 是 罪 的 奴 仆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자들은 천국이고 사단에게 미혹당하여 하나님을 떠나 죄를 짓고 회개치 못하고 죽는 자들은 지옥인 것이다.

顺从神的命令的人结局是天国,受撒旦的迷惑、离开神、犯罪后,不悔改死的人的结局就是地狱。

자유의지는 사람들이 하나님말씀에 순종 할 수도 있고 말씀에 불순종 할 수도 있는 것이다. , 사단의 미혹을 받아 아담과 하와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불순종 할 수도 있다이것이 인간의 자유의지이다. 순종과 불순종 어느것을 선택하느냐하는 것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달려 있는 것이다.

自由意志——人们即可以顺从神,也可以不顺从神。就像亚当和夏娃一样,受到撒旦的迷惑时,他们悖逆了神、没有顺从神的话,这是人类的自由意志。我们在‘顺从和不顺从’这两个当中,选择哪个,全然在于自己的选择。

[창세기 3:1] 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간교하더라 뱀이 여자에게 물어 가로되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더러 동산 모든 나무의 실과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사단의미혹)

[创世纪 3:1] 耶 和 华 神 所 造 的 , 惟有 蛇 比 田 野 一 切 的 活 物 更 狡 猾 。 蛇 对 女 人 说 , 神 岂 是 真 说 , 不 许 你 们 吃 园 中 所 有 树 上 的 果 子 (撒旦的迷惑)

[창세기 3:2] 여자가 뱀에게 말하되 동산 나무의 실과를 우리가 먹을 수 있으나(인간의자유의지)

[创世纪 3:2] 女 人 对 蛇 说 , 园 中 树上 的 果 子 , 我 们 可 以 吃 ,(人类的自由意志)

[창세기 3:3] 동산 중앙에 있는 나무의 실과는 하나님의 말씀에 너희는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하셨느니라(하와는 하나님의 명령권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인간의 자유의지로 사단에게 속아서 선악과를 따먹고 불순종 하였다)

[创世纪3:3] 惟 有 园 当 中 那 棵 树 上的 果 子 , 神 曾 说 , 你 们 不 可 吃 , 也 不 可 摸 , 免 得 你 们 死 。 (夏娃晓得神的命令权)

[창세기 3:4]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사단의미혹)

[창세기 3:5]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사단의미혹)

[创世纪 3:4] 蛇 对 女 人 说 , 你 们 不一 定 死 ,(撒旦的迷惑)

[创世纪 3:5] 因 为 神 知 道 , 你 们 吃的 日 子 眼 睛 就 明 亮 了 , 你 们 便 如 神 能 知 道 善 恶 (撒旦的迷惑)

[창세기 3:6]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인간의자유의지)

[创世纪 3:6] 于 是 女 人 见 那 棵 树 的果 子 好 作 食 物 , 也 悦 人 的 眼 目 , 且 是 可 喜 爱 的 , 能 使 人 有 智 慧 , 就 摘 下 果 子 来 吃 了 。 又 给 她丈 夫 , 她 丈 夫 也 吃 了 。(人类的自由意志)

[디도서 1:16] 저희가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치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인간의 자유의지로 하나님의 명령권에 도전하여 불순종 하는 사람들)

[提多书 1:16] 他 们 说 是 认 识 神 行 事却 和 他 相 背 。 本 是 可 憎 恶 的 , 是 悖 逆 的 , 在 各 样 善 事 上 是 可 废 弃 的 。 (向神的命令权挑战——人的自由意志)

[로마서 6:16] 너희 자신을 종으로 드려 누구에게 순종하든지 그 순종함을 받는 자의 종이 되는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혹은 죄의 종으로 사망에 이르고 혹은 순종의 종으로 의에 이르느니라(인간의 자유의지로 순종 할 수도 있고 불순종 할 수도 있는 것이다)

[罗马书 6:16] 岂 不 晓 得 你 们 献 上 自己 作 奴 仆 , 顺 从 谁 , 就 作 谁 的 奴 仆 麽 。 或 作 罪 的 奴 仆 , 以 至 于 死 。 或 作 顺 命 的 奴 仆 , 以 至 成义 。 (人的自由意志)

[히브리서 3:13] 오직 오늘이라 일컫는 동안에 매일 피차 권면하여 너희 중에 누구든지 죄의 유혹으로 강퍅케 됨을 면하라(사단의 유혹을 받고 명령권에 도전하지말라)

[希伯来书 3:13] 总 要 趁 着 还 有 今 日 ,天 天 彼 此 相 劝 , 免 得 你 们 中 间 , 有 人 被 罪 迷 惑 , 心 里 就 刚 硬 了 (撒旦的迷惑)

[여호수아 7:20] 아간이 여호수아에게 대답하여 가로되 참으로 나는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께 범죄하여 여차여치히 행하였나이다(아간은 사단에게 미혹당하여 욕심때문에 범죄하였다. 인간의 자유의지로 명령을 거역했다)

[约书亚记 7:20] 约 书 亚 和 以 色 列 众 人把 谢 拉 的 曾 孙 亚 干 和 那 银 子 , 那 件 衣 服 , 那 条 金 子 , 并 亚 干 的 儿 女 , 牛 , 驴 , 羊 , 帐 棚 , 以及 他 所 有 的 , 都 带 到 亚 割 谷 去 。 (亚干受了撒旦迷惑犯罪了——人类的意志)

[디모데후서 3:8] 얀네와얌브레가 모세를 대적한것 같이 저희도 진리를 대적하니 이 사람들은 그 마음이 부패한자요 믿음에 관하여는 버리운 자들이라(인간의 자유의지로사단의 미혹을 받아 하나님의 일을 방해한 자들이다)

[提摩太后书 3:8] 从 前 雅 尼 和 佯 庇 怎 样敌 挡 摩 西 , 这 等 人 也 怎 样 敌 挡 真 道 。 他 们 的 心 地 坏 了 , 在 真 道 上 是 可 废 弃 的 。 (受了撒旦的迷惑抵挡神的真道的人——人类的自由意志)

하나님께서 지으신 사람들은 사단의 미혹을 받고 죄를 지을 수도 있고, 하나님의 말씀따라 사단의 미혹을 물리치고 죄를 이길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인간들의 자유의지는 전적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생각하고 결정해야 하는 것이다.

被神所造的人类,受撒旦的迷惑的时候,即可以犯罪,也可以顺从神的话,并且拒绝撒旦的迷惑,战胜罪恶——这是自由意志。人类用自由意志理当为神的荣耀着想、决定事情。                             

전능권과 명령권에 사람들이 자유의지를 가지고 순종하는 자는 살것이고, 사단의 미혹당하여 불순종하는 자는 죽을 것이다.                                                         

人类若用自由意志顺从神的全能权和命令权的话,这样的人便会存活,但受到撒旦的迷惑时,若不顺从神便是死亡。

사람에게는 자유의지가 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 수도 있고 사단의 미혹을 받아 말씀을 거역하고 불순종할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人拥有自由意志。即可以顺从神的话,也可以受魔鬼的迷惑时,悖逆神、不顺从神。这是自由意志。

하나님께 순종 하는 자는 살 것이고, 사단루시퍼에게 미혹당하여 불순종하는 자들은 죽을 것이다. 끝은 지옥이다.

顺从神的人便得存活;被撒旦、路西法迷惑,不顺从神便是死亡,结局就是地狱。

선과 악을 본인이 선택하는 것이다. 복음을 듣고 말씀을 깨닫고 죄를 회개 할 수도 있고 죄를 회개치 않을 수도 있다.

选择善或恶,决定于我们自己的选择。当我们听到福音后,领悟了神的话,即可以悔改罪、也可以不悔改罪。

율법을 통하여 죄를 깨닫고서 죄를 회개고 하나님의 말씀 안으로 들어 올 수도 있고 회개치 않고 하나님의로 부터 떨어 질 수도 있다 복음을 듣고 서도 예수를 믿을 수 있고 믿지 않을 수도 있다. 천국가고 지옥가는 것은 본인이 책임져야 하는 것이다.

通过律法认识到罪后,即可以悔改进入神的话里,也可以离开神。听到福音时,即也可以信耶稣,也可以不信耶稣。之所以,去天国还是去地狱的后果,要由我们自己负责。

하나님께서 천국 갈자 미리 예정해 놓으시고 지옥 갈자 미리 예정해 놓으시고 천국지옥 보내는 것이 아니다. 예수 믿지 않고 회개치 않고 죽은 자는 자기 죄로 인하여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고, 예수 믿고 회개한 자들은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법이다.  , 명령이다.

神并没有预定好去天国或地狱的人。神也没有预先定好,要把某人送进天国或地狱。如果,不信耶稣、不悔改而死的人,将会因自己的罪掉进地狱。如果,是信耶稣、悔改的人,将因耶稣基督在十字架上流的血,得到赦免,进入天国。这就是神的法则。即命令。

믿고 안 믿고는 본인들의 자유의지에 달려있다전능자께서 만물을 만들어 놓으시고 만물안에서 사람들이 전능자께서 말씀하신 명령권에 자유의지를 가지고 순종하는 자만이 하나님께서 건지시는 것이다.

信不信在于我们自己的自由意志。全能者神创造了万物之后,叫我们人类在万物当中、用我们自己的自由意志去顺从全能者神的话—命令权。只有顺从的人,神才能拯救。

최초의 사람 아담과하와는 전능자의 명령을 거역하고 범죄하였다 이것이 불순종이다 사람이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 할 수도 있고 불순종 할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지금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들에게 주신 명령은 죄인들에게 예수 믿고 회개하라."이다. 예수믿고 회개한자는 전능자의 명령에 순종함으로 천국에 들어 가는 것이다

最初的人亚当和夏娃悖逆了全能者的命令、犯了罪。这是不顺从。

这告诉我们,人即可以顺从神的命令,也可以不顺从神的命令。这是自由意志。

现在神给我们的命令——是叫罪人身份的人类信耶稣、悔改。信耶稣、悔改的人、将因顺从全能者的命令而进入天国。

전능자의 말씀을 명령을 거역하고 불순종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로 부터 떨어져 지옥 가는 것이다 사람들이 예수를 믿는다 하면서도 죄를 회개 할 수도 있고 회개 안 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 서도 산자나 죽은자를 신격화시켜 우상숭배 할 수도 있고 (추도예배 장래예배 죽은자에게 꽃을 바치고 제사음식 먹는 행위등

悖逆全能者的命令、不顺从的人,将脱离神、掉进地狱。人们信了耶稣之后,也是如此;即可以用自己的自由意志,悔改罪,也可以不悔改罪。人们信了神之后,也可以会用自己的自由意志,犯罪。例如:把活人或者死人神格化、犯下拜偶像的罪 (追到礼拜、葬礼礼拜、献给死人花、吃祭物等等都属于拜偶像的罪)

또 믿는자들이 핍박을 두려워 하지 않고 우상을 버리고 하나님 한분만을 생명의 주로 믿고 끝까지 따를 수도 있는 것이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그러나 전능자의 명령을 거역한 불순종의 댓가는 본인이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다.

信的人也是如此,即可以随着自己的自由意志、不惧怕逼迫、弃掉偶像,相信只有神才是生命的主,并且,跟主到底。这就是自由意志。但是,悖逆全能者的命令、不顺从的代价要由我们自己负责。

하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구원사역을 다 이루어놓으셨다. 이제 모든 사람들은 전능자 하나님의 명령을 듣고 죄를 깨닫고 예수 믿고 회개한 자들은 다 구원하시지만 복음을 듣고서도 사단에게 미혹 당하여 끝까지 불순종하여 회개치 않고 끝까지 불순종하고 끝까지 회개치 않는 자들은 지옥 불에 들어가는 것이다. 구원은 일대일이다. 죄인 들에게 주어진 전능자의 명령은 예수 믿고 회개하라이다. 순종 할 것인지 불순종 할 것인지는 본인의 자유의지에 달려 있는 것이다.

神已经在十字加上完成了十字架的救赎的工作。从此,无论谁,只要顺从全能者神的命令,领悟自己的罪,信耶稣悔改的人,便会得到神的拯救。 但是,虽然听了福音,却因受撒旦的迷惑,一直不顺从、一直不悔改的话,便会进入地狱的火。

救恩是一比一。全能者向我们罪人发的命令是——叫我们信耶稣、悔改。顺不顺从在于我们自己的自由意志。

하나님의 명령에 죽고 사는 자가 되라. 죄를 지었으면 즉시로 회개하라. 하나님의 명령권에 도전하지 말라. 결국은 죽음이며 지옥이다.

希望大家成为一个为神的命令或死或生的人(服从命令的人)。如果犯了罪,

就要马上悔改,不要向神的命令权挑战。不然就是死亡,就是地狱。

[창세기2: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创世纪 2:17] 只 是 分 别 善 恶 树上 的 果 子 , 你 不 可 吃 , 因 为 你 吃 的 日 子 必 定 死 。

[여호수아 22:20] 세라의 아들 아간이 바친 물건에 대하여 범죄하므로 이스라엘 온 회중에 진노가 임하지 아니하였었느냐 그 죄악으로 망한 자가 그 사람뿐이 아니었느니라

[约书亚记 22:20] 从 前 谢 拉 的 曾 孙亚 干 岂 不 是 在 那 当 灭 的 物 上 犯 了 罪 , 就 有 忿 怒 临 到 以 色 列 全 会 众 麽 。 那 人 在 所 犯 的 罪 中 不 独一 人 死 亡 。

[출애굽기12:22]너희는 우슬초 묶음을 취하여 그릇에 담은 피에 적시어서 그 피를 문 인방과 좌우 설주에 뿌리고 아침까지 한 사람도 자기 집 문 밖에 나가지 말라

[出埃及记12:22]

[사무엘상 15:22-23] 사무엘이 가로되 여호와께서 번제와 다른 제사를 그 목소리 순종하는 것을 좋아하심같이 좋아하시겠나이까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 듣는 것이 수양의 기름보다 나으니 이는 거역하는 것은 사술의 죄와 같고 완고한 것은 사신 우상에게 절하는 죄와 같음이라 왕이 여호와의 말씀을 버렸으므로 여호와께서도 왕을 버려 왕이 되지 못하게 하셨나이다

[撒母耳记上 15:22-23] 撒 母 耳 说 , 耶 和华 喜 悦 燔 祭 和 平 安 祭 , 岂 如 喜 悦 人 听 从 他 的 话 呢 。 听 命 胜 于 献 祭 。 顺 从 胜 于 公 羊 的 脂 油 。

悖 逆 的 罪 与 行 邪 术 的 罪 相 等 。 顽 梗的 罪 与 拜 虚 神 和 偶 像 的 罪 相 同 。 你 既 厌 弃 耶 和 华 的 命 令 , 耶 和 华 也 厌 弃 你 作 王 。

하나님의 명령을 듣고 선악과를 따먹을 수도 있었고 따먹지 않을 수도 있었다. 이스라엘백성들이 하나님의 명령을 듣고 양의 피를 문인방과 문설주에 바를 수 있었고 바르지 않을 수도 있었다. 명령에 순종한 자는 살 것이고 명령에 불순종하는 자는 죽을 것이다. 명령에 순종할 수도 있고 불순종할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由此可知,听到神的命令后,即可以吃善恶果,也可以不吃善恶果。以色列百姓们听到神的命令后,即可以把羊血涂在门楣上和左右门框上,也可以不涂。顺从命令者便得存活。不顺从命令者将是死亡。人即可以顺从神的命令,也可以不顺从。这就是自由意志。

왜 아담과 하와에게 죽음이 왔는가? 왜 아간이 죽임을 당했는가? 왜 고라가 죽임을 당했는가? 명령을 어겼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명령권에 불순종하면  죽는 것이다.

为什么死亡临到亚当和夏娃?为什么亚干被石头打死了?为什么可拉活活掉进了地狱?那是因为他们违背了命令。不顺从神的命令后果便是死亡。

전능자의 명령을 듣고 선악과를 따먹을 수도 따먹지 않을 수도 있었다. 순종할 수도 있고, 불순종할 수도 있는 것이다. 이것이 인간의 자유의지이다.

听到全能者的命令后,即可以摘吃善恶果,也可以不吃。即可以顺从,也可以不顺从。这是人的自由意志。

하나님께서는 순종하는 자들에게서 영광 받으신다. 사단 루시퍼는 죄로 미혹하여 불순종하게 하고 죄를 짓게 하고 하나님을 떠나 불순종하는 자들을 통하여 영광 받는다. 순종과 불순종은 본인에게 달려있는 것이다.

神通过顺从神的人得荣耀。撒旦路西法则通过迷惑人,使人不顺从,使人犯罪,使人离开神,通过不顺从的人得荣耀。顺从与不顺从在于我们自己。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만드신 것은 사람이 하나님말씀에 순종하는지 불순종하는지 보시기 위해서 만드신 것이다. 하나님은 순종하는 자들을 통하여 영광 받으시는 것이다.

神造善恶果的目的是要看人是否顺从神的话。神通过顺从的人得到荣耀。

아담과 하와에게 자유의지가 있었기에 사단에게 속아 불순종하였던 것이었다. 아간도 자유의지로 사단에게 속아 욕심때문에 범죄 했다.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자유의지를 주신 것은 오직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순종하라고 사람들에게 자유의지를 주신 것이다.

正因为亚当和夏娃有自由意志,所以,才会受撒旦迷惑不顺从神。亚干用自己的意志受了撒旦迷惑,犯下了罪。神赐给了我们人类自由意志——是希望我们人类用自由意志甘心乐意地顺从神的话,为神的荣耀顺从神。

사람이 하나님의 명령권에 순종할 수도 불순종할 수도 있는 것이다. 순종하는 자는 살 것이고 불순종하는 자는 죽는 것이다. 지금도 사단에게 미혹당하여 하나님을 떠날 수도 있고 이단에 빠질 수도 있다사단에게 속아 자기 욕심에 빠져 다원주의, 율법주의, 은사주의, 거짓표적, 거짓예언, 거짓영안, 베리칩 등에 빠져 다른 길을 갈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본인의 책임이다.

由此可知,人即可以顺从神的命令权,也可以不顺从。顺从的人便得存活,不顺从的人便是死亡。就是此时此刻,我们也可以用自己的自由意志,受撒旦的迷惑离开神、陷入异端,受撒旦的迷惑陷进自己的贪心里,陷入多元主义、律法主义、恩赐主义、假奇迹、假预言、假灵眼、人体芯片等等陷入歧途。我们自己要负责任。

하나님께서는 성경말씀을 통하여 거짓말씀, 거짓표적, 거짓예언, 거짓영안, 교만, 욕심들을 다 기록해놓으셨다. 깨닫지 못하고 사단에게 미혹당하는 것은 전적으로 본인책임이다. 하나님께서 예정해놓고 많은 사람들을 이단에 빠지게 하고 지옥갈 수 있도록 인도하시는 분이 아니란 말이다. 사단에게 속아 이단에 빠지는 것도 본인의 책임이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다 구원받기를 원하시고 계시는 것이다.

关于假道、假奇迹、假预言、假灵眼、骄傲、贪心,神已经把这些都记载在圣经上了。不领会圣经、被撒旦迷惑的责任全都在自己身上。神并不预定某某人陷入异端、去地狱,神不是那样的神。当受撒旦的欺骗、掉进异端的责任在于自己。

神希望所有人都得救。

[디모데전서 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提摩太前书2:4] 他 愿 意 万 人 得 救 , 明白 真 道 。

이 땅에서 이미 구원 받았다고 하는 자들과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고 하는 자들의 말에 속지 말고 죄를 회개하고 끝까지 예수 믿고 순종하는 삶을 살다 천국 가야한다.

有很多人主张:“我们在世上已经得救了,过去、现在、将来的罪都已经得到赦免了”。千万不要被他们的话所欺骗!我们要一直要悔改、信耶稣要信到底、一直要过顺从的生活,直到去天国。

창세기 17:1] 아브람의 구십구 세 때에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나타나서 그에게 이르시되 나는 전능한 하나님이라 너는 내 앞에서 행하여 완전하라

[创世纪 17:1] 亚 伯 兰 年 九 十 九岁 的 时 候 , 耶 和 华 向 他 显 现 , 对 他 说 , 我 是 全 能 的 神 。 你 当 在 我 面 前 作 完 全 人

전능자께서 아브람에게 무엇을 명령 하셨는가? 아브람은 자기 자유의지로 전능자의 명령에 순종할 수도 있고 불순종 할 수도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아브람은 자기에게 주신 자유의지로 하나님의 명령에 무조건 순종하였다. 이것이 믿음이다.

全能者向亚伯兰命令了什么?亚伯兰即可以用自己的自由意志顺从全能者的命令,也可以不顺从。但是,亚伯兰用神赐给他的自由意志,完全地顺从了神的命令。这就是信心。

여기서 아브람은 전능자의 명령을 듣고 자유의지로 불순종을 버리고 순종함을 선택하여 믿음으로 구원받고 축복 받은 것이다. 전능권과 명령권에 인간의 자유의지로 순종함으로 하나님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다.

在这里,亚伯兰听了全能者的命令后,他用自由意志弃掉了不顺从,反而选择了顺从,凭着信心得到了拯救,得到了祝福。当我们用自由意志顺从全能权和命令权的时候,我们才能与神同在。

불순종하는 자들은 하나님과 함께 할 수 없는  것이다. 불순종하는 자들은 자유의지로 하나님의 전능권과 명령권을 다 거역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들은 자기의 죄를 깨닫고 회개를 통하여 하나님과 다시 함께 할 수 있는 것이다.이것이 임마누엘이다 회개하고 순종하는 자들과 함께 하나님은 함께 하시는 것이다

不顺从的人不能与神同在。不顺从的人是在用自己的自由意志,悖逆神的全能权和命令权。这样的人通过悔改,才能与神同在。

구원받을 자가 이미 예정 되어 있다고 하는 자들이나 이미 이 땅에서 구원받았다는 자들이나 심지어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는 자들은 영적 소경들이다.

很多人主张说,“得救的人已经预定好了”,还有些人主张说,“我们在世上已经得救了,甚至说,不但我们过去的罪得到了赦免、而且现在和将来的罪也都得到赦免了”。 这些人都是属灵的瞎子们。

사단루시퍼에게 쓰임받는 자들이다 예정론은 크게 잘못 된 것이다. 예정론 믿다 지옥 가지 말고 죽음 앞에까지 믿음을 지키고 회개하는 생활을 하고 죄지은 자들은 죽음 앞에서 마음을 찢는 회개를 통하여 천국 갈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전능권과 명령권이며 인간의 자유의지인 것이다.

‘预定论’大错而特错。不要因为信‘预定论’掉进地狱,我们一定要持守信心到底、我们一直要过悔改的生活,一直要悔改到临死之前。在临死前,一定要悔改以往所犯下的罪,这样才能去天国。

这就是全能权和命令权、人类的自由意志。

[여호수아 22:22] 전능하신 자 하나님 여호와, 전능하신 자 하나님 여호와께서 아시나니 이스라엘도 장차 알리라 이 일이 만일 여호와께 패역함이거나 범죄함이거든 주는 오늘날 우리를 구원치 마시옵소서

[约书亚记 22:22]大 能 者 神 耶 和 华。 大 能 者 神 耶 和 华 。 他 是 知 道 的 。 以 色 列 人 也 必 知 道 。 我 们 若 有 悖 逆 的 意 思 , 或 是 干 犯 耶 和华 ( 愿 你 今 日 不 保 佑 我 们 ) ,

전능자의 명령을 듣고 사람들이 자유의지로써 하나님의 명령을 거역하고 불순종한다면 전능자라도 건질 수 없다. 전능자는 공의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이스라엘은 선택된 민족이었다. 그러나 불순종한자들은 다 죽임을 당하였다.

神虽然是全能者,但是,人们若用自由意志悖逆神的命令、不顺从的话,全能者也无法拯救。因为全能者是公义的神。虽然,以色列百姓是神所拣选的民族,但是,不顺从的人,都被神所灭。

인간에게 주신 자유의지로써 하나님께 순종할 수도 있고 불순종 할 수도 있는 것이다. 어느 쪽을 따르던지 본인이 선택하는 것이다. 하나님 편에서는 십자가상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으셨다. 이제 남은 것은 모든 민족들이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믿을 수도 있고 예수님을 배척 할 수도 있는 것이다.

由此可知,人即可以用神所赐的自由意志去顺从神,也可以不顺从神。选择跟从谁在于自己。作为神,他已在十字架上完成了救赎。从此留下的课题就是全人类选择了。全人类可以选择听从福音,信主耶稣,顺从主耶稣,也可以选择背弃主耶稣。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본인들이 책임져야 하는 것이다. 누구든지 회개만하면 죄 사함 받고 천국간다. 그러나 회개치 못하면 지옥이다. 나의 자유의지를 어떻게 쓸 것인가?

这就是自由意志。后果要自己负责任。无论谁只要悔改、罪得到赦免、就能去天国。但是,若不悔改便是地狱。我们理当怎样使用我们的自由意志呢?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데 쓸 것인가? 아니면 말씀을 대적하고 불순종하는데 쓸 것인가? 본인한테 달려 있는 것이다.

你想把你的自由意志用在顺从神的命令呢?还是想敌对神的话呢?这在于自己。

[누가복음 13:3]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치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

[路加福音 13:3] 我 告 诉 你 们 , 不是 的 。 你 们 若 不 悔 改 , 都 要 如 此 灭 亡 。

회개하라는 것은 예수님의 명령이다. 회개치 않으면 망한다는 것도 예수님의 명령이다. 명령권자의 말을 듣고 순종하여 회개하는 자는 다 건지신다. 불순종하는 자는 다 망한다.

悔改——是主耶稣的命令。如果,不悔改的话便是灭亡,这也是主耶稣的命令。

顺从‘拥有命令权的主耶稣’的人,就必得到拯救;不顺从的人便是灭亡。

[사도행전 11:18] 저희가 이 말을 듣고 잠잠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가로되 그러면 하나님께서 이방인에게도 생명 얻는 회개를 주셨도다 하니라

[使徒行传 11:18] 众 人 听 见 这 话 ,就 不 言 语 了 。 只 归 荣 耀 与 神 , 说 , 这 样 看 来 , 神 也 赐 恩 给 外 邦 人 , 叫 他 们 悔 改 得 生 命 了 。

회개하는 자에게 생명을 주신다는 명령이시다. 회개치 안는 자는 사망이다. 사람의 자유의지로 죄를 회개 할 수도 있고 회개치 않을 수도 있다.

神的命令是要赐生命给悔改的人。不悔改的人的后果就是死亡。我们用自己的自由意志即可以悔改,也可以不悔改。

[시편 50:1] 전능하신 자 하나님 여호와께서 말씀하사 해돋는 데서부터 지는 데까지 세상을 부르셨도다

[诗篇 50:1] 大 能 者 神 耶 和 华, 已 经 发 言 招 呼 天 下 , 从 日 出 之 地 到 日 落 之 处 。

전능자께서 세상을 부르셨다. 이것이 명령권이다. 사람들은 이 명령권에 순종할 수 있고 하나님의 명령을 거부하고 불순종 할 수도 있다. 이것이 인간에 주신 자유의지이다. 명령에 순종하는 자는 살 것이고 명령에 불순종하는 자는 죽음뿐이다.

全能者呼召世界。这是神的命令权。人即可以顺从神的命令权,也可以拒绝、不顺从神的命令权。这就是神赐给人类的自由意志。顺从命令的人就会活,等着不顺从命令的人只有死。

신명기 28:15] 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여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면 이 모든 저주가 네게 임하고 네게 미칠 것이니

[申命记 28:15] 你 若 不 听 从 耶 和华 你 神 的 话 , 不 谨 守 遵 行 他 的 一 切 诫 命 律 例 , 就 是 我 今 日 所 吩 咐 你 的 , 这 以 下 的 咒 诅 都 必 追随 你 , 临 到 你 身 上 ,

명령권은 말씀에 순종하는 자는 구원하시고 축복 하시는 것이다. 하나님의 명령의 말씀을 듣고 불순종하여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은 결국 저주받고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인간은 로봇트가 아니다. 하나님께서 자유의지를 주시고 하나님께 순종하는자들을 통하여 영광 받으시는 것이다.

命令权——神拯救、祝福顺从神的话的人。但是,即使我们听到了神的命令,若不顺从,敌对神的话,结果就是受咒诅,掉进地狱。人不是机器人。神赐给了人类自由意志,神通过顺从的人得荣耀。

[마태복음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马太福音 11:28] 凡 劳 苦 担 重 担 的人 , 可 以 到 我 这 里 来 , 我 就 使 你 们 得 安 息 。

주님은 다 내게로 다 오라고 말씀하신다. 그러나  주님 앞에 나올 수도 있고 나오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이다. 인간의 자유의지로 본인이 선택하는 것이다.

主在呼召所有的人,都到他那里去。这时,我们即可以到主面前去,也可以不到主面前去。我们用自己的自由意志可以选择。

그래서 믿는 자들이 예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회개하라고 외치는 것이다. 만약 예정된 자만이 구원받는다면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之所以,信耶稣的人在呼喊着“除了耶稣以外别无拯救”,呼喊悔改。如果只有神预定好的人,才能得救的话,为什么主耶稣还让我们传福音到地极呢?那我们也不必传福音了。

[马可福音 16:16] 信 而 受 洗 的 必 然得 救 。 不 信 的 必 被 定 罪 。

[마가복음 16:16]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마태복음 24:13]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马太福音 24:13] 惟 有 忍 耐 到 底 的, 必 然 得 救 。

명령권에 순종하는 자만이 구원받는 것이다. 믿고 안 믿고는 본인의 자유의지에 달려있다.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믿지 않는 자는 정죄 받고 지옥으로 떨어진다.

只有顺从神的命令权的人才会得救。 信不信在于自己的自由意志。相信的人有永生,不相信的人便被定罪、掉进地狱。

주님의 명령은 끝까지 믿음을 지키는 자만이 구원을 받는다고 말씀하셨다. 중간에 예수님을 배반한 자들은 회개치 않으면 지옥이다. 명령권에 도전하는 자들은 지옥이다.

只有持守信心到底的人,才能得救,这是主的命令。中途背叛主耶稣的人,若不悔改的话,就是地狱。向‘神的命令权’挑战的人便是地狱。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모든 인류의 죄를 사하고 모든 구원사역을 다 이루어 놓으셨다. 그러나 우리인간들은 예수 믿고 죄를 고백하고 회개 할 때 죄 사함 받고 구원 받는 것이다. 하나님 편에서는 구원을 다 이루어 놓으셨지만 인간 편에서는 복음을 듣고 구원받기 위해서 예수님 앞에 나아가야 하는 것이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믿을 수도 있고 믿지 않고 자기 맘대로 살고 예수님을 대적할 수도 있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고 따라 갈수도 있는 것이다.

虽然,主耶稣已经在十字架上,但当了全人类所有的罪,完成了救赎。但是,只有我们人类信耶稣、承认罪、悔改罪的时候、我们才能得到赦免、得到拯救。作为甲方——神虽然已经完成了救赎,但是,乙方——人类必须听从福音,到主耶稣的面前去才能得救。这是自由意志。

人类即可以信,也可以不信,即可以随便生活、敌对主耶稣,也可以信从主耶稣为救主。

[마가복음 8:35] 누구든지 제 목숨을 구원코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와 복음을 위하여 제 목숨을 잃으면 구원하리라

[马可福音 8:35] 因 为 凡 救 自 己 生命 的 , ( 生 命 或 作 灵 魂 下 同 ) 必 丧 掉 生 命 。 凡 为 我 和 福 音 丧 掉 生 命 的 , 必 救 了 生 命 。

만약 예정론이 맞다 면 왜 주님은 복음을 위해서 목숨을 내어 놓으라고 말씀으로 명령 하셨겠는가? 명령에 죽고 사는 자만이 구원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주님의 명령은 '죄인들에게 회개하라'이다 그래서 회개하라는 명령에 순종하여 죽음 앞에서 회개한자는 다 건지시는 것이다. 죄를 짓고 회개할 수 있고 회개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如果‘预定论’正确的话,为什么主耶稣通过圣经话语,在命令我们为福音豁出性命?只有能服从‘主的命令’致死的人,服从命令的人才能得救。主在命令罪人悔改,顺从神的命令的人,临死前悔改的人,都必得到拯救。我们犯罪后,即可以悔改,也可以不悔改。这是自由意志。

[로마서 10:10]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罗马书 10:10] 因为人心里相信,就可以称义。口里承认,就可以得救。

사람이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을 수도 있고 믿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하나님은 복음을 통해서 각 사람에게 하나님을 믿을 수 있는 마음을 주시지만 사람들은 그 복음을 믿고 받아들일 수도 있고 거부 할 수도 있는 것이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人即可以心里相信主耶稣,也可以不相信耶稣。这是自由意志。虽然,神通过福音赐给了人们,信神的心,可是,人即可以相信福音、接受福音,也可以拒绝福音。这就是自由意志。

[베드로전서 1: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彼得前书 1:9] 并 且 得 着 你 们 信心 的 果 效 , 就 是 灵 魂 的 救 恩 。 (信心的结果就是灵魂得救)

끝까지 믿음을 지킨 자만이 구원받는 것이다 전능자 예수님의 명령은 '회개하라'이다.

只有持守信心的人,才能得救。全能者——主耶稣的命令就是“悔改吧!”

[使徒行传 16:31] 他们说,当信主耶稣,你和你一家都必得救。

[사도행전 16:31]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无论谁听到福音后,即可以相信主耶稣为救主,也可以不相信。这是自由意志。

누구든지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구주로 믿을 수도 있고 믿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전능권-하나님은 무엇이든지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이다. 이것이 전능권이다.

全能权-无论什么东西,神都能创造出来的能力。神是全能的神。这就是全能权。

명령권-하나님님은 에덴동산에 선악과를 만드시고 아담에게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따먹지 말라. 따먹으면 정녕 죽으리 라고 말씀하셨다. 이것이 명령권이다.

命令权-神造了善恶果树放在伊甸园里,然后,告诉亚当不要吃分别善恶的果子,若吃分别善恶的果子,就必定死。这是命令权。

자유의지-아담과하와가 사단 뱀의 미혹을 받고 선악과를 따먹을 수 있었고 말씀 즉 하나님의 명령 듣고 따먹지 아니 할 수도 있었던 것이다. 지금도 사람들이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할 수도 있고 불순종 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하나님을 믿을 수도 있고 믿지 아니할 수도 있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自由意志-虽然,撒旦——即蛇迷惑了亚当和夏娃,但是,当时他们即可以吃善恶果,也可以顺从神的话语(即神的命令)、不吃善恶果。现在也是如此,人即可以顺从神,也可以不顺从神。当人听到福音后,即可以相信神的话语,也可以不相信。这是自由意志。

사단-용 루시퍼한테 미혹당하고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지옥이다.

하나님의 명령 즉 말씀에 순종 하는 자는 살 것이고 불순종하는 자들은 죽을 것이다. 그러나 이 땅에서 아담과하와가 범죄 한 후로 사람들은 죄 안 짓고 사는 자는 아무도 없다.

如果受到撒旦路西法的迷惑、不悔改而死便是地狱。

顺从神的命令即神的话语的人,就得以存活,不顺从的人便是死亡。但是,自从亚当和夏娃犯罪后,没有任何一个人不犯罪。

그러니 죄를 지었으면 그때마다 말씀으로 찔리고 성령으로 책망 받으면서 그때그때 회개할 때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씻음 받고 죄에서 자유 함을 받는 것이다.

所以,每当犯罪的时候,就要马上悔改,得到耶稣基督宝血的洗,从罪恶中得到自由。每当神通过圣经的话语使我们扎心,受到圣灵的谴责的时候,我们要随时悔改,得到主耶稣的血的涂抹,得到赦免。

이 땅에서 이미 구원받았다는 말에 미혹되어 회개할 기회를 잃어버리고 지옥에 가서야 억울하다고 말하지 말라. 기회는 이 땅에 살아 있는 동안만 회개할 기회를 주신 것이다.

不要被“在世上我们已经得救了”的话所迷惑、失去机会、掉进地狱后喊冤枉。只有活在世上的时候,神才赐给我们机会。

우리에게 주신 자유의지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써야 할 것이다. 사단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율법이나 은사로 엄청나게 미혹하고 있다.

我们理当用自己的自由意志去顺从神的话语,去荣耀神。撒旦不但从前迷惑了许多人,现在也在用律法和恩赐迷惑着许多人。

말씀이든 은사든 예수를 증거 해야 하는 것이다. 사랑 없이 나오는 은사나 말씀은 율법에서 나온 것들로 거의가 사단이 잡아 쓴다는 것을 깨닫기 바란다.

希望大家醒悟:“不管是讲道还是恩赐,都必须要见证耶稣。没有爱心的恩赐和讲道是从律法出来了,因此,大多数这样的人,都被撒旦占有利用”

하나님의 전능권과 명령권과 인간의 자유의지를 모르고서는 성경말씀을 깨달을 수 없고 사람이 만든 교리나 이론이나 율법이나 각종은사주의 거짓예언 거짓표적 거짓영안 거짓욕심 등에서 빠져나올 수 없고  각종 이단이나 다원주의나 베리칩등에서 도 빠져 나올 수 없는 것이다.

若不明白神的全能权和命令权、还有人类的自由意志的话,就不能明白、领会圣经话语,就不能逃脱“人编出来的教义、理论、律法、各种恩赐主义、假预言、假奇迹、假灵眼、虚假和贪欲等。就不能逃脱异端、多元主义、人体芯片”等等。

성경은 하나님의 전능권과 하나님의 명령권과 사람의 자유의지에 대하여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시다. 전능자의 말씀을 믿느냐 믿지 못하느냐에 따라서 순종과 불순종이 나오는 것이다.

圣经上记载着有关‘神的全能权’和‘神的命令权、还有‘人类的自由意志’的话。顺从还是不顺从,取决于是否能相信全能者的话语。

 그래서 성령께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 하시는 것이다.

之所以,圣灵为罪、为义、为审判谴责世界。

[요한복음 16:8-9]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约翰福音 16:8-9] 他 既 来 了 , 就 要 叫 世人 为 罪 , 为 义 , 为 审 判 , 自 己 责 备 自 己 。为 罪 , 是 因 他 们 不 信 我

 이제 전능권과 명령권과 자유의지를 알았으면 오직 말씀을 통해서도 예수를 증거 해야 하고 성령의 은사를 통해서라도 예수를 증거 해야 하는 것이다. 오직 성경은 예수를 증거 하는 책이다.

如果现在您知道了,什么是‘全能权’和‘命令权’还有‘自由意志’,就要通过神的话语——圣经见证主耶稣,通过圣灵的恩赐,见证耶稣。圣经就是见证耶稣的书。

  런데  사랑이 빠져버린 말씀을 들고 외치고 사랑이 빠진 은사를 외치는 것인가? 이것이 다 가짜라는 것을 모르겠는가? 성경말씀도 예수를 증거 하는 것이고 성령도예수를 증거 하는 영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오직 예수를 증거 하기 바란다.

可是,为什么圣徒们在听着失去爱的讲道呢?为什么呼喊着失去爱的恩赐呢?难道不知道这些都是假的吗?要知道,圣经在见证着的是耶稣,圣灵是耶稣的灵,他也在见证着耶稣。希望大家都单单见证耶稣。

[요한복음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约翰福音 5:39] 你 们 查 考 圣 经 。 ( 或作 应 当 查 考 圣 经 ) 因 你 们 以 为 内 中 有 永 生 。 给 我 作 见 证 的 就 是 这 经 。

[사도행전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使徒行传 1:8] 但 圣 灵 降 临 在 你 们 身上 , 你 们 就 必 得 着 能 力 。 并 要 在 耶 路 撒 冷 , 犹 太 全 地 , 和 撒 玛 利 亚 , 直 到 地 极 , 作 我 的 见 证

 교회에서 죄를 책망치 않는다. 주님은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의 말은 듣되 그 행위는 본받지 말라고 말씀하셨다. 그 사람의 열매를 보라는 뜻이다. 말 잘한다고 글 잘 쓴다고 책 많이 내어놓는다고 사람 자랑하지 말고 그 사람 속에서 나오는 사랑의 열매를 보라는 뜻이다.

现今教会不谴责罪了。主告诉我们要听书记官和法利赛人的教导,却不要效法他们的行为。主让我们辨别‘他们的果子是什么?‘不要看他们讲得好不好、书写得好不好,不要夸耀人,要分辨他们的果子。

[전도서 12:12] 내 아들아 또 경계를 받으라 여러 책을 짓는 것은 끝이 없고 많이 공부하는 것은 몸을 피곤케 하느니라

[传道书1212]

[이사야 34:16] 너희는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 보라 이것들이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하나도 그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의 입이 이를 명하셨고 그의 신이 이것들을 모으셨음이라

你们 要 查 考 宣 读 耶 和 华 的 书 。 这 都 无 一 缺 少 , 无 一 没 有 伴 偶 , 因 为 我 的 口 已 经 吩 咐 , 他 的 灵 将他 们 聚 集 。

글 잘쓴다고 자랑하지말고말씀을 많이 안다고 자랑하지말라 책을 많이 짓는다고 자랑하지말라 글을 쓰면서 책을 많이 내어 놓으면서 말씀을 많이 안다고 하면서 본인은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不要炫耀自己字写得好,不要炫耀自己很懂圣经!不要炫耀自己作书多。要记住:“虽然字写得多,认为自己很懂圣经,但是,他们当中本身却不认识神的人带多了。”

말씀을 많이 안다는 자들이 칼빈교리에 빠리고 은사주의에 빠져서 거짓예언에 빠지고 거짓표적에 빠지고 율법에 빠지고 베리칩같은 것에 빠지고 각종이단에 빠져 허우적 거린단 말인가 이들입에서는오직비판과 판단과 정죄만 있을 뿐이다이들 에게 서는 사랑이라 고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이다

自称自己懂得圣经的人,竟然,都现在陷在‘科尔文教义’当中,陷在’恩赐主义‘当中,陷在’假预言‘当中,陷在’假奇迹‘当中,陷在’律法主义‘当中,陷在‘人体芯片’当中,陷在‘各种的异端’当中不能自拔。他们的口里只有批判和判断和定罪。在他们那里找不到丝毫的爱心。

이들은 예수그리스도는 뒤로하고 오직 자기가 말씀을 많이 안다는 지식자랑 오직 자기은사 자랑뿐이다 다 아니다 말씀을 통하든 은사를 통하든 우리가 전해야 할 분은 오직예수그리스도 한뿐 뿐이다.

他们把耶稣基督扔到后面,他们只顾炫耀自己懂得圣经,炫耀知识,炫耀自己的恩赐。他们都不是。不管我们使用什么?不管是使用圣经话语、或是使用恩赐,我们传播的对象必须是耶稣基督一位。

그리고 천국 지옥 귀신 정체와 그 우두머리 사단-용 루시퍼의 정체를 들춰내서 사단에게 미혹당하지 않게 해야 하는 것이다

并且我们要揭露天国地狱、魔鬼的真面目、魔鬼的头头撒旦——龙的真面目,使人不受撒旦的迷惑。

예수를 전하는척 하면서 자기 유익을 위해서 자기지식을 높이고 자기은사 자랑하는 자가 되지말라 이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자유의지는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해서 일하라고 순종하라고 주신 것이다

不要假装着好传耶稣,却为自己的利益、为了炫耀自己的知识、炫耀自己的恩赐的人。这是愚蠢的作为。神赐给我们自由意志是为了让我们,为神的荣耀做工、顺从神。

오직 성경말씀을 깨닫고 예수를 자랑하고 회개하라고 외쳐라. 예수외에는 절대로 구원자가없다

要领悟圣经,唯独要称赞耶稣,唯独要呼喊悔改。除了耶稣以外别无拯救者。

하나님께 끝까지 순종한 자들은 천국이고 끝까지 불순종하고 회개치 않고 죽는 자들은 지옥이다. 그 이상도 없고 그 이하도 없다.

很简单!顺从到底的人便是天国,一直不顺从、不悔改而死的人便是地狱。

예수 외에는 절대 구원자 없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除了耶稣以外别无拯救。悔改吧!天国近了!

어떠한 죄를 지었다 할지도 죽음 앞에서 죄를 깨닫고 예수 믿고 회개만 한다면  십자가의 한 강도처럼 부끄러운 구원이라도 받고 그 영혼은 천국 가는 것이다. 꼭 죽음 앞에서 회개할 기회를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기 바란다.

不管犯了什么罪,只要能在临死前,认识到自己罪,信耶稣悔改的话,他的灵魂就能进入天国。就像十字架上的一个强盗一样,就能得救,虽然他得到了很惭愧的拯救,却进入了天国。一定要求神在临终前赐给我们悔改的机会.

만약 천국가지 못한다면  모든 것이 헛것이 되는 것이다. 죽음앞에서 회개가 쉬운줄 아는가 아니다 본인의 죄를 심히 깨닫고 마지막으로 주님한테 살려달고 간절히 간절히 회개 할 때 용서받는것이다

如果不能去天国的话,那所有的东西都将成为泡影。难道您认为在临终前悔改容易吗?不是!因为必须要深刻地领悟自己的罪,把住最后的机会在主面前求主搭救,只有恳切地、恳切地悔改的时候才能得到饶恕的。

율법적인회개 즉 형식적인 회개는 입으로만 실토하고 회개 할 뿐 마음으로는 회개가 전혀 되지않는 것이다

律法性的悔改,即形式上的悔改不过是用口吐实而已。绝不是用诚心悔改。

순종과 불순종 사이에서 나는 어느 쪽을 선택할지 고민해야 할 것이다.

我们一定要冥思苦想选择哪个,要在顺从与不顺从之间做决定。

[열왕기상 18:21] 엘리야가 모든 백성에게 가까이 나아가 이르되 너희가 어느때까지 두 사이에서 머뭇머뭇 하려느냐 여호와가 만일 하나님이면 그를 좇고 바알이 만일 하나님이면 그를 좇을찌니라 하니 백성이 한 말도 대답지 아니하는지라

[列王记上 18:21] 以 利 亚 前 来 对 众 民 说, 你 们 心 持 两 意 要 到 几 时 呢 。 若 耶 和 华 是 神 , 就 当 顺 从 耶 和 华 。 若 巴 力 是 神 , 就 当 顺 从 巴 力。 众 民 一 言 不 答

구약의 여호와하나님이 바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 예수그리스도이시다. 하나님은 분명히 한분 뿐이시다 천국의 주인은 바로 예수님 한분이시다 다른 하나님은 절대없다.

旧约的耶和华就是道成肉身、以儿子名,来到世上的耶稣基督。神只有一位。天国的主人就是主耶稣一位。没有别的神。

그래서 예수믿고 회개만하면 갈 수 있는 곳이 천국이다.

절대 예수외에  구원받을 다른 이름은 전혀없는 것이다. 회개복음을 듣고 예수를  믿고 회개 할 수도  있고 예수를 믿지 않고 회개 안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믿지아니한 그 책임은 본인이 져야 하는 것이다  천국이든 지옥이든 말이다.

所以,只要信耶稣、悔改,就能去天国。除了耶稣以外绝没有拯救。

我们即可以相信耶稣、悔改,也可以不相信耶稣、不悔改。但是,去天国,还是去地狱?我们自己要选择,要负责任。

잘 생각하고 결정해야 할 것이다. 이것이 자유의지이다.

大家一地昂要苦思冥想,做好决定。这是自由意志。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한국 경기도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

2014-10-17

感谢神!

韩国京畿道德亭爱教会 金良焕牧师

2014-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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