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세월호 사건을 보면서 조회수 : 5299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04-24

세월호 사건을 보면서 덕정사랑교인 들이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 안타깝다. 귀한 생명들이 목숨을 잃었다. 그러나 세월호 사건을 보면서 마음이 아프다. 거짓과 모함과 배신, 또 기자들은 오보를 내고 조그마한 실수만 보여도 그것을 사건화 시키고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분열 시킨다. 이게 다 누구를 위한 일인가? 자기 자신을 위한 일이 아니었나 생각해 본다. 그러나 이런 세월호 사건이 교회에서도 일어난다. 모함하고 거짓이 통하고 진실은 외면되고 많은 미혹의 말들이 교회를 해친다. 교회란 서로 협력해야한다. 그런데 사단은 계속 분쟁하게 만든다. 세상이나 교회는 같을 수 없다. 교회는 서로 사랑해야한다. 믿는 자들이 사랑하라는 말들은 잘 사용한다. 그러나 사랑을 사용할 줄은 모른다. 사랑은 용서가 있다. 율법은 용서가 없다. 내가 남을 용서하지 못하고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것은 율법아래 있는 자들이다. 세상과 같은 것이다.

세월호의 사건을 보면서 덕정사랑교회는 무엇을 깨닫는가? 하나님은 화목케 하시는 분이시다. 사단은 분쟁케 하는 영이다. 교회는 세상처럼 물고 먹고 정죄하는 곳이 되어서는 안 되는 곳이다. 실수 없이 죄 안 짓고 사는 자는 아무도 없다. 회개를 통하여 새사람이 되고 성령충만 받고 회개의 합당한 열매를 맺는 자가 될 때에 하나님께서는 믿는 자들을 통하여 영광 받으신다. 세상 기자들처럼 자기는 의롭고 남은 다 죄인인 것처럼 생각하는 자들은 위험한 것이다.

자기 자신을 보지 못하기에 남의 티만 보고 끝까지 물고 먹다 멸망당하는 것이다.  용서가 없는 교회는 교회가 아니다. 저주하기를 좋아하면 저주가 임할 것이고, 축복하기 원하면 축복이 임할 것이다. 덕정사랑교인들이여 서로 용서하기 바란다. 성경은 나 자신을 먼저 다듬으라고 말씀 하신다. 구원은 일대일이다. 덕정사랑교인들이여  세월호 사건을 보면서 무엇을 느끼는가? 모함과 거짓과 오보와 배신과 서로 물고 먹는 것을 보지 않았는가? 덕정사랑교인들은 이러한 자들이 되어서는 안 된다. 비록 이러한 죄를 지었다 할지라도 빨리 깨닫고 회개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바른 길을 가야 할 것이다.  좋지 않은 사건 배후에는 꼭 사단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이다.

사단을 이기는 비결은 자기를 낮추는 것 밖에는 없다. 뭔가 아는 척하고 나서다가 사단의 교만의 왕관을 쓰게 되는 것이다. 알아도 모르는 척하고 가야한다. 교만의 왕관을 쓰게 되면 누구의 말도 들리지 않는 것이다. 오직 자기만이 최고라고 생각하기에 남을 무시하고 자기 고집대로 자기법대로 사랑 없이 용서도 없이 상대를 파괴 시켜 버리는 것이다. 사랑없이 행하는것이 율법이다 율법의 완성이 무엇인가 사랑이다 사랑이 없는 자들은 자기 자신을 보지 못한다 자기를 다듬지 않고 남을 비판하는 자들처럼 어리석은 자가 없는 것이다. 자기 자신을 모르고 남의 일에 간섭하다가 사단의 올무에 걸려드는 것이다. 덕정사랑교인들 몇명때문에 덕정사랑교회가 얼마나 사단의 공격을 받았는가?  덕정사랑교인들은 하나님 앞에서 낮아져야한다. 하나님 앞에서 낮아진다는 것은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다.

덕정사랑교인들이여 어떠한 경우에도 배신하지 말라. 배신은 루시퍼의 영이다. 민수기 16장에서 모세와 고라사건이있다 덕정사랑교회에서는 이러한 사건이 절대 일어나면 안된다

배신 속에는 거짓이 있고 모함이 있고 미움 다툼 시기 질투가 있다 이것이 대적이다. 그러나 덕정사랑교인들은 배신을 당해도 절대 저주하지 말고 축복해주기바란다. 그럴때 하나님께서 덕정사랑교회를 축복하시는 것이다 저주하기를 좋아 하는 자는 하나님이 기뻐하시지않는다. 마음이 아파도 그 영혼들이 지옥 갈까봐 도리어 사랑하고 축복하는 자들이 되어야한다. 이것이 믿는 자들의 도리인 것이다. 이것이 주님이 원하는 진정한 영혼사랑인 것이다.

하나님 세월호 사건을 보면서 덕정사랑교인들이 깨닫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영혼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덕정사랑교인들은 모든 야망을 버리고 겸손이 낮아져서 순종하는 자들이 되게 하여주옵소서. 야망은 자기 자신을 사단에게 팔아버리는 행위라는 것을 깨닫고 자기를 낮추고 알아도 모르는 척 하여 사단의 올무에 걸리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큰자가 되기 전에 먼저 자기를 낮추는 작은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덕정사랑교회는 천국의 소리에서도, 지옥의 소리에서도, 주님께도 회개하라고 많은 책망을 들었습니다. 

주님!! 덕정사랑교회를 용서하여주시고  앞으로는 배신하는 자가 없고 서로 대적하는 자가없고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기 자신을 보지 못하고 남의 허물을 먼저 보는 자들이 아니라 말씀에 자기 자신부터 다듬고 자기 자신의 눈에 있는 들보를 빼낸 후에야 남의 눈의 티를 보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마 교회들 중에서도 하나님의 마음을 많이 아프게 하는 교회가 덕정사랑교회인 것 같습니다. 다른 교회들은 별 문제가 없는것 같은데 덕정사랑교회는 많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님!! 덕정사랑교회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다 이 못난 종의 책임입니다.

다시는 덕정사랑교회에서 은혜를 모르는 자와 뒤통수를 치는 배신자들이 나오지 않게 도와주시옵소서. 그리고 모든 자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덕정사랑교회를 지켜주시고 덕정사랑교인들이 변하여 새사람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100% 천국갈 수 있도록 꼭 죽음 앞에서 회개할 기회를 주시옵소서.

그리고 이 나라와 전 세계가 우상을 버리고 예수님을 믿고 회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모든 재앙은 우상을 버리고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라는 뜻인데, 모든 재앙 뒤에는 또 죽은 자를 신격화시켜 우상숭배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회개할 줄 모르는 이 나라와 교회들 때문에 참 마음이 아픕니다.

주님!! 교회들 조차도 우상숭배가 무엇인지 모르고 그 죄에 같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님!! 덕정사랑교회는 모든 우상을 버리고 주님만 따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세월호 사건을 보면서 배신과 기자들의 오보와 거짓과 서로간의 이간 시키는 것과 조그마한 실수도 용납지 않고 사건화 시키는 것을 보고 덕정사랑교인들은 많은 것을 깨닫고 회개하고 하나님만 따르는 자들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때가 급하나이다. 안과 밖에서 일어나는 사단의 역사를 막아주시옵소서. 그리고 회개복음이 방해 받지 않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

 "

  이전글 : ⑤사랑 없는 모든 것은 불법이다!
  다음글 : 루시퍼! "너는 실패자야! 전세계 회개를 막을 것이다"