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루시퍼의 열심, 우리의 나태함(최대복목사) 조회수 : 2220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01-31

★☆루시퍼의 열심, 우리의 나태함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을 바꾸겠느냐

========================

우리 주님은 숫자가 많이 교회에 모이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 한영혼 한영혼이 천국가는데 모든 관심이 있으시다. 왜냐하면 육은 유한적인 것이지만 그 영혼은 영원불멸한 존재이기 때문이다.

영혼이 죽음과 동시에 사라진다면 모르겠는데, 그 영혼이 죽지 않고 영원히 천국이나 지옥에서 살게 되니, 주님의 핏값으로 산 영혼들이 지옥에서 영원히 비명을 지르면 형벌을 당한다고 생각하면 어찌 그 영혼이 귀하지 않겠는가?

그래서 오로지 주님의 한가지 소원은 자신의 핏값으로 산 영혼들이 천국에 다 와서 함께 교제하며 영생복락을 누리게 되는 것이다. 이 즐거움을 위해서 주님께서 십자가의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고 우리를 위해 피흘리신 것이다.

히12: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반면에 루시퍼는 교만으로 인해 천국에서 내쫓기어 지옥으로 떨어지게 되었다. 그리고 한시적으로 주님이 오실때까지만 영혼들을 유혹하고 갈취하고 괴롭힐 수 있는 권세를 부여받았다(에덴동산에 들어가서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고, 예수님도 시험한 자가 루시퍼다)

주님이 오시는 순간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은 끝이 없는 무저갱으로 떨어져 영원한 고통을 당하게 된다. 루시퍼의 멸망은 이미 작정되었다. 루시퍼는 회개할 수도 돌이킬 수도 없고 주님이 오시면 그는 종말을 고하게 되는 것이다(주님이 오시면 영혼들은 그나마 루시퍼와 귀신들이 주는 지금의 형벌과 고문은 당하지 않게 된다)

루시퍼는 이렇게 두 번의 기회도 없이 한번의 범죄로 영원한 멸망을 당할 운명이 된 것에 분해하고 억울해 하면서, 주님에 대한 반감을 가지고 주님의 형상대로 지음받은, 주님의 사랑받는 자들을 어떻게 해서든지 지옥으로 끌고 오려고 쉬지도 않고 온갖 계략을 짜고 있는 것이다.

악에 대한 루시퍼의 열심, 분노를 가지고 영혼을 지옥으로 끌고오려고 하는 그의 열심은 정말 특심하다. 루시퍼는 한 영혼이라도 지옥으로 끌고가는 것이 자신을 내친 예수님에 대한 보복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의 존재 전체가 이런 악과 분노로 가득차 있다.

루시퍼는 60억인구 중에 한 사람도 천국 못가게 하겠다고 벼르고 있다. 이 회개복음을 믿는 자들 중에서도 한 두명도 천국가는걸 용납 못하겠다고 난리다.

루시퍼의 악에 대한 열심이 이러한데 주님을 믿는 자들은 다들 영적싸움이 무엇인지, 루시퍼와 지옥의 실체가 무엇인지, 천국가는 길이 무엇인지, 회개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소경이 되어 잠자고 있으니 주님의 마음이 애가 닳으시는 것이다.

루시퍼가 이렇게 강력하게 영혼을 공격하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천국가기가 정말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세력이 거셀수록, 바다의 파도가 거셀수록 전진이 힘든 것처럼 말이다.

그래서 주님께서 이것을 알고 모든 믿는자들에게 예수이름의 권세를 주시어서 뱀과 전갈을 밟고 루시퍼의 모든 능력을 제어하라고 하셨는데 그런 권세가 주어진지도 모르고 루시퍼에게 속아 살다가 지옥에 떨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때 더욱 루시퍼의 파상공격이 있을 것이다. 이것을 이기고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날마다 기도,회개,성령충만으로 무장하여 예수이름의 권세를 지옥과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을 초토화시키고 영혼들을 죄악과 지옥의 권세에서 구출해 내야 할 것이다. 이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 루시퍼는 극한 열심을 가지고 영혼을 미혹하고 있는데 믿는 자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깨어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 지옥갈 수 밖에 없다.

- 우리도 루시퍼의 열심 이상으로 날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아 순교의 각오를 가지고 루시퍼를 결박하고 회개복음을 전파하여 영혼을 살려내야 할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请听! 金柳善执事的灵的呼声!(김유선집사의 영의 소리를 들으라!)
  다음글 : 날마다 기도밖에 없다 (최대복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