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덕정사랑교회 천국지옥간증이 진짜인 5가지 이유 조회수 : 499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23-06-16

지옥의 소리가 진짜인 5가지이유

 1) 목숨걸고 기도하는 종들을 통해서 보여주셨기 때문이다.

덕정 사랑교회는 지옥을 그냥 보는게 아니다. 엄청난 마귀의 방해와 창자가 끊어지고 숨이넘어가는 고통속에서 주님께서 직접 영안을 열어 보여주시는 것이다.

 그 동안 주의 종들은 오랜 시간 기도의 연단이 있었다.지금도 사랑교회는 매일 밤 목숨걸고 기도하고 있다. 성령충만, 기도충만, 회개충만하지 아니하면 어느 누구도 결코 지옥의 깊은 데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강력한 기도가 없이, 온전한 성령충만함이 없이, 온전한 회개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는 예언,계시,환상은 가짜일 가능성이 많다.

 의심나면 직접 사랑교회 기도의 현장을 체험해 보라. 어떤 기도를 통해서 주님께서 지옥의 깊은 곳을 보여주시는지....

 2) 지옥을 보는 종들의 열매를 보라!

 마태복음 7장에 보면 “나무는 그 열매로 안다”고 했다. 어떤 사람의 계시와 환상과 은사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그것을 받는 사람의 내적인 성령의 열매를 보고 판단하라는 것이다.

 나는 덕정사랑교회와 2011년 3월부터 교제해 왔다. 그래서 그 분들이 어떠한 삶을 살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이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오직예수만을 외치고, 겸손하며, 욕심없이 천국만을 바라보며 순교의 각오로 하루 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그런데 어떤 악평하는 무리들은 “사랑교회가 지옥의 소리를 통해서 교세를 확장하려고 한다. 돈을 벌려고 한다. 또 이전에는 괜찮았는데 지금은 미혹되고 변질되었다”라고 말한다. 이전이나 지금이나 그들의 열매가 한결같다면 지옥의 소리도 절대 변질되지 않은 것이다.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님과 김민선목사님, 그리고 성도들을 만나보라. 지금까지 그렇게 예수밖에 모르는, 세상에 물들지 않는, 악의가 없는, 순수한 사람들을 본적이 없다. 

 종들을 겪어보지도 않고 함부로 그들을 판단하지 말기 바란다.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날에 심문을 받으리라고 했다.

 3) 지옥의 소리를 전하는 외적인 방법을 보지 말고, 그 메시지, 내용을 보라

 어떤 이들은 지옥의 소리를 전하는 방법이 혐오스럽다고 하면서 가짜라고 한다. 하지만 이런 생각은 해 보지 않았는가?

 주님께서 얼마나 지금 사람들이 지옥을 믿지 않고, 회개치 않아 지옥에 떨어지는 것을 안타깝게 보였으면 이렇게까지 해서라도, 이런 방법을 쓰시면서까지 지옥의 실상을 보여주시면서 회개하라고 하시겠는가?

 천지를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홍해를 가르시고, 처녀를 잉태케 하신 하나님께서 하시면 더 강력하고 이전에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방법으로도 지옥을 보여주실 수 있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지옥의 소리가 전하는 메시지, 내용이다. 참고로 나는 지옥의 소리 200여가지를 다 들어봤고, 반 이상은 글로 요약해서 가지고 있다. 지옥의 소리에서 무엇을 전하고 있는가?

 “오직예수, 예수 밖에 없어! 그 분만 붙들어야 돼!”

“죄 가지고 천국갈수 없어, 철저히 죄를 잘라내고 회개해야 돼!”

“형식적으로 신앙생활하지마, 예수님을 마음중심에 모시고 신앙생활해야 돼!”

다 이런 내용이다.

 “오직예수, 오직회개, 오직천국과 지옥”을 외치는데 어찌 사단이 그렇게 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지금까지 지옥의 소리 내용 중에 성경에서 말하는 내용과 어긋나는 것을 거의 발견하지 못했다. 

 4) 중간매개체를 거치지 않았다(지옥 생중계)

 사랑교회 지옥간증이 지금까지의 기존간증과 다른 점은 입신,환상,계시가 아닌 바로 성령충만함을 받은 상태에서 종들의 눈을 열어 지옥을 생생하게 보여주시고 바로 그 자리에서 녹음하였다는 것이다.

사랑교회 간증은 그야말로 생생한 지옥생중계라고 할 수 있다. 지옥의 현장을 본 그대로 그 자리에서 녹음 한 것이다.

 주님이 얼마나 때가 급하셨으면 이런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말씀하실까?

누가복음16장에 나오는 부자와 나사로 사건도 예수님께서 1인3역을 하시면서  천국과 지옥의 실상을 생중계하시지 않았던가?

 5) 천국, 지옥간증이 주님이 주신 것이라는 확정적인 증거중의 하나는 그 내용의 통일성 때문이다.

 성경 66권이 왜 정경이 되었는지 아는가? 그 통일성 때문이다. 서로 부딪히는 부분, 상충되는 부분이 있는 것은 다 정경에서 제외되었다.

 마찬가지로 천국, 지옥의 소리가 200여개가 나왔는데 서로 부딪힘이 있고 상충되었다면 어찌 하나님이 주신 것이겠는가?

 덕정사랑교회 목사님, 집사님, 성도들이 본 지옥과 천국이 너무나 동일하고 일백상통하고 부딪힘이 없고 통일성을 가지고 있다(지옥의 위치, 지옥의 고문들과 그 고통, 지옥간 사람들, 천국의 집모양과 전경, 천국에 있는 목사님들의 삶과 모습..)

 200여개의 천국과 지옥의 소리를 짜 맞춘다고 해도 이렇게 통일성있게 짜 맞출수는 없는 것이다. 분명 하나님이 하신 일이라고 밖에는 설명할 길이 없다.

 사도요한도 김민선목사님과 너무나 동일하게 천국과 지옥을 보고 계시록을 기록한 것을 볼 수 있다.
--------------------------------------------
실상이 이러할찐데 지옥의 소리를 가짜라고 무조건 치부하지 말고, 회개라하는 주님의 마지막 사랑의 음성으로 겸손히 받아들여, 그 어떠한 경우에라도 지옥가지 말고 예수믿고 회개하여 꼭 천국에서 만나기를 바란다.

 오직예수! 

https://m.cafe.daum.net/ymmch/TqnR/6?svc=cafeapp

 "

  이전글 : ■천국지옥간증mp3.한글번역본.한글자막/각국언어로 유투브에 올리는법
  다음글 : 구속과 구원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새생명교회 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