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날마다 기도밖에 없다 (최대복목사) 조회수 : 2698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01-31

날마다 기도밖에 없다!(막 9:29)

 
막 9:29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

지금 전세계 교회에 기도의 불이 꺼져서 주님이 일하실 수 없다고 하신다. 우리가 기도를 해야 주님이 천사를 보내시고 일하실 수 있고, 기도를 해야 회개가 터지고 성령충만이 임하고 영적비밀을 알려주실 수 있는데 말이다.

 
 

영적인 세계는 성령충만 받지 아니하면 믿을 수도 없고 확신할 수도 없다. 인간의 의지로 얼마나 믿음이 생기고 주의 일을 감당할 수 있겠는가? 베드로와 같이 작심삼일이다. 인간의 지식으로 얼마나 영적인 세계를 알 수 있겠는가? 마귀에게 미혹될 뿐이다. 주님이 열어주시고 보여주셔야 영적인 비밀을 제대로 알 수 있는 것이지 공부해서 아는게 아니다.

 
 

이 모든 영적인 세계를 열고 닫는 열쇠가 무엇인가? 바로 기도다. 왜 많은 사람들이 천국지옥소리를 듣고 처음에는 불같은 열심을 가지고 따라갔으나 도중에 다 포기해 버리는지 아는가? 기도가 뒷받침되어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복음을 받아들인 자들을 귀신들이 집중공격하는데 그 공격을 기도없이 어찌 이겨낼 수 있겠는가? 씨뿌리는 비유를 잘 읽어보라. 다 사단이 믿음을 빼앗아 가 버리는 것이다.

 
 

하나님은 어떤 자를 이 마지막때 쓰시겠는가? 기도하는 자중에 골라서 쓰시는 것이다. 당연한것 아니겠는가? 기도도 안하는 자를 쓰실 리가 만무하다. 그러므로 주님께 쓰임받으려면 기도하라. 기도하되 많이 기도하고 더욱더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하라.

 
 

많은 자들이 기도를 한다고 하지만 기도의 시간이 너무 적고,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하지 않고, 온통 잡생각과 졸음으로 기도하니까 그 기도가 상달되지 않는 것이다. 기도의 자리에 앉아 있다고 다 기도하는 것이 아니다. 사단이 얼마나 생각을 통해서 역사하는지 아는가? 사단도 기도의 중차대함을 알기에 가만히 있지 않고 방해하는 것이다. 이 방해를 뚫고 기도할 때 주님이 역사하는 것이다.

 
 

또한 기도 많이 한다고 하는 성도들과 주의 종들도 욕심을 가지고 개인적인 야망을 가지고, 이땅의 것만을 구하고, 또 죄를 회개치 못하고 기도하기 때문에 응답이 없고 영적인 제자리걸음을 하는 것이다.


 
 

기도하는 목적이 무엇인가가 중요한 것이다. 오직 예수이름을 위하여서, 영혼을 살리기 위하여서,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 하는 기도는 주님이 기뻐받으시지만, 개인적인 욕심을 품고 드리는 기도는 아무 소용이 없는 것이다. 이스라엘백성과 같이 멸망당하고 마는 것이다.

 
 

그러므로 기도의 양도 중요하지만 기도의 순수성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마라. 오직 영혼, 오직 천국을 놓고 기도할 때 주님이 그 기도를 붙잡아 쓰실 것이다.

 
 

결국 많은 교인들이 회개없는 기도, 순종없는 기도를 하기 때문에 기도는 많이 하는데 귀신이 주는 저주와 가난과 질병이 떠나지 않는 것이다. 죄의 담이 가로막혀 있는데 무슨 축복과 능력이 있겠는가? 회개없는 기도를 하기에 신앙생활 오래할수록 가난과 저주와 질병은 더해지는 것이다.

 
 

- 날마다 기도의 뒷받침 없이는 천국까지 갈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 많이 기도하고, 집중해서 기도하라(잡생각품고 아무리 기도해봤자 성령충만은 없다)

- 회개하고 기도하고 천국과 영혼을 놓고 기도하라.

- 회개하고 성령충만을 구하라. 성령충만받아야 영적인 세계가 열리고 예수위해 죽을 수 있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루시퍼의 열심, 우리의 나태함(최대복목사)
  다음글 : 曾经揪住牧师的脖领摇晃的人(목사의 멱살을 잡고 흔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